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옼ㅋㅋ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집수리] 하수구 막힘 처리

메인 하수구가 처음으로 막혔는데...약품이고 뭐고 다 소용없고 가정용스프링 드릴 등을 동원해봤지만 답이 없다보니 결국 업자를 불렀네요.비용은 꽤 나왔지만 최종단계까진 가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물론 업자의 말에 따르면이지만 ㅎㅎ RIDGID FlexShaft K9-204이란기본 장비로 우선~ 사슬타입의 드릴이 돌아가면서 하수구를 공격합니다.어떻...

[신탐적인걸 4 : 정화금인안] 설명충 적인걸

일본도 나오고 중드답게, 탐정(?) 적인걸답게 간다~하면서 지나다니며보다가 막판엔 무측천도 자주 나오고~그러더니 갑분싸 엔딩;; 자료 사진이 없어서 그냥 줍줍했는데 아들이나아버지나 왜 남탓하며 요녀로 몰아가는겈ㅋㅋㅋ 어머니도 화병으로자살하고 딸만 불쌍한 ㅜㅜ 외국인 탄압을 멈춰주세요가 절로 나오는;;그와중에 설명충 모드로 엄청난 분량을 잡아먹는 적인걸 ...

[2020 한국시리즈 2차전] 두산 5:4 NC

플렉센이 오늘은 초반부터 상태가 안좋아서 ㅜㅜ 그래도 그나마 ㄷㄷ홈런도 나와주고!!양의지 저정도 희플인데 설마 죽을줄이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송구와 태그 무엇 ㅜㅜ)b솔까 플렉센만 존이 이상해 난리났었는데 5병살(?)이 나올줄이얔ㅋㅋ진짜 쇄국존인건지...어케치란거....근데 치긴 했지만...호미페가 살아날 줄이야!!오늘 살아난 타자들이 좀 있어보여서 다행...

[준플레이오프 2차전] 두산 9:7 LG

8점으로 앞서가긴 했지만 신나게 두들겨 맞고 그런건 다 좋은데...진짜 심판 아옼ㅋㅋㅋ 스윙체크부터 존까지 아주 그냥 환상적이던ㅋㅋ그러다 직송구로 한 대 맞는데 그게 속시원하다 느낄 정도니 후우...계속 두들겨 맞고 8:7로 9회 꾸역꾸역갈 때, 점수 못내면 지겠다....싶었는데 이유찬 14번 주루는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 막 뛰라고 그...

[강화도] 곤돌라타고 길상산으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도에 루지를 타러 가자는 말에 들린 강화씨사이드리조트입니다.주말이라 코로나에도 사람들이 많던~길상산은 335미터인데 루지를 위해 곤돌라를 타고 올라갑니다. ㅎㅎ배틀트립에서 트와이스가 타기도 했고 아시아에서 제일 긴 루지라고~가격들은 이런~ 처음 접했을 때는 꽤 비싸다고 느꼈던 액티비티인데주말 3번에 3만원이면 몇년 전에 비해선 그래도 가격들이 좀 내...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배터리 스웰링 문제

산지 3년쯤 되긴 했지만 배터리 스웰링 현상이 일어나서 액정이 이렇게떠버렸네요. 워...고질적인 문제점이라 액정에 문제가 생기면 무상으로고쳐주지만 배터리는 20여만원이 들어간다니 흐음...고민해봐야겠네요;;

[CGV 대학로] 3관 G열, 코로나 휴관 전 마지막

파워무비와의 콜라보로 재밌었던 대학로점이 코로나로 결국 휴관이라니;이게 마지막(?)일 줄이야...다 끝나면 다시 열긴 하겠지만~ ㅠㅠ아트하우스가 다 없어졌으니 예전같은 다양성 극장으로서 운영할지는...근래 영화 관람의 큰 비중이었던 대학로점인데 참 아쉽게 되었습니다.그나저나 여친에게 안맞는다는 선택지는 진짜 없는건짘ㅋㅋㅋㅋㅋㅋ여친 반응이 무서워서 피하지...

[춘천] 소양강댐 나들이

코로나로 인해 여름캠핑은 물건너갔지만 완화되면서 다시 모인~ ㅎㅎ여름의 끝자락에 가볍게 춘천에 다녀왔네요. 소양강댐 광장에서 한 컷~옛스럽게 우람한 준공기념탑~댐에서 내려다 본~시원했던 소양호~소양호에 있는 소양강 처녀는 정말 애절한 소녀같이 세웠더군요. ㅎㅎ유람선을 타고 청평호에 가기로~배 타고는 처음 가봐서 두근두근~ 근데 주차장이 작아서 차대기갘ㅋ...

[헌터X헌터] 요시히로 토가시, 36권

휴재기록을 세웠든 뭐든 만화만 재밌으면 상관없는데 설정 잡느라고이게 몇 권째...만화가 아니라 차라리 소설이었으면 더 재밌었을 듯;;;개미편까진 진짜 최고였는데...

[카테크] 자동차 타이어와 튜브를 한번에, 투웨이 콤프레샤 블로워 CT-386

여름휴가에 맞춰서 산 자동차용 컴프레셔로, 본래 튜브용이 죽어서 찾다타이어도 같이 되는게 있어서 지른 제품입니다. 물론~ 태풍에 연기되고그 다음엔 코로나 격상으로 또 연기되서 실제로 써보지 못한 비운의 ㅜㅜ뭐 그래도 자동차 타이어용으로 하나 넣어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니다른 장비들에 비해선 그나마 ㅠㅠ약간 큰 랜턴같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막 크진 않...
1 2 3 4 5 6 7 8 9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9458
3316
51806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