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역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전주 김치

시골 김치가 최고~ 아무리 이리저리 담아봐도 이 맛이 안나는게 참..;;

[은혼] 소라치 히데아키, 72권

사실은 지루한 종합우주대전(?)이 끝나간다는 점에서 반가운....아니 좀 더남긴했지만 그래도 ㅜㅜ 그리고 그러다보니 개그감도 조금은 돌아볼만한여유가 생기기도;;역시 최고는 발모!! 그래서 셰이프 오브 워터에서 어인을 죽이는건 악수였..과연 우주대전으로 마무리 할 것인가~ 고릴라의 행방은 두둥~

[대학로 틴틴홀] 로코와 정극의 밸런스, 옥탑방 고양이

익무 시사회로 보고 온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워낙 스테디 작품이라많이 들어봤는데 ㅎㅎ이 날의 캐스팅은 남주 이경민 역에 한종호, 여주 남정은 역에 문한별고양이 등 멀티맨 뭉치 역에 박상운, 멀티걸 겨양이 역에 박영아였네요.흔한 로코물이라 생각했는데 빨래같은 느낌도 있고 고양이라는 장치를너무 잘 써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특히 주연들도 그렇지만 멀티듀오의...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 사용기, DTH-W1320L

어쩌다보니 손에 들린 와콤 타블렛입니다. 신티크나 HD를 예전부터 가지곤싶었는데 아무래도 모바일 기기, 올인원으로 구해보고 싶어서 기다리다보니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라는 제품군이 나와서~ ㅎㅎ전체적으로 인튜오스 타블렛과 거의 똑같습니다. WQHD에 8192 필압의와콤 프로 펜2로 생각했던 제품군에선 제일 높아 선택했네요.가격도 제일 높지만...;;뉴 ...

씨없는 거봉

본래 거봉을 별로 안 좋아하긴 하지만 역시나 ㅠㅠ일반 포도에 비해 맹한 맛에식감도 취향에 안맞아서 ㅎㅎ

[확밀아] 역시 엑토즈야! 가챠없지!!

별거 없네~하고 넘겼던 공지인데 블라인드 랭킹이라니 이보시오 ㅠㅠ2배 안하고 이런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돈버는데는 도가 텄네요. ㅠㅠ)b다행히 이번엔 걸린게 별로 없으니 다행....일까아 막판 눈치 좀 봐야할 듯;;;;;

[총선] 사람은 역시 어렵다.

넷에서 보면 각종 분석이 난무하는데 역시 사람은 어렵다.하긴 전문가들도 틀리는 분석인데 넷에서야 더 그렇겠지.또한 자신이 속한 그룹이 아닌 타 그룹에 대한 평가는 역시 함부로 할 것이 못된다.다른 시대를 살아온 사람들이고 다른 인생을 살아온 사람들인데실제로 라포를 형성한 것도 아니고 어떻게 그럴듯한 수치로 끼워맞춰 평가할 수 있겠는가.여론조사도 일부러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41667
3872
464699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