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인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인제] 괜찮은 블루힐 모텔

주말인데다 인제쪽은 모텔이 적어 가격이 비싼편이었는데 지나가다길을 LED로 수놓았길레 혹시나~하여 전화했더니 주중가격을 받아들린 숙소입니다. 부대 옆으로 들어가는 길은 일방통행이 좀 있습니다.주차장도 LED가~무인텔 방식으로 운영하시더군요.욕조는 없지만 면도크림도 주고 바디타올도 새걸로 줘서 괜찮던~방도 괜찮고~웬만한건 거의 갖추고 있습니다.하나 아쉬운...

[인제] 오미자 고추장 삼겹살, 신남원조화로구이

블루힐에서 묵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다보니 바로 들어간 집입니다. ㅎㅎ메뉴는 이렇게~ 화로구이가 뭔가 했더니 오미자 고추장 삼겹살이었네요.엄청 맵게 찍혔는데 별로 맵지도 달지도 않아 무난하게 먹을만 했습니다.찬도 괜찮던~

[인제] 처음 가본 단풍빛 비밀의 정원 일출

강원도 인제에 비밀의 정원이라는 사진 포인트가 있다기에 가봤습니다.구름도 많았지만 안개나 서리는 없이 맑았어서 사진에는 좀 ㅎㅎ;;뭐 그래도 첫 술에 배부를 수는~그래도 빛이 올라오긴 했네요.따스하니~동네가 전체적으로 군부대때문인지 참 아름답게 가꾸어져 색이 좋던~정원 밑부분은 전날의 비 때문인지 생각보다 단풍 든 잎이 많이 떨어져아쉽긴 했습니다. 지대...

[인제] 괜찮은 닭갈비와 닭내장 철판구이, 내린천닭갈비

기린면을 지나다 들어간 가게로 작은데에 비해 손님이 꽤 오시더군요.닭갈비나 닭내장 모두 250g에 만원으로 양은 그럭저럭 무난합니다.동치미도 시원한데 간이 꽤나 약합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약해서마음에 들었고 채소 등 직접 기르신다고 하시며 자부심이 있으시더군요.닭내장이 신기해 볶음밥 대신 추가로 시켜넣었습니다. ㅎㅎ쫄깃~하니 곱창과 비슷한게 괜찮더군요....

인제수리취떡 구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구입한~ 현미로 만든건 품절로 수리취 함량이상당히 높아서 기대되었는데~쑥떡같은 것과 달리 그런 풍미가 별로 없네요. 대신 아~주 부드러워서맛은 괜찮았습니다.

[인제] 곰취장아찌 수육과 비빔막국수, 원대막국수

한계령에서 필례쪽으로 내려오며 들린 집, 이쪽으론 처음 가봤는데계곡이 있어 그런가 펜션이랑 상당히 많더군요. 호오..막바지쯤 시골집같이 원대막국수가 있는데 원대리 자작나무숲에1박2일이 왔었나봅니다. 다음에 한번 가봐야할 듯 ㅎㅎ곰취장아찌가 유명하던데 벌써 다 팔렸고 5월에 곰취 나오면새로 만드실꺼라고 ㅎㄷㄷ 명이나물 장아찌와 비슷한 맛으로 맛있네요.수육...

[인제] 촉촉한 황태구이 정식, 이모네 식당

오색에서 들렸던 집, 워낙 많은 집이 있는데 숙소에서 추천해줘서 ㅎㅎ제가 보기엔 특별 메뉴라면 모를까 산채쪽은 다들 비슷하니 맛있는 것 같습니다.매번 그렇지만 워낙 많이 나와서 다 먹기 힘든 한상차림 ㅎㅎ러시아산 황태...이젠 강원도 덕장의 황태도 대부분 러시아산이라니어쩔 수 없겠죠. ㅠㅠ 황태면 바짝 말라있는데 여기는 살짝만 말라있는게촉촉하니 괜찮더군...

[인제] 황태정식 한상, 사조황태용대리

설악산 백담사 단풍을 보러 올라가기 전에 버스정류장 앞에서 들린 사조입니다.저번엔 다른 집에 들렸었는데 좀 별로라;; 그 옆에 집에 가봤네요.사조라는게 황태에는 좀 안어울리는 명칭이긴 한데 ㅎㅎ(사조하면 참치??!?)황태정식은 황태구이+황태국+밥으로 9000냥입니다.구이가 따뜻하게 나오는게 아주 괜찮았네요. 맛도 부슬부슬 좋고 +_+밑반찬도 솜씨가 있어...

[인제] 뜨끈한 도가니 한그릇~ 백담본댁설렁탕

도가니도 쫀득하니 좋았고 국물도 진하니 좋았지만 기억에 남는건병장이하 사병은 설렁탕이 3천원이라는 것~ ㅎㅎ설악백담휴게소에 있는 식당인데 백담사 안쪽으론 황태가 주를 이루는지라설렁탕류는 이곳에서 먹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인제] 가을 단풍 드라이브

양구를 넘어 인제로~ 높은 지대가 아니더라도 단풍이 조금씩 들어있긴 하지만 역시 조금은 이른 것 같다.하천에 저런 구조물들이 많은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미지수 흠흠...누가 비온다고 그랬어!!벌개미취인 것 같은데 와이리 작노..인제의 마스코트는 보노보노 비스므리...ㅡㅡㅋ;; 아마 수달로 추정된다.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11499
3866
49433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