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용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용산 아이파크몰] 핑크핑크한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말에 한번 들려봤습니다.이제서야 정리를~ 사실 슈퍼마리오보다는 커비를 즐겨했었고 그것도오래된 이야기인지라 아직도 둘 다 잘 나가는 것을 보면 신기한~ ㅎㅎ커비답게 흡입~~대형 피규어가 딱 어울립니다.이젠 양쪽 빵(?)과 기사 캐릭터는 뭔지도 모르겠네욬ㅋㅋㅋ ㅠㅠ스위치 커버도 다양하니~ 스위치는 사면 박스 커버를 ...

[용산역] 가볍게 괜찮은 아메리카노, 삼송빵집

용산역에 위치해 지나가다 빵만 사봤는데 안의 공간이 보기보다 넓어서간단히 쉬기도 좋네요.아메리카노가 2천원 후반대라 가격도 싼 편인데 맛도 생각보다 괜춘한~

[용산] 소월로 밤산책

레호이에서 잘 먹고 나와서 배도 꺼뜨릴 겸 골목길로 걸어봤는데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었네요~남산타워도 안녕~계단계단하니~공사구간도 있었지만 ㅎㅎ나리나리~아기자기하니 달려있는 등들이 좋네요.여기저기 밝게~추적추적해도 좋을 듯~풍선? 정자?!??생각보다 낙서는 적던~노란 펭귄~나중에 찾아보니 check inn plz라고 에어비엔비 숙소였네요. ㅎㅎ뭔가 을씨...

[이태원] 맛있는 소고기 쌀국수와 반미 샌드위치, 레호이

해방촌을 둘러보고 6년만에 들렸는데 간판부터 전체적으로 완전히~바뀌었네요. 운영방식도 세트로 바뀌었다가 현재는 다시 단품으로전향하였고 경기의 여파인지 1층만 남았다고 합니다. ㅜㅜ전통 등이랑 해서 베트남 느낌나게 노랑노랑한 분위기였는데 하얗고전혀 달라진~~내부 인테리어도 타일로 거의 덮어서 예전 분위기는 없어졌네요. ㅠㅠ깔끔하긴 하지만~ ㅎㅎ그래도 소고...

[용산] 해방촌에서 소월로로

이태원 해방촌의 카페 널담은공간에서 나와서 소월로로 가보기로~소품샵 이름이 고양이 알레르기라닠ㅋㅋ뭔가 고양고양~이젠 내리내리~세몰리나 클럽 앞에는 귀여운 모아나가~푸아는 그림으롴ㅋㅋㅋ해방촌은 처음이라 소월로로는 위로 가야하나~ 싶었는데 지하터널이 있어남산터널길 밑으로 갈 수 있더군요~디자인도 멋드러지고 꽁냥꽁냥 부럽~소월로 육교에서 남산타워의 넘어가는 ...

[용산 해방촌] 1년 편지와 남산타워 뷰의 카페, 널담은공간

해방촌 언덕을 오르고 올라 드디어 카페 널담은공간에 도착~~외관은 심플하니~알고보니 1년 편지카페도 겸하고 있네요. 1년 후에 보내준다는데재밌을 듯~ ㅎㅎ엽서 가격은 있지만 실링 체험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옛날 편지 쓸 때는 로망이었는데~편지는 4천원, 메뉴는 대략 6천원선~보다보니 전체적으로 비건 메뉴들인 것 같습니다.1층은 편지...

[용산] 해방촌 나들이

해방촌에 한번 가보자는 말에 들려본~이태원 녹사평 역에서부터 걸어가다보니 비어진 미군기지 담에 낙서가~미용시설 드립 무엇ㅋㅋㅋㅋ뭔가 죽은 자의 날 느낌도~입구부터 강렬하니~QR은 힙합 공연이던 ㅎㅎ고양이 건물 귀욤~무슨 건물인짘ㅋㅋㅋ차도 귀여운게 많고~가게들 그림도 멋진~해운대 갈매기 무엇ㅋㅋㅋ술집들이 제일 많긴한~뭔가~ 했더니 든해산업 건물이던~잡화점...

[CGV 용산] 12관 E열

좀 앞에서 보는 편이라 괜춘하니~

[용산 아이파크몰] 매콤한 빨콩 떡볶이, 남도분식

떡볶이~ 하면서 들어간 용산 아이파크몰의 남도분식입니다. ㅎㅎ기본 세트인 빨콩 떡볶이로~신라면 맵기라는 2단계로 시켜봤는데 그리 맵진 않고 매콤하니 맛있네요~콩나물과의 조합도 좋고 냠냠~날치알 볶음밥도 괜춘하니~요즘엔 다들 셀프인 듯 ㅜㅜ튀김도 괜춘괜춘~

[용산 아이파크몰] 삼삼한 우렁된장찌개와 산나물밥, 소녀방앗간

전에도 삼삼하니 맛있었지만 우렁된장찌개도 보기보다 더 삼삼하니~토마토 샐러드나 우엉 등 반찬도 다르고~산나물밥도 삼삼하고~달걀찜으로 마무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1510
3195
55137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