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용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세기피앤씨] 포토그래퍼 넬의 여행 사진 이야기

세기에서 피앤아이는 참석을 안한 대신 강의를 운영해서 들어봤네요.캔디드는 아무래도 외국이고 국내 등은 허락을 구한다고 하시는 ㅎㅎ그리고 용기...철판이 두꺼워야 한다곸ㅋㅋ손가락이 휘셨던데 스트랩을 한번 더 손가락에 감는걸 보니 그러실만한;;가볍게 한시간 순삭~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마유즈키 준, 완결

아끼던 작품이 결국 끝났네요. 아무래도 제일 왕도적으로 마무리했는데영화화도 생각해보면 어울리긴 합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적절한~영화는 아키라에 고마츠 나나를 쓴다는데.....정말....기대됩니다. ㅜㅜ)b최애 배우인지라 빨리 나오기를!!같은 나이대의 상살도 크으~그래도 역시 어른은 어른, 조금만 어렸으면 또....라기엔 역시 사람에 따라다른 것이겠죠. ...

[우주의 크리스마스] 미련과 용기

GV 시사회로 보게 된 우주의 크리스마스입니다.인페르노 시사회와 겹쳐서 망설였는데 GV때문에 이쪽으로 ㅎㅎ김지수씨가 안온건 아쉬웠네요. ㅠㅠ도플...아니 트리플갱어(?)같은 이야기로다른 사람이지만 비슷한 인생을 겪는 사람들이 모이는데잔잔하게 풀어낸 여성영화적 느낌이더군요.좀 열악해보이기는 하지만 4억여원의 제작비를 들으니 납득이~대부분 여성배우들로 채워...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꿈꾸고 일하고 사랑하라

요즘 자꾸 이런 인물상들이 나오는 걸 보면생각보단 그런 분들이 있긴 있나보다 하면서힐링(?)받은 영화입니다. ㅎㅎ정초에 잘 어울릴만한 영화이지만남성판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같은 느낌이라좀 호불호가 있긴 합니다.그래도 혼자 상상하는(정말 대박 공감ㅋㅋㅋㅋ) 부분이꽤 많은데 그 부분의 역동성이 가미되어너무 심심하지는 않게 풀어낸게 마음에 드네요.다만 여성형...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91862
3696
49606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