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이폰11프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CGV신촌 아트레온] 10관 E열

아트레온도 오랜만인데 예전에도 엘레베이터가 아트하우스관이 있는지하로 운행을 안했었는지 가물가물한;; 결국은 찾다가 계단으로 ㅜㅜ사양은 리모델링했는지 생각보다 괜찮은~지하엔 무슨 갤러리나 카페도 있는 듯~

[압구정] 푸짐한 오반자이 스테키동, 온기정

온기정이란 일식당이 괜찮다기에 들려본~바테이블도 있고~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소파석과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고 밝네요. ㅎㅎ가격은 좀 높지만 오반자이라고 교토 전통 가정식 한상차림으로 시켰네요.덮밥 선택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데 스테키동으로~ 쇠고기 타다끼 샐러드미소국, 모둠 덴뿌라, 오늘의 스시 2점, 명란 달걀말이, 실곤약 채소 조림이스테키동의 구성입니...

[천수의 나라] 이즈미 이치몬, 4권

오체투지에 관함 흔한 궁금증이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해결될 줄이야 ㅎㅎ겹겹의 가죽으로 몸을 보호하는 것도~

[동원] 개성 얇은피 김치만두

고기만두에 이어~무김치 맛이라 칼칼하진 않지만 soso~

구정의 신촌

신촌은 오랜만인데 한복을 입은 가족도~역시나 닫은 가게들이 한가득 ㅜㅜ블링블링 루미나리에~신촌역 앞 건물은 이제 골조만 남았네요. 주차장이라니 ㅎㅎ오 무선충전~ but 94%였는데 안되던;;조명이 알록달록하니 왜 이런짘ㅋㅋ

[종로] 신년 회동, 꽃피는 산골

친구녀석들과의 신년회로 찾은~ 피맛골쪽 민속주점으로 오랜만에 갔는데그러고보니 이쪽에 많이 오긴 했었네요. 옛 골목이라 주변 가게들에 손님이별로 없어 불안했었는데 그래도 여긴 나름 가득해서 괜찮던~ 겉으로 봐도~전판도 크고 ㄷㄷ큰 테이블도 있고~ 남녀구분된 화장실 등 의외로 깔끔하니 괜찮던~사이드는 2층 구조라 천장이 낮은 것도 옛날 분위기가 나서 좋았네...

[오오쿠] 요시나가 후미, 17권

공무합체로 오오쿠의 이야기에서 한동안 벗어났지만 끝엔 다시 돌아오는~

[이봄씨어터] A열

CGV대학로처럼 A열도 괜찮을 것~같았는데 대학로와 달리 무대가 있어한단 높은데다 비교적 화면과 A열이 가까운지 좀 목이 아프더군요. ㅜㅜ

서울숲 낙조

[성수] 새로 생긴 메가박스 나들이

남산의 부장들보러 새로 생긴 메가박스 성수에 들려봤습니다. 깔끔한~~에스컬레이터도 등이 다 달려있어 전체적으로 엄청 밝네요. ㅎㅎMX관 앞에는 영화관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늘어나면어떻게 방을 빼게 될지 ㄷㄷ 인크레더블과 알라딘의 램프, 스누피까지~겨울왕국2도~데드풀과 주먹왕 랄프~어벤져스와 블랙팬서스파이더맨~어벤져스 한번 더~미니언즈~토이...
1 2 3 4 5 6 7 8 9 10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2832
3900
49891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