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요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집들이 한상 차림~

친구 집들이 겸 모임에서 첫 상~이외에도 요리도 많이 하고 고생한 녀석에게 박수를 ㅎㅎ집들이 선물 겸해서 컵케이크 사갔던 날인데앞이 소래포구라 회에 요리에 푸짐하게 먹었던 날이네요.이렇게 고생하면 다음부턴 못 온다고 막 그러는데 선배는 와서 다 그냥 사왔구나 했다가 구박만 ㅋㅋ집도 넓고 무엇보다 부부와 아이가 탈없이 잘 지내는 것 같아 부럽던~앞으로도 ...

나를 위한 요리, 꽃게

감기에 헤롱헤롱대고 있는 요즘입니다.초반부터 병원에 가서 금방 잡힐 줄 알았는데결국 한번 더 갔네요. 주사를 총 네방이나 ㅠㅠ그래도 일주일 고생하니 슬슬 나을 기미가 보입니다. ㅎㅎ그러다보니 입맛도 없고....자극적인 것만 먹고악순환으로 귀차니즘에 뭘 해먹지 않고 끼니만 때웠는데꽃게가 들어와서 그걸로 여러끼 해먹고 있네요.게와 물, 소금, 청양고추, 밥...

새싹보리 된장국

한두번의 실패 끝에 새싹보리가 이만큼이나~발아율이 생각보다 좋네요.집안에서 키웠는데 LED등 덕분인가..딸기용기였던가에 그냥 그물망 깔고 키워봤네요.크게도 자랄지는 모르겠지만 새싹보리니까 뽑아서 된장국에 투척~아무래도 집안에서 키운거라 풍미같은건 별로 없지만그래도 오랫만에 자가 수확해 먹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돌치] 호시노 소메이

남자와 베이커리, 많이 본 조합이지만 혹시나~해서 봤는데 역시나~아쉽게도 베이커리 분야는 별로 안나와 요리만화(?)의 본분을 망각한 듯요리는 잊고 남자들이 빵가게를 운영하는 드라마(게이물은 아님)라고생각하고 봐야하는~ 개인적으론 1권만 봤을 때는 별로 GG

참치 양배추 스파게티~

상태가 안좋은 녀석들 쓸어버리자는 생각에서 만든 스파게티 ㅎㅎ총체적인 난국이라 ㅋㅋㅋㅋ 우선 볶기~저번에 선물세트를 받아놓고서 잊어먹었다가유통기한 때문에 이탈리아산인지 뭔지 참치 몽땅 ㄱㄱ캔은 이뻐서 소스통으로 쓰는 중 ㅎㅎ기름기가 아니라 뭔가 육수가....맛이 레알 생선 느낌, 호불호가 꽤 갈릴 것 같군요.또 섞어서 볶아 반찬도 만들곸ㅋㅋㅋ스파게티 합...

돼지갈비 첫 도전~~

돼지갈비를 싸게 팔길레(요즘 돼지 가격이 내리긴 했다더군요)사와봤는데 한번 배워서 만들어봤습니다.여러 고기 요리와 마찬가지로 우선 핏물을 열심히 빼줍니다.3번정도 몇시간 나둬서 빼고~고기냄새 잡으려고 월계수 넣고 간단히 삶기~하고 웬지 모르게 완성샷 뿅!! ㅋㅋ근데...정말 간단하게 그냥 간장에 매실액, 청주, 마늘뭐 이런 것만 섞어서 볶아도 먹을만하게...

최근 망한 요리들

한동안 계란찜에 심취해 있었는데(편하고 푸짐하다는 장점이 ㅠㅠ)b)거기에 제동을 걸게 만들어 준......굴 계란찜.....안어울리네요. ㅠㅠ 둘다 좋아하는지라 합치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ㅠㅠ이건 부모님과 같이 만든 갈비찜 소스~인터넷에서 레시피보고 집안에 있는 별 재료 다 투척해서~피빼고 혹시 냄새날까봐 월계수 잎까지 띄워서 삶은 후에~...

[키친] 조주희

국어교사가 쓰는 만화, ㅎㅎ 육아휴직 중이시라는데 대단하시더군요.역시 그나마 공무원이 휴직쓰기 좋긴 하죠. 흠흠공무원+작업이라니 이상적인 ㅠㅠ키친이지만 음식 자체라기 보다는 음식에 얽힌 이야기로전문적 음식이야기가 빠진 식객느낌?!?!? ㅎㅎ교과서적이라 건전하긴 해도 마음에 드는 만화입니다.자료사진으로 그리는 방식을 주로 써서 밀도도 높은 편내 바로 윗 ...

[하나씨의 간단요리] 쿠스미 마사유키+미즈사와 에츠코

만화요리긴 만화요린데....뭔가 부녀자스러운?!?!?혼잣말을 이렇게 많이 하는걸 보면 뭔가 이상한 느낌 ㅎㅎ기러기 남편을 둔 하나씨인데 요리비중보다 혼잣말을 하는게 더 높아꽤 오글거리는 것 말고는 적당히 괜찮은~ 애니화도 된 것 같더군요.일반 여성들이라기보다 오타쿠가 혼잣말하는 느낌이라 흐음...;;요리는 정상적으로 하지만 정신상태는 야매토끼님 부럽지 ...

굴 바질 스파게티~

밥하기 귀찮을 땐~ 스파게티 ㅎㅎ바실리코 소스만 넣긴 그러니까, 하지만 뭐 썰어놓긴 귀찮으니 굴만 넣고~역시 야채를 좀 넣었어야하는데 ㅋㅋ 물도 덜빼고 급하게 만들었더니 ㅠㅠ그래도 바질 소스가 강해 베이직한 맛이라도 나고 굴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 ㅋㅋㅋㅋ
1 2 3 4 5 6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2507
3255
51161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