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세미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소니] A7R4&RX100VII 세미나 서울, RX100VII편

A7R4편에 이어서~ 1인치 하이엔드 카메라인 RX100VII도 소개받았습니다.A9과 같은 AF적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게 꽤 마음에 드네요. 하이엔드의입지가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여성이나 일상 서브로는 괜찮을 듯한게~~R4 주변에 작은게 뭔가 했더니 RX100VII더군요. 진짜 작기는 작은게 ㄷㄷ24-200mm 화각이라 코가 나오긴 하지만 그정도는 신경...

[소니] A7R4&RX100VII 세미나 서울, A7R4 인상편

소니의 서울 A7R4&RX100VII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A7R2를 쓰는지라제일 눈여겨 보고 있던 신기종이기도 하고 R3에서는 센서가 그대로라끌리지 않았었는데 신센서에 A9의 장점인 리얼타임 트래킹/EYE-AF까지들어가서 끌리더군요. 물론 가격이 장난 아니니 기다려야 겠지만... ㅜㅜ대중교통 파업 등으로 좀 늦었는데 한시간 정도는 체험시간으로 미뤄놔...

[세기피앤씨] 감성 푸드 포토그래피, 유순정 작가

마지막으로~ 사실 첫 강의였는데 ㅎㅎ 초보자 중심이라 기본부터 시작~다양하게 준비하기도 했고 실습부분은 제일 길어서 좋았습니다.다만 강의는 초보자 중심이었는데 실습은 중급자 중심인지 직접 배치하고찍어보라고 하셔서 좀;; 폰카들고 오시는 분도 많은 정도였는데 ㄷㄷ그래도 진전이 별로 없자 직접 이리저리 배치하며 상황에 따라 대응한건좋았네요. ㅎㅎ덕분에 손이...

[소니] 모델 박하 - 7, 더카핑

포트레이트 세미나에서 찍은 박하 모델님입니다.

[소니] 모델 박하 - 5, 더카핑

포트레이트 세미나에서 찍은 박하 모델님입니다.

[소니] 모델 박하 - 4, 더카핑

포트레이트 세미나에서 찍은 박하 모델님입니다.

[소니] 모델 박하 - 1, 더카핑

포트레이트 세미나에서 찍은 박하 모델님입니다.

[소니] 알파 매크로 & 보케 세미나 - 2, 의정부

신재국 작가님의 매크로 파트가 끝나고 보케는 김현수 작가님이 맡아진행하셨습니다. 줄전구를 이용한 촬영을 보여주고 자유롭게 따라했네요.촬영 장비는 A7R3에 SEL85F14GM과 SEL100F28GM을 고를 수 있었는데초반 강의에서 특성을 듣기도 했고 변태보케라고 불리는 독특한 렌즈인SEL100F28GM를 골랐습니다. 어려운 렌즈인데 작가님에게 직접 조작...

[소니] 알파 매크로 & 보케 세미나 - 1, 의정부

소니코리아에서 진행한 매크로&보케 세미나에 뽑혀서 다녀왔습니다.의정부의 휴먼시티 러브웜홀에서 진행되었는데 작지만 2파트로 나눠서인원이 분산되어 편했습니다.우선 참가 사은품으로 나눠준 소니 메모리~ 서브용으로 딱 적절하니A7R2에선 최고 속도고 좋았네요. 간단하니 빵과 커피도 있어서 냠냠~소니 3세대 A7R3 등의 신기술에 대한 건 신재국 작가님이 간단하...

[소니] 모델 이규리 - 1, 더카핑

포트레이트 세미나에서 찍은 이규리 모델님입니다. A7R3가 편하긴 한~먼저 SEL55F18Z를 지급받았지만 고른건 다 지참한 SEL85F18로 ㅎㅎ;;55는 최소초첨거리때문에 패스했었는데 작은 것 말고는 흐음~ ㄷㄷ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5682
3932
5072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