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씨앗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켈로그] 첵스 파맛은 죄가 없다

초반에 대파씨를 사은품으로 걸었길레 호기심에 사본 첵스 파맛입니다.10여년만의 민주주의의 승리네 별 밈이 다 있었지만 맛이 없다는 혹평에금세 이게 바로 내가 뽑은 국회의원의 맛이다같은 말도 나오고 진짴ㅋㅋ근데 표지 진짜 너무 악의적인 듯;;사실 그러다보니 그냥 먹으면 좀 낫다는데 홍보비로 만든게 아닌가~싶게호불호가 있네요. 가족은 그냥 먹는게 낫다는데 ...

[광릉수목원] 해가 넘어간 가을 정원

단풍구경을 실컷 하다보니 육림호에 도착했을 때는 해가 넘어가더군요.근데 육림호는 산책로보다는 늦게 단풍이 시작되는지 아직 푸르던~홈런볼을 부셔서 던져줬더니 잉어들이~내려오다보니 나비병풍이 포토존같이 새로 생겼는지 있더군요~ ㅎㅎ벤치도 길고 딱 좋던~산수국이 피지는 못했는지 뭉쳐있는~바스락바스락 소리가 좋았네요~수국이 아직도~빛이 넘어갔지만 단풍은 진한~...

하와이에서 사온 씨앗들

빅아일랜드 공항에서 팔길레원예를 좋아하시는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사온 씨앗들아예 미니화분같이 좀 큰 식물들도 있는데그건 미국내의 이동만 허용되고해외는 씨앗만 통용된다고 합니다.농산물 검색대가 따로 있기도 하니 주의해야~요런 인장이 찍혀있습니다.사실 구분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종업원에게 물어봐서 샀네요.극락조화, bird of paradise flowe...

[롯데마트] 순살 씨앗 닭강정

밤에 남은게 이거 하나라 집어왔던ㅋ씨앗호떡도 아니고 씨앗 닭강정이라...가격이 용량대비 좀 나가는 편인데견과류가 많이 들어가긴 했더군요.치킨 퀄은 그럭저럭인데 집에선 씨앗때문인지 호평받았던 ㅎㅎ

[집정원] 나눔받은 커피 씨앗~

커피 나눔으로 커피씨앗을 받았습니다.언제쯤 집의 커피나무도 열매를 맺어줄지 ㅎㅎ실험 샘플같이 넣어져 왔던데 보기 좋았던~적셨다가 심는다고들 그러더군요.한꺼풀 벗겼더니 뿌리가~지금은 흙에 심어놨는데 잘 나와줬으면 하네요. ㅎㅎ6개월짜리 커피나무들 사와서 다 죽여봐서과연 씨앗에서 볼 수 있으려나 싶긴 하지만 ㅠㅠ한달도 넘어서~ 올라오긴 하는데 정말 느리네요...

망고 망고~씨

요즘은 길에서도 망고를 파네요.푹 익혀야한다길레 몇일 기다렸는데 그래도 살짝 아린 맛도~통째로 사서 먹어본 적은 없어서 원래 그런진 모르겠지만과일이란 느낌은 더 듭니다. ㅎㅎ보통 파는 방식으로도 잘라보고~그런데 이렇게 자르면 먹기가 귀찮~ ㅋㅋㅋㅋㅋ숟가락으로 퍼먹었네요. ㅋㅋ그리고 대망의 목표 중 하나인 망고씨~안에서 벌써 싹이 나왔네요.다른 곳에서 씨...

[집정원] 이녀석들은 누굴꼬?

여행을 다니다 열매를 발견하면 몇개정도 따두었다가 집에 와서 심어두곤 합니다.심은건 꽤 많지만 방치하다보니 제대로 나오는 녀석은 별로 없는데최근엔 좀 나오기 시작하네요. 처음에야 분류해서 심었는데 다죽고(?) 난 후엔그냥 공간 남는 곳에 막심었더니 중구난방으로 막 나오는게 ㅎㅎ수생식물들은 올해 잘 살아있긴 한데 꽃은 안보여주네요.이번 겨울은 어떻게 잘 ...

[옥류리] 계곡풍경+배롱나무 씨앗

얼음골에서 영덕쪽으로 넘어가다보면 있는 옥류리..길이 구불구불해지고 멋진 광경이 펼쳐지는 지역이다.다만 차를 댈 곳이 별로 없다는 것이 아쉽다고나 할까 ㅡㅡ;; 중간에 계곡 입구라고 되어 있어서 잠시 차를 대고...물이 맑아서 옥류리라고 하는데 돌색도 옥색으로 멋지다.영덕으로 가는 길이 배롱나무가 많이 심어져있었는데 지금쯤은 한창이려나..계속 가면서도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27212
1811
51019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