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시그마24-105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투썸] 커피에도 질소가, 니트로 콜드브루

각 브랜드마다 질소커피가 유행이라는데 투썸에서 처음 만나봤네요.2천원가량 비싸길레 질소를 넣었다고 그정도 비쌀 이유가 있나~했더니보틀을 줘서 그런가 봅니다. 얼음에 충전해주는데 약간 줄어든 상황의~시간이 지날수록 아무래도 날아가기 때문에 흔들어서 충전하라더군요.맛은~ 사실 질소커피 자체도 별로 잘 와닿지 않는 컨셉트여서;;맥주같은 기포는 분명 맞지만 풍...

[P&I 2017] 모델 고우리 & 김지나, 소니

최별하, 손예인은 따로 넣었으니 ㅎㅎ 스튜디오 모델분들도 밖으로 나오신~스튜디오는 웬지 간지럽기도하고 세팅된걸로 찍어야하기도 하고~그러고보니 스튜디오 모델분들은 카메라는 안들고 서셨네요. ㅎㅎ

[P&I 2017] 모델 손예인, 소니

마찬가지로 탱크탑~

[P&I 2017] 모델 최별하, 소니

플라잉요가가 메인 퍼포먼스다보니 탱크탑 등 건강미를 내세우는 복장을~

[P&I 2017] 윤선형 발레단, 캐논

간단하지만 발레 공연을 보여줘서 좋았던~ 이름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윤선형 발레단 소속인 것 같더군요. 플래쉬없이는 확실히 힘들긴 한 듯 ㅎㅎ정말 사뿐히 잘들 뛰던~

[P&I 2017] 축소되었지만 볼만했던 행사

니콘과 시그마 등 대형 메이커 중 일부가 빠졌던지라 기대하지는 않았고소니쪽 보러 들렸던~ 굿셔터 캠페인이 전면에 있어 좋더군요.저도 잘 지키지는 않지만 ㅎㅎ;;A9~ 보통 화소지만 프레스기급으로 나왔다던데 가격이 역시 ㄷㄷ;;쌍견장 다이얼 등 기존과 비슷한 디자인이면서도 기능적으로 좋은게 굿굿~하지만 제 취향과는 멀게 나와서 ㅎㅎ 23일에 어떤게 나올지...

[김해] 김해공고 구불구불 와룡매

저번에 올린 김해공고의 매화 중 멋드러진 매화가 많은데 그것들을와룡매라고 한다더군요. 커다란 분재같달까 구불구불한 모습이 참 멋집니다.길과도 절묘하게 어울려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군요.이렇게 앉을 수 있는 위치로 내려오는 녀석도 많아 사람들도 앉아서 찍고그러다보니 시멘트나 나무로 보강한 나무들도 많습니다. 명소의 양면성이 ㅠㅠ흐뭇~처음 와봤는데 참 좋은...

[능동] 어린이 대공원 벚꽃 나들이

마지막 벚꽃을 보러 서울 어린이 대공원으로 가봤습니다.강북이라 그런지 비바람을 견디고 그래도 많이 남아있네요.유치원에서도~ ㅎㅎ날도 좋고 벚꽃도 좋고~자리펴고 쉬시는 분들도 한가득~바람도 꽤 불던~커플도 많고 즐거운 나들이였네요.식물원쪽도~시간마다 하는 음악분수도 시원~ 애들은 물맞으러 다니더군요. ㅎㅎ아련아련한 벚꽃 나들이 끝~

[석촌호수] 흩날리는 벚꽃과 스위트 스완

늦었지만 벚꽃과 스위트 스완을 보러 석촌호수에 들렸습니다.늦은 밤, 바람이 엄청불더니 많이 떨어지긴 했네요. ㅠㅠ불금부터 계속 비가 오니 오늘이 서울은 큰 곳은 거의 마무리가 아닐까 싶네요.그래도 또 흩날리는 벚꽃잎이 나름~오리 오리~ 우선은 반대로 ㅎㅎ워낙 바람이 쎄서 목이 꺾이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ㅜㅜ이젠 완공된 롯데타워도 함께~알고보니 러버덕의...

[김해] 김해공고 매화와 커플샷

김해도 몇번 왔었는데 김해공고는 올해 처음 가봤습니다. 와룡매 사진은 언듯봤었던 것 같은데 이정도로 수량이 많을 줄이야~ 사람들도 엄청났네요.다행히 공고라 그런가 주차공간은 꽤 많았습니다. 멋진 조형물~보통 홍매화가 먼저 피는데 여긴 특이하게 백매화가 먼저 만개했더군요.덕분에 와룡매를 시기에 맞춰 볼 수 있었습니다. 와룡매는 다음 포스팅에~ ㅎㅎ하늘과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41820
15727
49109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