태그 : 서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올림픽공원] 일몰과 함께한 코스모스 언덕, 들꽃마루

오후에 이어서 일몰이 시작되고 다시 들린 노란 코스모스의 들꽃마루~하늘도 노랗게 물들어가니 또 같이 어울리네요~반대쪽에는 다른걸 심거나 하는데 한번 갈아버린건지 비어져 아쉬운~완전히 붉게는 아니지만 좋던~둘이서 사라지는 커플도 보기 좋고~점점 어두워지는~다음에도 볼 수 있기를~생각보다 살아남은 장미들의 종류도 많고 가득해서 장미광장도 좋았네요~

[올림픽공원] 노랑노랑 코스모스 들판, 들꽃마루

노란 코스모스가 많이 피었다길레 들려본 올림픽공원의 들꽃마루입니다.가득 만개해서 좋은~일몰을 기다렸다 더 보기로~

한강 풍경

지하철 타고 가다 한컷~

[인왕산] 시원한 정상에서

능선에서 쉬다 오르기 시작한~바위 구간이 살짝씩 있고 길이 좁다보니 정체가 생기네요. ㄷㄷ현대의 매끈한 옥개석 보수 전 유물인 듯?? 시기는 따로 없네요. ㅎㅎ점점 그래도 시원하니~역시 정상은 시원하네요~멀리 남산타워도~다들 줄서서 올라가서 인증샷을 찍길레 뭔가~ 했더니 삿갓바위라네요.꽤 큼지막하긴 했는뎈ㅋㅋㅋ북악산 방향인가~열심히 파노라마~범바위 쪽도...

[청계천] 밝은 연등 축제 - 2

연등 구경을 이어서~마지막은 역시 성덕대왕신종이네요.애들 모형도 잘 만든~뒤돌아서도 한 컷~작은 연꽃들도~메인과 한 컷~선녀도 멋지게~견본(?)과 다르게 훨씬 화려하니 퍼즐이나 퀼트같이 만들었네요. ㅎㅎ복숭아 한입~점등된걸 볼 수 있어 좋았네요~다음에도 또 볼 수 있기를~

[청계천] 밝은 연등 축제 - 1

백로를 보고 이제 연등 구간에 진입했는데 저녁엔 약속이 있어서연등이 켜진건 못보겠다~ 싶었는데 이른 시간부터 켜져서 좋았던~보름달이 둥둥~모전교를 향해 가며 더 많이~초반엔 불꽃이 많은~성덕대왕신종 견본(?)부터~해태 법고도~연꽃도 만개한~반가사유상도~꽤 멋드러지게~마치 복숭아같기도~이제 마지막으로~

[청계천] 백로의 사냥

광교에서 발견한 백로를 따라서~멋진 사냥 구경을~폴짝~하더니~~당당하게 한 마리~생각보다~왕건이였던 ㅎㅎ흔들~ 하다꼴깍~~부르르~하나만 더~ 했는데 못 봤네요. ㅎㅎ이제 청계천 연등 보러~

[청계천] 광교 산책

장통교를 지나 광교로 가는 길에 버드나무가 참 좋아서 한 컷~징검다리에 무지개~발 담그기도 좋을 듯하니~풀이 참방참방~기포는 방울방울~아무래도 나무 그늘이 최고인 듯~애기똥풀도~백로 조형을 잘 만들어 놨네~했는데 이왜진ㅋㅋㅋㅋㅋ가까이 보러 가서도 안 날아가서~실컷 구경했네요~백로 구경하러 이동~~

[청계천] 삼일교 산책

관수교에 이어서~ 삼일교는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 쉬기도 하던~등을 꽃으로 활용한 벽화가 좋던~돌에도 조명이~징검다리 같지만 ㅎㅎ붓꽃, 아이리스인가 했는데 노란건 다 꽃창포라는 듯~시원한 장통교 아래~장미도 살짝~이팝나무도 흐드러지게~이제 광교를 향해 시원하니~

거리 풍경

우연히 지나다 이런 건물이 있었나~ 했더니 서울공예박물관이었던~그러고 보니 막 개관했었던 때였네요. 언제 한번 들려봐야~남산 타워도 한 컷~반포대교를 건너는 버스에서~한강 한강~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7505
2629
54800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