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야경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야경

기다리며, 다행히 카메라가 있어 시간이 참 잘갔던 ㅎㅎ스마트폰보다 아무런 걱정없이 카메라만 쥘 수 있다면정말 데굴데굴 사진만 찍고 다니고 싶은데....

[서울세계불꽃축제 2012] 한국 불꽃, The 10th WoW

한화 회장님이 와우를 하실리는 없...이라기보다 기존 연출을 각색해10주년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부산 광안대교 통제하고 다리에서 불꽃이 나오듯이원효대교에서 불꽃이 나오는게 오오~ 이쪽에서 보는게 처음인지라이게 서울에선 처음으로 이렇게 한건지는 몰라도 내년엔 아예 광안대교처럼통제하고 위로도 불꽃이 나오게 만들어 진짜 크게 연출해줬으면~하는 생각도 ㅎㅎ마...

[상하조도] 조도대교 물안개 야경

조도대교엔 밤에 등이 예쁘게 들어오더군요.게다가 물안개가 끼니 어찌 삼각대를 안꺼내 들 수가 ㅠㅠ(장노출 놀이하느라 모기와 사투를 ㅋㅋ)해지고 오래되지 않으면 장노출 시 하늘색이 묘하게 나오는게 마음에 듭니다.하늘도 흐르고 바다도 흐르고~~(하지만 물에 흐르는건 쓰레기라는게 함정....;;)이번엔 소용돌이 ㅎㅎ야경을 고즈넉히 찍다보면 참 이러고 살면 좋...

[부산] 삼광사 초파일 연등축제 후편

메인인 대웅보전 앞에서 한 컷~위에서 어떻게 잘 찍으신 분도 있으신데 전 처음가보기도 했고 신자도 아니라;;포인트 잡기가 힘들더군요. 대강당도 있어서 이날 콘서트같이 가수분들 부르고엄청나게 노(?)시더라구요. ㅎㅎ 그건 종교활동(?)이니 패스~강당 건물 난간에서 그나마 한 컷~강당 위나 저 건너편 건물에 어떻게 들어갈 수 있다면또 다른 각도에서 가능할 ...

[제주도] 새연교 야간 산책

천지연 폭포 야간을 둘러보고 나면 새연교도 들려볼만 합니다.바로 옆인데다가 주간에는 그냥 다리지만 야간에는 색색조명이 예쁘거든요.밑도 조명이 있어 광장같이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중앙부분, 중앙에 계단이 있어 처음부터 다리에 안올라도중앙에서 올라갈 수 있게 만들어 놨습니다.다리 밑은 이런 느낌~올라서면 색색의 변화를 바로 볼 수 있는데 꽤 거대해 느...

[제주도] 천지연폭포 야경과 별, 반영

조명이 묘하게 마음에 드는 대망의 천지연폭포입니다.아~ 10mm는 필요없을 줄 알고 안가져갔던게 ㅠㅠ17mm로 찍으니 간당간당하네요.선명한 오리온 자리~안녕안녕~ 나도 다음엔 고즈넉히말고 오붓하게 좀 ㅎㅎ나름 깔끔하게 나온 반영~수면 바로 징검다리가 있어 물소리도 듣고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라스트로 얍~

[제주도] 야간 산책하기 좋은 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는 야간까지 개장하는데 제주도에서 야간까지 하는 곳이 별로 없다보니고즈넉히, 혹은 오붓하게 마무리로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조명이 전체적으로 잘 되어 있어 잘 보이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거든요.장노출로 찍느라 전체적으로 좀 어둡게 찍히긴 했지만 요정도로는 보입니다. ㅎㅎ낮에도 몇번 와봤지만 밤엔 또 좋은~팔랑팔랑 반사판~천지연 폭포앞 광장동백이...

[강릉] 다시 찾고 싶은 곳, 테라로사 팩토리 야경

바에서 바라본 안 주방, 워낙 마음에 들어 그림으로 한장 그리기도 했죠. ㅎㅎ커피와 음식은 전 포스팅에 올렸고 슬슬 나가봤습니다.밖으로 나서니 이미 완연한 밤이 되었습니다.손님이 들어갈 수 있는 곳 이외에 다양한 세미나와 강좌가 열려커피를 배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등도 마음에 들어서~바깥(?)주방, 안에도 주방이 있고 바 이외에 주방도 큰 공간을...

서울 야경 열전

광화문 광장의 사랑의 온도탑,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이 걷혔다고 하더군요.청계천에서는 뭔가 콘서트같은걸 하는 것 같던데 하기 전인지 후인지 구경만 살짝서치라이트 도는게 빌딩 안 에서는 어떨지;;곳곳에 설치된 등들이~보케보케~ 하악하악~시청에 설치된 대형 트리~스케이트 한바퀴크리스마스에요 뿌우~회전목마가 있을 줄이야~ 기부해야 태워주는 것 같긴 했지만 ㅎ...

[부산] 이기대 야경

부산불꽃축제를 보고 난 후 바다, 번뜩이는 등대와 함께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뭔가 공사하고 있던데 끝나면 또 경치좋은 건물이 하나 생기겠더군요.
1 2 3 4 5 6 7 8 9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85636
3944
49078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