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우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애드 아스트라] 판넬전사 로이

잃어버린 도시 Z의 제임스 그레이 감독 SF작품으로 우려가 많았는데그래비티와 대구를 이루는 듯한 느낌으로 생각보단 괜찮았네요.그래비티는 지구로의 생환이 목표라면 오욕칠정이 끊긴듯한 브래드 피트가트라우마와 같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태양계의 끝인 해왕성을 향해계속 떠나가는 이야기라 흥미롭습니다.물론 약간 지루한 편이긴합니다만 블루로 퀴어물이 일상으로 들어...

[덕평휴게소] 별빛정원 우주의 가을

OOOZOOO라는 신박한 이름을 가지고 있어서 덕평휴게소에 들린 김에한번~ 생각보다 넓어서 정말 좋더군요. 밤에도 조명이 괜찮을 듯~잠깐 들려서 쉴만하겠다 싶었는데 의외로 본격적이었습니다. ㅎㅎ소나무도 늠름하니~단풍이 많이 들어서 더 그랬네요.큰 화분도 중앙에~곳곳에 달달한 메세지들도 있고~우주타워에 올라도 재밌을 듯.......크흡 ㅜㅜ 가격이 좀 있...

[퍼스트맨] 완벽한 인간이어야 했던 남자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차기작이 닐 암스트롱이라고 하길레 사실 걱정이먼저 되었었는데...취향에 맞아 다행인 퍼스트맨입니다.물론 호불호는 심각하니 갈리겠고 아이맥스에서 봤는데 이외의 관에서관람한다면 그 격차는 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지라 쉽게 추천하기엔좀 힘든 작품이네요. 페이크 다큐에 가까워 화질까지 열화된 필름같이찍었기 때문에 더...그래도 고독하고 ...

[플라네테스] 유키무라 마코토

애니메이션으로 먼저 접했던 작품인데 만화로도 나왔네요. 노래도 작화도모두 대단했던 작품이었는데 원작으로 봐도 정말 좋은~ 나온 시기를 생각하면더 대단하게 느껴지는 작품입니다.잘 기억나진 않지만 묘하게 그대로 그리는 것 자체가 감동적인 작품으로애니와 비교하면 거의 똑같은거 아닌가 싶네요. 그럼에도 좋은~여전히 유쾌하기도 하고~아재스럽지만감동적이고묘하게 날...

[발레리안] 과 로렐린의 청춘듀오 로드무비

데이빗 보위의 스페이스 오디티(Space Oddity)가 오프닝을 장식하는걸 보며뭔가 감동적이던 ㅠㅠ)b원작은 발레리안과 로렐린이라는데 하사인 로렐린의 이름은 잘렸더군요;;소령인 발레리안과 함께 청춘 군인물이라는게 또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뭔가 후못후같은 느낌도 나곸ㅋㅋ전체적으로 옛날 로망이 살아있을 때의 작품 분위기라 요즘엔 좀 안맞을 수도있지만 또 ...

콘크리트 유니버스

얼핏 데스스타starry night달

[우주의 크리스마스] 미련과 용기

GV 시사회로 보게 된 우주의 크리스마스입니다.인페르노 시사회와 겹쳐서 망설였는데 GV때문에 이쪽으로 ㅎㅎ김지수씨가 안온건 아쉬웠네요. ㅠㅠ도플...아니 트리플갱어(?)같은 이야기로다른 사람이지만 비슷한 인생을 겪는 사람들이 모이는데잔잔하게 풀어낸 여성영화적 느낌이더군요.좀 열악해보이기는 하지만 4억여원의 제작비를 들으니 납득이~대부분 여성배우들로 채워...

[문라이트 마일] 오타가키 야스오

달에 가고 싶은 욕망에 충실한 작품이어서 상당히 좋았던 만화현재는 대부분의 우주세기가 그렇듯(?) 우주테러와 뭐 이런쪽으로 흘러가는...물론 여긴 중국이라던지 새로운 세력들이 뒷배후로 나올 것 같긴 하지만 ㅎㅎ한동안 안나오길레 한국정발은 이제 안되나 했더니 계속 나와주긴 하네요.완결은 볼 수 있었으면~ 섹시 누님들이 많이 나왔었는데 우주세기 이후 급감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48832
3900
49895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