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설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안시성] 무대인사 컷들

안시성 시사회에 갔는데 GV만 있는 줄 알았더니 무대인사도 온~ ㅎㅎ기럭지가 정말~생각보다 말과 웃음이 많으시던~사회생활하는 후배들ㅋㅋ남주혁과 마주친 듯한~ 워 ㄷㄷ옷은 뭔가 아수라백작?김광식 감독과의 한 컷극 중 커플답게 커플룩의 엄태구~설현도 한 컷~라스에서 봤던 박병은도~ 도시어부에도 나와서 망가져(?) 주시길ㅋㅋ제일 부산스러우신ㅋㅋㅋ여유~조인성이...

[안시성] 수성전의 정석

익무 시사로 보게 된 안시성입니다. 본래 김광식 감독과 김종철 편집장의GV만 예정되어 있었는데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GV에 조인성까지 참여해완전 혜자로 봤었네요. ㅎㅎ고구려 양만춘의 안시성 전투는 아무래도 유명하기 때문에 알고 있었으나연개소문의 반정 때 양만춘이 참여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는 몰랐었던지라고구려대 당의 전면전적인 전투를 예상하고 봤었던 것과는 ...

[살인자의 기억법] 체험판

익무 시사로 원신연 감독GV를 같이 볼 수 있었던 살인자의 기억법입니다.김영하 작가의 원작을 아예 해체 후 각색했다는 감독의 말처럼 설정을많이 바꿔서 모티브만 따온 듯해서 원작도 한번 보고 싶게 만드는체험판같은 영화였습니다.그러다보니 좀 평범해졌달까 웃프고 재밌긴 했지만 메멘토같은 작품이될 수도 있었지 않을까 하는 가능성을 잘라내고 쉽게 쉽게 가다보니~...

어차피....뭐??

우와~하면서 보고 지나가게 되는 광고판넋놓을 수 밖에 없는 ㅎㅎ설현은 광고용 웃음이 묘하게 어색한 느낌을 주는데그런게 백치미나 어눌한 쪽으로 다가오는 매력인 듯도~미인들은 많지만 독특한 표정이트레이드 마크(?)라 인상적입니다.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862
3696
49609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