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아이폰8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CGV 용산] 12관 I열

무대도 있고 시야는 이렇게~

[CGV 명동] 아트2관 H열

시야는 이렇게~ 각도가 진짜 낮은 ㅜㅜ

[용산] 깔끔한 머리해라 미용실

신용산역 부근에 위치한 가게로 지나가다 슥~~ 들어가 보았습니다.커트 가격은 주변보다 2천원가량 더 비싸서 아쉽긴 한데 나름 손을 많이쓰는 편인 것 같아 soso~ 깔끔하네요.

[동원] 짭조름한 오븐에 구운 치킨봉, 심야식당

세일하길레 집어든~이젠 당연하게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있네요. ㅎㅎ 덴마크산 닭입니다.봉이라 살도 많고~ 촉촉한 편이라 꽤 괜찮네요~ 누린내가 걱정되어서좀 더 돌렸는데 완전히 잡지는 못한 것도 있지만 이정도면~ 맛있던~

[여의도 IFC몰] 빠른 식사에는 판다 익스프레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레드카펫까지 봤더니 시사회 시간이 임박해서빠르게 먹을 곳이 없나~하고 둘러보다 들어간 판다 익스프레스입니다.스윗앤사우어 슈림프와 몽골리안 비프, 볶음밥을 골랐는데 정말 그냥~담으면 끝이라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패스트인ㅋㅋ 공항같은데 있는걸본 적이 있는데 그럴만 하네요.망원렌즈만 가져가서;; 스윗앤 사우어 슈림프는 새우탕수같이 적당히...

[CGV 용산] 람보와 신의 한수 부스

람보: 라스트 워 시사회에 인터뷰도 ㄷㄷ 하긴 시리즈를 본 사람이 별로없을만한 작품이니 궁금하긴 했을 듯~람보 부스는 모형총기와 함께라 굿굿~신의 한수는 직접 둘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괜찮았네요. ㅎㅎ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주연배우들의 레드카펫 - 1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시사회 표를 받고 레드카펫을 보려고 갔더니늦어서 자리가 없더군요. ㅜㅜ 그나마 겨우 2층의 무대가 보이는 곳으로~안전문제로 유리난간 앞에 다 공간을 만들어놔서 가까이 보지는 못했지만그래도 망원으로 당길 수는 있었네요. 사회는 박경림이 봤습니다. ㅎㅎ맥켄지 데이비스가 밑을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며 그냥 밑으로 갈껄그랬나 싶기도 ㅜㅜ그...

[일하는 세포 BLACK] 하츠요시야 잇세이, 3권

워낙 이것저것 병을 키웠다가 입원을 해놔서 앞으로는 어떻게 진행하나싶었더니 수혈로 다른 몸으로 갈 줄이얔ㅋㅋ 진짜 영고 적혈구 ㅜㅜ하루 5번이라기에 영양제같은건가 했더니 카페인일줄이얔ㅋㅋㅋㅋ피지샘의 노인냄새 에피소드는 ㅠ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콤한 추억의 즉석떡볶이, 반장떡볶이

친구녀석이 떡볶이를 골라서 들린~ 이름이 특이한데 인테리어가 아예추억의 교실 느낌이라 잘 어울리네요.매콤하지 않은 것 중에 고른 반장~ 부반장이 짜장인데 많이 먹었던거라~근데 기본인데도 생각보다 매콤하긴 하네요. 그래도 괜춘한 추억의 맛이~튀김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근데 그릇이 미끄러워 좀 쏟은 ㅜㅜ친구가 다 잘라버린~~

[아이폰 11 프로] 카메라 테스트, 야간 모드와 인상평

화각편에 이어서~ 이번에 이슈가 된 야간 모드를 테스트해봤습니다.딥퓨전은 아직이지만 나이트 모드를 써보니 딥퓨전을 언제나 쓸 수 있다면진짜 카메라에선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어지네요. 왜냐하면 야간모드가가능한게 짧은 시간에 여러장을 찍어서 합성해 음지와 양지 모두 HDR처럼만들어준다는건데 이게 선예도를 꽤나 올려주는데다 손각대로도 OIS가적용되어 흔들림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31735
3866
49394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