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이폰5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오뚜기] 부대찌개 라면

요즘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고 있는 부대찌개 라면의 첫타자~내용물은 액상스프가 하나 더 ㅎㅎ처음엔 모르고 끓일 때 넣어먹었는데 나중에 보니다 익히고 넣어야한다고 ㅠㅠ 차이는 있더군요.햄이 부대찌개같은 맛이 나는건 좋았는데 나머지는 좀....라면에 부대찌개 국물을 살짝 넣은 느낌??사실 보통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가 안들어가는 것도 아니고괜찮은 아이디어라고 봤...

판교 IMAX

탑급 크기라 꽤나 큰데다 자리도 편하고 소리도 괜찮았던~

[우주의 크리스마스] 미련과 용기

GV 시사회로 보게 된 우주의 크리스마스입니다.인페르노 시사회와 겹쳐서 망설였는데 GV때문에 이쪽으로 ㅎㅎ김지수씨가 안온건 아쉬웠네요. ㅠㅠ도플...아니 트리플갱어(?)같은 이야기로다른 사람이지만 비슷한 인생을 겪는 사람들이 모이는데잔잔하게 풀어낸 여성영화적 느낌이더군요.좀 열악해보이기는 하지만 4억여원의 제작비를 들으니 납득이~대부분 여성배우들로 채워...

[종로] 스지 가득 만두전골, 평안도만두집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찾아간 집으로금호아트홀에 연주회 보러 간 김에 찾아갔는데바깥에 있는 줄 알았더니 대우복합빌딩 지하에 위치하고 있던~좌식과 테이블 둘 다 있어 편한데로~만두전골은 소자가 35000원인데다른 메뉴는 대부분 만원 아래로 괜찮더군요.숟가락이 중국식과 중간정도 느낌이 나는 넓고 깊은 타입이라꽤나 인상적이었던~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마음에 듭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해물가득 일 마레 피자와 아란치니, EATALY

처음 가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다시 찾은 잇탈리~일 마레, il mare풍부한 해산물에 레몬향이 가미된 상큼한 피자라고 되어있는~레몬의 맛과 향이 그리 세진 않고 잡맛을 잡아주는 정도였는데관자나 새우, 오징어 등이 야들야들하게 올려져있어꽤나 맛있더군요. 화덕피자와도 잘 어울렸는데살짝 아쉬운건 임팩트가 좀 약한 건강식 느낌이란 것 ㅎㅎ아란치니, aranc...

[맥도날드] 부드러운 치킨맥

갈아만든 치킨패티인지 상당히 부드러운~근데 그래서인지 밋밋하니 고기같지 않아서 ㅠㅠ;;

지하철과 옥시

의도는 알겠지만 이 사건을 이렇게는 불편했던...

[세노비스] 팻번 & 팻블락 2달 사용기

한번 먹어볼까~해서 혹시나~하고 사본 ㅎㅎ종류도 다양하지만 이왕이면 도전할 때그 중에선 가격이 살짝 있는걸로 하기로~성분은 정~말 별거 없는데 저거 하나가 비싸다고 ㅎㅎ잘 잘릴 것 같은데 요즘 이지컷 등 많고 많은데참 안잘리는;;; 그렇다고 수분을 완벽히 막냐 하면안에서도 덩어리지고 참ㅋㅋㅋ미지근한 물에도 잘 안녹는;;블루베리 식초같은 맛인데 맛은 괜찮...

[일산 킨텍스] 카페&베이커리 페어 한바퀴

사전등록해서 다녀온 카페베이커리 페어입니다.이쪽으론 처음 진입해본 것 같은데정작 전시관은 1홀쪽이어서 도로 걸어갔어야....ㅠㅠ코리아 베이비 페어도 같이하고 있어서인지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ㄷㄷ;;2전시관도 연결되어 있더군요.드립포트의 플라스틱 손잡이가 녹아내려서여러 제품을 한번 볼까하고 들려본건데호텔부문이 거의 삼분의 일정도는 차지한 것 같아서 아쉽더군...

강원도 드라이브

날씨 좋았던~근데 영동고속도로는 평창때문인지 공사구간이 엄청 많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22634
15727
49103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