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이파크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용산 아이파크몰] 매운 맹탕 타이완라멘, 멘무샤

4층에 위치한 가게로 깔끔하니~다른 곳에서 몇번 먹어봤기에 신메뉴인 타이완라멘 세트로 골랐는데...망했네요. ㅜㅜ 맹탕인 잔치국수같은 국물에 고춧가루를 왕창 넣어서자극적으로 맵네요. 이렇게 맑고 빈듯한 국물일줄이야 ㅠㅠ라멘가격에 먹기에는...세트라 돈까스가 나왔는데 그건 무난했던~역시 라멘은 일본라멘을 먹는걸로;;

[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1인 부대찌개,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

4층에 위치한 가게로 CGV 영화표가 있으면 10%할인도 되는데다1인 부대찌개도 있는게 좋더군요.그리고 나온~ 할인받아 7500원정도인데 상당히 푸짐해서 놀라웠네요.거의 올인원인데다가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드는 가게입니다.사실 부대찌개류는 그리 차이나진 않는다고 보지만 가성비가 꽤나 좋아다시 들릴만해 보이는 가게네요.

[용산 아이파크몰] 새우 새우 새우, 계절밥상

무제한 새우 축제로 들린 계절밥상입니다. 신동범 시사회때문에 시간이필요하기도 했고 ㅎㅎ우선 마라 새우구이와 죽순볶음면~ 마라는 그리 맵지 않아 소금구이와차별성이 떨어지는게 좀 아쉽더군요. 이왕이면 차별화되게 양념맛이있어야할텐데 새우 자체의 맛이 강하다보니~ 새우는 좋아하고 맛있지만아무래도 반복되는 느낌이라~ 죽순은 덩어리가 커서 마음에 들었습니다.앉은뱅...

용산 빌딩 일몰

아이파크몰 옥상이 쉬기 좋아 자주 지나가게 되는데 딱 날이 좋아서찍어봤습니다. 빌딩에 비쳐서 일몰이~세기말 느낌의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도 멋진~불타는 용산 푸르지오 서밋구름도 참 좋았던~다른 때에도 볼 수 있기를~CGV는 레이저 좀 빨리 보급을 ㅜㅜ

[용산 아이파크몰] 아쉬운 버섯카레라이스와 하야시라이스 포크, 아비꼬

맵지 않은 단계로 시켰더니 아기입맛으로 쓰시던ㅋㅋㅋ 오랜만에 그렇게먹었더니....영 안맞네요. 카레임에도 기름기를 못눌러서 느끼한게....맵지 않아도 이정도는 좀;; 고로케를 추가로 시켰는데 카레 위에 바로~따로 먹고 싶었는데 아쉽던 ㅜㅜ 버섯카레라이스였는데 카레 소스가루가 아닌 밀가아아루우같을 정도여서 결국엔 좀 남기게 되었네요.하야시라이스 포크 세트...

[용산] 괜찮은 도쿄 스테이크 정식, 돈돈정

스테이크 정식이라 구워먹는건가~ 했더니 깔끔히 구워져서 나오네요.나머지 정식 구성은 비슷비슷~와사비가 올라간 스테이크는 썰어져 나오며 숙주와 함께 소스가 있는데같이 먹으니 동남아풍이랄까~ 맛있네요. 소스가 그리 강하지 않아서 더마음에 들었고 가격대는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야들하니 괜찮았습니다. 2장이지만 도톰한 편은 아니라 약간~ 돈돈정은 원래 많지 ...

[용산 아이파크몰] 핑키한 핑크돔과 체리타르트, 타르타르

첫 인상이 상당히 좋았던지라 폐점시간이 다되어 사러간 타르타르입니다.폐점 세일같은건 없던 ㅎㅎ전통적인 체리타르트스러운~동글동글~치즈도 단단하니 진한데 흐음~ 이런 조합을 별로 안좋아하나 봅니다.기존의 타르트처럼 느끼한 감이 있고 타르트지도 좀 다른 것 같고~타르트지가 다른게 아니라 치즈 종류와의 결합문제였었나 싶기도~ 흐음;맛은 무난하니 괜찮았지만 전의...

[용산 아이파크몰] 팬시한 자몽과 멜론 타르트, 타르타르

최근까지 6시까지만 오픈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이젠 10시까지 운영하는타르타르입니다. CGV에서 아이파크몰로 넘어가는 곳에 있네요.전통적 타르트보다 정말 화려한~ 가격은 7000원정도로 비싸긴 하지만조각케이크라고 생각하면~포장은 짝수, 홀수 모두 가능하다고~가져오며 꽤 흔들거려서 불안했는데 멀쩡하네요. 오오~ 좌우에 손잡이가있어 빼낼 때도 안전합니다.우...

[용산 아이파크몰] 삼삼한 닭곰탕, 메밀공방

메밀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닭곰탕도~ 7000원으로 빨리 나와서 바쁠 때 굿~뼈는 없고 삼삼하니 괜찮았네요. 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고기고기한 가족 잔칫상, 계절밥상

세일 문자에 들린~ 말은 잔칫상이지만 역시 종류가 다양한 고기~낮이라 무난 무난~ 저녁은 갈비찜이 나온다는데 워낙 고기가 많아서몇천원 이상의 메리트는~ 많이 먹는걸 잘 못하다보니 뷔페는 역시 그리 ㅎㅎ막국수는...맛이 없....이건 진짜 무리;; 구색은 다 맞췄던데, 보통 기본은 하는냉면과 그렇게 많이 다르지 않은데 이걸 이렇게 맛을 이상하게....거문...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9418
3582
46204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8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