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의정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의정부] 가성비 좋은 파스타와 피자!! 신세계백화점 맛집 페스타마레

위드블로그에 선정되어 다녀온 페스타마레입니다.의정부역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해 있다보니 접근성이 좋은데(나만?!?ㅋㅋ)2층의 푸드홀에 있더군요. 9층만 가다가 2층은 처음 가봤는데푸드코트가 다양도 하고 깔끔하니 좋았네요.(푸드홀 사진은 또 신세계백화점 협찬(?)문제인지 못 올린다더군요. ㅎㄷ)화덕도 있고 뒤에선 파스타 볶는 것도 바로 보이고 오픈 키친 재미...

[의정부] 매콤한 새우 마늘쫑 파스타와 깔조네 피자, 매드 포 갈릭

의정부 신세계에서 DM이 날아오는데 가끔보면 괜찮은 쿠폰들이 있습니다.그 중 이번엔 메인을 시키면 파스타를 하나 준다길레 매드 포 갈릭에 다녀왔네요.Fresh Shrimp & Garlic Sprout 이게 주는 파스타인데스프라우트가 순, 뭐 이런걸로 쓰이나 봅니다.마늘쫑이 들어간 파스타 ㅋㅋ나름 파격적인데 생각보다 맵고 드라이한게 꽤 맛있네요.질척거리지...

[의정부] 동치미 메밀국수와 잔치국수, 묵앤막국수

장암역 삼거리에서 좀 더 올라가면 있는 집으로주동선에 걸리다보니 가~끔 생각날 때 들리네요.아직 더웠을 때라 동치미 메밀 비빔국수~막국수가 괜찮은 편이고 살짝 달콤하니 양념도 괜찮은 편~동치미 통을 따로 줘서 넣어먹거나 따로 먹으면 됩니다. ㅎㅎ잔치국수도 있더군요.오랫만이라 반가워 시켜봤는데 고명들도 괜찮고맛도 가성비도 둘다 6천냥인가 7천냥인가 해서 ...

[의정부] 삼삼한 해물매운볶음면, 발재반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발재반점에 다녀왔습니다.원래 발재반점의 명물인 빙화만두를 먹어보려 했는데이날은 또 안만든다고 하시더군요.참 먹어보기 힘든 만두가 아닐 수 없습니다;;나름 명물인데 못만들면 외부에 걸어놨으면 좋겠습니다.어쨌든 결국 다른거나 간편하게 먹으려고 해물매운볶음면으로~만원짜리라 그런가 양잌ㅋㅋㅋ 배가 저만 고파서 하나 시켰는데적당히 나...

[의정부] 김치찌개같은 부대찌개, 오뎅식당

의정부 신세계 9층에 위치한 부대찌개 가게, 특이하게 오뎅식당이란 이름인데의정부가 부대찌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유명한 가게라 모셔왔다더군요.그런데 와서 먹는 사람들 보면 오뎅가게인줄 아시는 분들도 계신 듯;;인테리어가 꼭 그런 느낌이긴 합니다. ㅎㅎ밥은 보통 주는 것보다 한 두배쯤? 국그릇만한 크기에 줍니다. ㅎㅎ반찬은 김치+동치미+오뎅인데 동치미는...

[의정부] 삼선 빙화군만두와 마파두부, 발재반점

발재반점 대표메뉴(?) 빙화군만두입니다. 독특한 모양으로 빙화무늬가 돋보이는데차이나타운에서 샀던 빙열다기 생각도 나더군요.두번째 방문에 겨우 먹었는데 이날도 호박 빙화군만두는 매진 ㅠㅠ다음 기회엔 꼭 ㅎㅎ한쪽면만 굽고 뒤집어 놓은게 일본 교자와 비슷하지 않을까도 생각됩니다.(교자를 아직도 못먹어봐서;;;) 한쪽면은 바삭하고 반대쪽은 쪄서 피가 쫄깃한게맛...

[의정부] 매콤한 파챠이 짜장면과 사천탕면, 발재반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발재반점입니다.빙화만두가 유명하다는데 저녁때 먹으려니 이미 품절이라고 ㅠㅠ발재의 중국 발음이 파챠이고 돈을 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중국답달까;;;파챠이 짜장면인데 뭔가 재료가 아니라발재반점의 짜장면이라 파챠이 짜장면인가 봅니다.그래도 뭔가 독특한게~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살짝 매콤하게 얹어져있고양도 적당히 많아 마음...

[의정부] 돈까스 소바정식+카츠카레 정식, 사보텐

의정부 신세계에도 사보텐이 있더군요. 오오~사보텐은 가격이 쎄지만 쿠폰북을 주는게 그나마;;;사보텐 하면 생각나는 깨갈기 ㅋㅋ소스 자체는 돈까스 소스와 크게 다를바 없는데(좀 덜 자극적인 느낌이긴 합니다만)깨넣으면 그나마 괜찮아지는 ㅎㅎ카츠카레 정식, 새로 나왔다는 쿠로카츠카레를 시켰는데이게 나왔......아놔 ㅠㅠ 안먹어본 메뉴라 그냥 먹었네요.물도 ...

[의정부] 신빠오+고기새우 완탕국, 덤플링트윈스

저번엔 완탕냉면이었고 이번엔 따뜻한 완탕국으로~~아예 완탕국이라 면이 없다보니 만두는 많습니다. ㅋㅋ고소한 계란국 느낌으로 개인적으론 마음에 들었던~ ㅎㅎ신빠오는 매운 고기새우 만두로 저번에 먹어봤으니 자세한건 패스~ ㅋㅋ다시 한번 시켜먹을정도로 맛이야 하악하악

[의정부] 신빠오+고기새우 완탕 냉면, 덤플링트윈스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식당층에 있는 만두, 교자집인 덤플링트윈스입니다.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식당층 느낌은 대충 다 비슷하긴 하지만요. ㅎㅎ신빠오, 매운맛 고기새우만두입니다. 호빵같은 스타일인데피가 그렇게 두껍지 않고 부슬부슬한게 맛있더군요. 8000냥~적당히 매콤한게 +_+)b 매운소스도 따로 더 줍니다.더 찍어먹는다고 그다지 더 매워지진 않는 ㅋㅋ새우...
1 2 3 4 5 6 7 8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40478
2883
50920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