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이파크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용산 아이파크몰] 삼삼한 닭곰탕, 메밀공방

메밀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닭곰탕도~ 7000원으로 빨리 나와서 바쁠 때 굿~뼈는 없고 삼삼하니 괜찮았네요. 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고기고기한 가족 잔칫상, 계절밥상

세일 문자에 들린~ 말은 잔칫상이지만 역시 종류가 다양한 고기~낮이라 무난 무난~ 저녁은 갈비찜이 나온다는데 워낙 고기가 많아서몇천원 이상의 메리트는~ 많이 먹는걸 잘 못하다보니 뷔페는 역시 그리 ㅎㅎ막국수는...맛이 없....이건 진짜 무리;; 구색은 다 맞췄던데, 보통 기본은 하는냉면과 그렇게 많이 다르지 않은데 이걸 이렇게 맛을 이상하게....거문...

[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살치살 스테이크와 나시고랭, 그릴타이

아이파크몰 7층 계절밥상 옆의 가게로 CGV가느라 지나가기 바쁜 위치라처음 들려본~ ㅎㅎ안쪽엔 볕이 들어오는 자리도 있고~2인 세트로 시켜봤습니다. 스테이크가 포함되는 세트다보니 다른걸 먹으려면단품으로 시키는게 낫겠더군요. 팟타이나 볶음밥류는 만원대라 괜춘~우선 얌운센이라고 국수 샐러드가 나오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는~나시고랭도~ 매콤하니 무난하니 괜찮았...

[용산] 부드럽게 맛있는 어니언프라이 칠리버거, 토마틸로

구운 고추와 함께 꽂혀있는 나이프가 인상적인~ 가격은 수제버거답게좀 있지만 꽤나 맛있네요. 에그가 들어가 있어 그런지 치즈와는 전혀 다른부드러움으로 다가오는게 ㅜㅜ)b 프라이, 패티나 빵도 모두 좋았고 굿굿~근데 양파가 이렇게 정말 못알아볼 정도로 프라이되서 나올줄이얔ㅋㅋ양파맛은 거의 없지만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항상 바...

[용산] 달달한 흑심단팥죽과 흑임자경단, 설빙

빙수전문점은 이번이 처음인 듯한데 죽을 시켜본ㅋㅋㅋ 가볍게 먹기 위해단팥죽과 경단을 시켰는데 죽에 경단도 같이 나올 줄이야 ㅜㅜ ㅎㅎ시판 단팥죽답게 달달하고 경단이 새알심처럼 마음에 드네요~경단도 흑임자라 살짝 쌉싸름하니 굿~

[용산] 맛있는 스테키동과 규카츠, 이자와

왕십리점에서 좀 아쉬웠었던지라 이자와는 잘 안가게 되었었는데 오랜만에다시 한번 도전해본 스테키동과 규카츠 세트~ 음료까지해서 2만초반대라용산에선 괜찮은 가격대더군요.우선 나온 스테키동~ 익혀 먹으라지만 그래도 살짝 익혀나왔나보다~ 하고한조각 그냥 먹었더니 역시 요리는 요리사가 시키는대로 먹어야 ㅜㅜ근데 왕십리보다 고기가 꽤나 좋고 양도 정말 많아서 인...

[용산] 달큰한 직화제육 세트, 마시찜

아이파크몰 6충에 위치한 가게로 직화로 안에서 조리되어 나와서 편합니다.생각보다 달큰하니 살짝 매워서 밥이랑 괜찮았지만 양이 2인이라기엔 좀~감자전도 좋아해서 세트로 시킨건데 감자전이라기엔 살짝 부족하긴 하네요.풍미가 없진 않아 무난하지만 ㅜㅜ찬은 간단하니~ 미역국을 항아리로 많이 주는건 마음에 드네요.다음에 갈 일이 있다면 그냥 찜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용산] 진득한 맛의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맛있는 녀석들 광고가 붙어있는 ㅎㅎ 아이파크몰을 리모델링하면서새로 생긴 미국 남부 가정식가게입니다.EAT TODAY, DIET TOMORROW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욬ㅋㅋㅋ내부 인테리어는 역시나 깔끔하고 옛날 버거킹 느낌도 살짝 나네요. ㅎㅎ배려있는 접객과 서비스가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좋았습니다.메뉴판~ 가격은 주변을 생각하면 엇비슷한데 세트가...맛...

[용산] 만원의 행복 런치 파스타, 디 바이올렛

용산 아이파크몰 CGV 리뉴얼하면서 생겼던가 가물가물한 유러피안 레스토랑런치를 어디서 먹나~하고 둘러보다 오늘의 파스타가 10500원이라길레 ㄱㄱ~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이 넓은데다 간격도 좀 있는 편이라 괜찮더군요. 우선 나온 빵도 괜찮았고~ 런치도 세트로 1~2천원의 추가금을 내면미니샐러드도 같이 나온다더군요. 전 오늘의 파스타가 웬지 더 끌려서 ㅎㅎ...

[용산] 스타워즈 등신대 피규어

스톰트루퍼는 적인데도 애정하는~사격술이 뛰어나서 그런가;;근위병들이 싸우는건 가물가물한데 라스트 제다이에서 제대로 나오는게~~나름 최고의 듀오를 꽤나 밀어붙이는게 인상적이었네요. 무기가 왜 이래했더니사슬검(?) 형태라 오오~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4867
4613
44699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7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