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영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베놈] 우리의 친절한 외계 이웃

사실 베놈은 하도 평이 안좋아서 버리는 카드였는데 포스터의 유혹에아이맥스로 봤네요. 오래전 가물가물하지만 베놈의 묘사가 그리 마음에들지 않았어서 좀 허접한 느낌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톰 하디가 맡으며근육질로서 커다란 덩치의 외계 생명체다운 베놈이 나와서 괜찮았습니다.물론 스토리 상으로는 좀...흔한 히어로물 1편다운 허접한 면이 다분해서좀 아쉽게 봤습니...

[판타스틱 미스터 폭스] 우리는 자랑스러운 동물이다

문라이즈 킹덤으로 입덕해서 전의 작품들은 보지 못했는데 다행히도웨스 앤더슨 특별전으로 보게 된 작품입니다. 역시나 평이 좋아서기대했는데 개들의 섬에서 보여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도 좋았는데역시나 10년전 작품인데도 이정도라니 대단하네요. ㅜㅜ게다가 스파츠가 나오는 듯??동화적 애니메이션은 뭔가 시대를 타지 않는 느낌이라 또 잘 어울려마음에 들었고 그러면서...

[CGV용산] 너와 함께 ♡ 에브리데이

더 뷰티 인사이드가 생각나는 영화 에브리데이의 아트네온 광고판이네요.원작 소설은 비슷한 시기라니~ 커플들 사진찍기 딱 좋을 듯한 ㅎㅎ그나저나 아트네온은 다 좋은데 트랜스가 너뭌ㅋ 뒤로 숨길 수는 없나;;

[명당] 망국으로 가는 길

관상에 이은 시리즈라는데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 비해 괜찮네요.물론 스토리는 예전에 들었던 야사가 대부분이라 좀 아쉬웠지만그걸 표현하는 연출이 B급스럽달까 과감하게 치고 나가서 좋았습니다.그리고 그걸 받쳐주는 연기력이 다들 이름값은 확실히 해주기 때문에~추석영화라기엔 좀...걸리긴 하지만 괜찮은 픽션사극이라고 봅니다.박희곤 감독 작품으론 처음인데 호오~유...

[CGV용산] 보헤미안 랩소디의 의상

특이하게 여러 마네킹이 서있길레 뭔가 했더니 보헤미안 랩소디라고퀸의 프레디 머큐리 영화가 나오더군요. 그러고보니 낯익은 의상들이~엉덩이까지 빽빽한 스팽글이 정말ㅋㅋ런닝+청바지도 유명하죠.킹도~하늘하늘 복장도 ㄷㄷ 워낙 유명한 노래들과 가수다보니 영화는 어떨지~

[협상] 차라리 협상이 아니었다면

네고시에이터 직함을 달고 있지만 아무도 협상을 하지는 않는 영화네요.사실 고전적이지만 매력은 있기 때문에 이름만 좀 바꿨으면 나았을 듯한;;반전이어서 그렇게 했다기엔 사실 뻔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10년전이라면모를까 흐음~ 유학파라기엔 많이 열혈적인 손예진과 껄렁한 현빈을 보는맛이 없지는 않기 때문에 팝콘영화로는 괜찮았지만 그런 지점이 있어서더 아쉬웠습니...

[안시성] 수성전의 정석

익무 시사로 보게 된 안시성입니다. 본래 김광식 감독과 김종철 편집장의GV만 예정되어 있었는데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GV에 조인성까지 참여해완전 혜자로 봤었네요. ㅎㅎ고구려 양만춘의 안시성 전투는 아무래도 유명하기 때문에 알고 있었으나연개소문의 반정 때 양만춘이 참여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는 몰랐었던지라고구려대 당의 전면전적인 전투를 예상하고 봤었던 것과는 ...

추석특집 물괴상조

허종호 감독의 작품으로 포티원정대 아니면 안봤을 영화이기는 합니다만의외로 크리쳐물로서는 흥미로웠던 부분도 있었던 물괴입니다.무료쿠폰의 힘이 크긴 했지만....사실 에그도 깨지고 평도 완전 바닥이라 기대를 전혀 안했던 것도 있고클리셰 덩어리지만 괴수물 중에 안그런걸 찾기가 힘든지라 장르물로 보면아무래도 관용도가 높아져서~다만 B급다운 면을 제외하곤 추석특...

[업그레이드] 사지마비 액션 히어로

사실 기술의 발달과 부작용을 다룬 영화는 많이 있지만 이렇게 잘 다듬은영화는 보기 쉽지 않아서 꽤 마음에 든 블룸하우스의 업그레이드입니다.호러이자 저예산의 명가로 알려져있다시피 제작비가 50억이라는데이정도의 퀄리티라니 정말 ㅜㅜ)b 스토리가 참신하지는 않지만 액션이나엔딩이 마음에 들어 마음에 듭니다. 약간 고어한 장면이 있긴 하지만한씬정도라 누구에게나 ...

[죄 많은 소녀] 죽음의 무도

김의석 감독의 데뷔작으로 영화제에서부터 호평이라 기대하고 봤는데기대에 충족할만큼 꽤나 마음에 드는 작품이네요. 시놉에서 우선은한공주가 생각났는데 거기에 진득하고 진중하게 사춘기의 예리한 치기를더해 뛰쳐나가는 영화라 올해 한국영화에서 손에 꼽을만하다고 봅니다.보면서 전혀 다르지만 대박을 외치며 봤던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이생각나며 이 영화도 대박을 외쳤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1558
3989
45862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