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유재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고려은단] 철통의 비타민C 1000

싸게 나와서 한 통 지른 비타민인데 철제박스가 생기는게 마음에 드네요.유재석이 선전하던~ 포장은 2중으로 붉은색이고 타블렛은 흰색입니다.원료가 좋다니 잘 먹어줘야~

[빙그레] 유산슬 슈퍼콘 초코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유재석 부캐인 유산슬이 떡하닠ㅋㅋㅋ 세일하길레 한박스 사먹어봤네요~콘은 오랜만인데 옛날보다 메인 맛이 더 진한 편으로 보여 괜찮네요~ ㅎㅎ동결건조 느낌의 딸기가 송송~초코도 달달하니~

[고려은단] 그것같아 보이는 비타플렉스 포 맨

유재석이 선전하는 비타민 ㅎㅎ뭐 그것때문은 아니고 가성비가 괜찮아 보여서~성분공개가 잘 되어 있어 마음에 드네요.여성제품은 피부쪽, 남성은 피로회복쪽에 신경을 쓴 듯~병은 요렇게~내부 실링이 하나 더 되어 있습니다.근데 뭔갘ㅋㅋㅋㅋ 생긴겤ㅋㅋㅋ비아그라 느낌???!!??!?대놓고 따라하진 않았지만ㅋㅋㅋㅋ남성용이라 그런건짘ㅋㅋ바닐라향 코팅을 했다는데 향이 ...

[슈가맨을 찾아서] 노잼

유희열과 유재석이 뭉쳤다길레 함 봤는데누군지 모르겠는 주인공들은 그렇다하더라도토토가같은 타겟층은 있을 수 있으니 넘어갈 수 있겠지만(토토가도 친구들과 보긴 했지만 그닥;;ㅋㅋ)데려다 놓고 하는게...............쓸데없는 과거자랑과 아이돌 쇼라니;;자랑이야 과거 회상으로 적당히 봐줄 수 있다쳐도(당시를 모르는 시청자가 대부분일테니)그 곡으로 양쪽...

[나는 남자다] 파일럿 소감

아직 파일럿이고 남자프로 표방하면 나올만한 뻔한 내용들이지만뻔해도 좋은건 역시 수지 ㅎㅎ매번 같은 포맷은 아닐테고 남자들끼리 모였다고공중파버전 마녀사냥 찍기도 그렇고4년만의 유재석 파일럿이라는데 아직까지는 흐음......사실 남자라는 포맷자체가 요즘 조금 뜨는게 좋아보이긴한데공중파에서 다뤄지면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마녀사냥에 한혜진, 곽정은이 있듯...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5484
3316
51827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