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스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코리아나] 부드러운 황후지화 칠자화 화장품 7종 세트

본가격은 무시무시한데 세일해서 질러 본 황후지화 칠자화 7종 세트입니다.사실 홈페이지에서도 정보를 찾기 힘들어서 단종라인인가 싶은 생각마저;;고급라인이라 그런건지 인증서가 들어있습니다. 패키징이 괜찮긴 하네요~구성은 스킨, 앰플,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문양이 참 예쁜~유통기한도 다행히 넉넉한 편이네요. 전체적으로 인삼, 한...

[소녀전선] 철혈전선

메인 타이틀부터 철혈이 점령한ㅋㅋㅋ흑백 애니풍인데 꽤 잘 어울리네요~같은 편(?)을 두들겨 패는ㅋㅋㅋㅋ 근데 그리폰 진영과는 혼용해서 쓸 수 없어매력이 많이 반감되었네요. 보스급으로 성장하기때문에 엄청난 오버파워라어쩔 수 없었다고 볼 수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로망스러운 맛이 있는데~언젠간 가능해질지도 ㅎㅎ졸들은 사이즈뽑기로 키우는게 특이한데 그나마...

[소녀전선] 꽃들의 전쟁 정산

설을 맞이하여 코스튬 꽃들의 전쟁이 열렸습니다. 우선 대문잌ㅋㅋㅋㅋ근데 얼굴이 가려지는게 함정 ㄷㄷ출석보상의 TEC-9, 퍼니셔 느낌의~100식도 나온~ 벚꽃 스타킹답게 일본산 총기입니다. 일본산답게 성능은좋지만 스킬이 별로라고 ㄷㄷ파손은 스타킹으로 ㄷㄷ귀엽게 바뀐 대문~AK-74U 은방울, 원래도 화려한 배색이라 그런지 뭔가 강시같은ㅋㅋㅋ파손은 런런 ...

[소녀전선] 4분기와 신년맞이 정산

난류연속을 끝으로 이벤트는 거의 끝나서 소소하니 인형들만 모은~저렙구간이지만 이제서야 얻은 M249 SAW입니다. 풍선껌이 독특한~ ㅎㅎ파손은 거의 그대로~드디어 북극 여우 스킨을 입혀 본~스킨은 그래도 검열이 덜한 듯~악마느낌의 SPR A3G파손은 흠흠 ㄷㄷG36도 드디어~ 스킨도 아니고 기본이 메이드라는게 특이한 총기입니다.파손도 메이드답게 먼지투성...

[소녀전선] 여름 수영복 스킨 정산

여름하면 역시~ 메이드 때 아낀 토큰을 총투자해서 그래도 몇개 나왔네요.산탄총인 AA12 스킨이 나왔는데 인형이 있어야 입혀보지 언제쯤....ㅜㅜ일러에서 스파스는 못 알아보겠네요.우선 아이돌 지망생(?)인 P38중상은 물놀이 버전인 듯~그리고 대망의~ 스파스12 메인 부관으로 승격시켜줬네요. ㅜㅜ)b근데 언제 키워서 만렙찍지;;방패가 서핑보드인게 오오~...

[소녀전선] 저체온증 정산

우선 2성인 MP-446 코스튬으로 시작~정말 누군지도 몰라서 줏어와 입힌~겨울답네요. ㅎㅎ5성 샷건인 주지사 M1887, 짐드는 것부터 시키다닠ㅋㅋ우선 끝까지 다깨긴 했습니다만 랭킹은 전혀 무리고 그냥 3점 마크로버티기만 했네요. 주력을 다해도 3만이 1.5제대정도라 렙업용으로 분산해서~신 총기인형인 귀여운 F1천개의 붉은봉투를 열어도 나오는건 잘나온...

[이글루스] 위젯 이동 오류

만든 위젯이든 이글루스 것이든간에 위젯의 위치가드래그로 옮겨지지 않네요.운영진에 문의하니 몇일만에 답변준게 스킨 초기화인데초기화를 해도, 스킨을 이것저것 바꿔봐도 똑같이 안됩니다.뭐가 꼬인건지;;;;;;;;;게다가 초기화했다가 돌리니 덧글이나 위젯들이다 밑의 하단에 처박혀있..........ㅋㅋㅋㅋ이동이 안되니 다시 올릴 수도 없고문의는 다시 넣었지만 ...

이글루스 메인 왜 이러나요...

IE 1920X1200 쓰는데 깨져보이네요. 어쩐지 뭔가 휑해보이더라니;;뭐 메인 트위터 부분 스킨이 늘어났다 줄어들었다하는 문제도 아직도 안고쳤으니 에휴....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223
1448
51039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