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선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스와로브스키] Crystalline 스타더스트 볼펜, Light Green

친구녀석에게 선물로 줬다가 지참해와서 간단히 한장 찍어본~ ㅎㅎ볼펜이 많지만 않았어도 하나 사고 싶을만하게 잘 나왔네요. ㄷㄷ ㅜㅜ골드도 좀 튈 것 같았는데 로즈골드라 차분하고 크리스탈 스타더스트답게큐빅으로 채워놓은 전면도 꽤나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던~~

선물인듯 선물아닌 선물같은 선물

안나와 엘사 양말생일에 애들이 양말 사면서 10+1에서 덤을 준다길레 고른 ㅋㅋ선물이란건 돈주고 사기 아까운게 딱 일 것 같아서~이걸 보더니 한숨 쉬면서 짝 맞추라고;; 자매 완성!!근데 정말 쓸데는 없....여성 사이즈인데다 발목도 프릴같곸ㅋㅋㅋ외장배터리 커버로 쓰는게 제일 무난할 듯 하네요.

하와이에서 사온 것들

하와이에서 사온 물건들 정리~당시 시간이 별로 없어서 느긋하게 고른건 없고월마트나 지역에서 빨리빨리 골랐었네요. ㅎㅎ물건들 담는다고 같이 질렀던 월마트표 백튀지않으면서도 괜찮은 문양과 짱짱한 내구성이~월마트가 딱히 싸지는 않지만 한군데에다양한 기념품을 모아놓아서 편하긴 했네요.마우나케아 방문자센터에서 샀던 볼펜과 메달그러고보니 LA의 그리피스 천문대에 ...

[CGV] 2015 VVIP 선물박스와 혜택을 보고~

처음으로 VVIP가 되면서 선물도 처음 받아봤네요.박스랑 다 좋은데 생각보다 큼에도 발랑발랑한 품의투명비닐을 줘서 가지고 다니기 좀 그랬습니다.이왕이면 타이트한걸 주던가 종이백을 줬으면 좋았을 듯~이번엔 텀블러 등 이것저것 들어있었는데매년 바뀌나 봅니다.제일 먼저 눈에 띄였던건 텀블러스텐이라 아주 마음에 드는데다가이중 구조라 용량은 약간 적어도 보온이 ...

[대학로] 마음에 드는 한옥 컵케이크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이크

소셜에서 떳길레 친구들 모임날이기도 하고화이트데이기도 해서 사봤던 집입니다.요즘 컵케이크들도 아기자기한 곳이 많은데 이곳도 좋았고무엇보다 내부가 아늑한 한옥 카페 스타일이라 의외면서 마음에 들었네요.한옥과 민트대문의 조합이라니 ㅎㅎ아기자기 깔끔하면서 환하기도~공간 칸마다 분위기가 좀 다른 것도 좋았구요.ㄷ자 형으로 야외공간도 있고 채광도 적당히 있어 아...

그림 결혼 선물

친구녀석이 그림을 선물하는걸 보고 원래 캐리커쳐하던 녀석이라그러려니~했었는데 가끔씩 보면 그림선물하는 사람들이 있나봅니다. 호오..하긴 절친끼리는 돈도 꽤 오가는 것 같던데(여자애들 하는걸 보면 ㅎㄷㄷㄷㄷ남자들끼리는 별로 안그랬던 것 같은데;;; 그래서 결혼식 이야기가 무서운가;;)나름 자신의 능력으로 선물하는게 참 보기 좋은 듯 ㅎㅎ

[헬마] 승마운동기구, 재밌네~ HRE-002

부모님용으로 산 승마운동기구입니다. 집밖에서 쉽게 운동할만한 여건이 안되서한번 들여놔봤는데 기본적인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마음에 듭니다.생긴건 이렇게~ 상당히 자리를 차지하긴 하지만 안정성을 위해선 어쩔 수 없겠죠.무거운 것도 엄청나서 무게가 나가는 제가 타고 마구 돌려도 괜찮네요. ㅋㅋ대신 바닥이 상할 수 있으니 뭔가 깔아주는게 좋아보입니다.티비보면서...

[트레샌드] SDHC Class10 32G

TG-1을 사면서 용량이 큰걸 하나 사볼까 해서 지른 제품입니다.속도는 그전의 클래스10 제품과 똑같네요. 메모리 가격이 점차 내려가서저장용으로도 쓰고 참 좋은 듯 ㅎㅎ다만 익스트림이 더 빠르기 때문에 저장에 좀 더 시간이 걸리는 TG-1에익스트림을 넣고 이걸 덕구에 넣었는데 TG-1이 SDXC까지 지원한다는 걸 모르고사버려서 ㅠㅠ;; TG-1의 저장시...

[올림푸스] 최강 아웃도어 방수디카 TG-1, 외관+방수 테스트편

여름을 맞이하여 방수디카를 질렀습니다.이왕이면 살 때 어느정도 고급기종을 사자~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지라최후(?)까지 기다리다 올림푸스 TG-1을 샀네요.나오고 가격 좀 떨어지지 않을까~하다 품절되기를 몇번;;그거 신경쓰느니 그냥 처음 나오자마자 지르는게 나았을지도 ㅎㅎ그래도 몇만원은 다운되서 사긴 했네요. 설탕몰이 카드날짜에 맞추면 제일 나은듯~올림...

[노벨뷰] 포터블 블루투스 3.0 스피커, NVV600

위드블로그에서 선정되어 써본 노벨뷰 NVV600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노벨뷰가 싼가격에 스마트폰 등에 연계되는 제품들을 많이 내놓아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전체적인 품질을 가늠해볼 좋은 기회였네요.포장은 무난무난~ 은색처럼 나온게;; 흰색인데 왜 저렇게 뽑아냈는지 모르겠군요;제조사 사진으로는 아이폰과 비슷한 유광흰색으로 보였는데역시 같이 놓고보니 차이가 많...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7635
3696
49582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