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잠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잠실 롯데월드몰] 짭조름한 미국식 중식, 피에프창

롯데월드몰에 미국식 중식당인 피에프창이 있길레 들려봤습니다~인테리어도 괜찮은~세트로 먹어도 가격은 비교적 쎕니다. ㄷㄷ구석자리도 한 컷~에이드들은 달달하니~~먼저 나온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적당히 짭조름한데 양상추에 싸먹으면맛있는~ 집에선 잘 안먹히는데 밖에선 양상추같은게 왜 맛있는지 ㅎㅎ양상추 반통 정도다보니 다먹으면 배가 꽤 차는게 스타터치고는 헤...

[롯데월드몰] 새콤달콤 애플 키위 케일 스무디, 스무디킹

사실 케일이라고해서 좀 쌉싸름하려나 싶었는데 정~~말 몸을 떨게만들어줄 정도로 새콤한데 산뜻한 단맛과 함께라 마음에 들었네요~

[잠실] 맵고 매운 낙지정식, 김영희강남동태찜 본점

지나가다 들어간 동태찜&코다리냉면집인데 본점이라 그런지 지도에는혼자만 이름이 다르게 나오네요. ㅎㄷ 가게 앞에 주차장이 좀 있어 편한~매운 낙지정식이라기에 뭐 얼마나~했는데 오랜만에 진짜 매워서 ㄷㄷ;;무교동보다 좀 더 고추장을 추가한 느낌이라 단맛도 있고 맛있던~낙지도 딱 탱탱할 정도만 익혀서 굿~대구탕을 같이 주는데 시원하니 좋았지만 대구는 ...

[잠실 롯데월드몰] 부근부근 이비가짬뽕 탕수육 세트, 자문밖

자문밖이라고 푸드코트가 있어서 들려본~짬뽕에 특이하게 메추리알이 ㅎㅎ 짬뽕파인데 고명이 다 몇시간은 끓인 듯부근부근한데다 그러다보니 들척지근하달까 영...취향에 안맞아서 ㅜㅜ탕수육은 새콤하니 괜춘한~

[잠실 롯데월드몰] 맛있는 소고기 편백찜, 편백집

편백나무 틀에 재료를 넣고 쪄먹는 편백집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오래 사용해서 향이 진하진 않지만 2인분에 숙주까지 하니 꽤나 푸짐해맛도 있고 좋네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 다시 들릴만한~세트로 나온 식사메뉴인 묵은지어묵탕은 괜찮긴 하지만 soso~ ㅎㅎ찬들도 무난하니~ 냄새는 거의 없는데 옷넣는 통이 구비되어 있습니다.고기 2인에 3만이면 괜찮은~

[잠실] 롯데월드몰 벚꽃길

시즌에 맞춰서 자주 잘 바뀌는 듯~

[마약왕] 단체 무대인사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마약왕 익무 시사회의 무대인사 사진입니다.송강호, 배두나, 조정석, 김대명, 김소진, 우민호 감독이 참여했습니다.

[롯데월드몰] 깔끔한 시오돈코츠라멘과 교자, 부탄츄

롯데월드몰 홍대 맛집을 모아놓은 홍그라운드에서 그나마 줄이 짧아시간이 없으면 들리는 부탄츄입니다. ㅎㅎ 시오류가 짜지 않고 적당히맛있어서 먹게 되는~ 젠모리로 시켜봤는데 양도 많고 괜찮네요~숙주가 산더미~사이드는 교자세트로 시켜봤는데 다른 곳과 달리 위아래 모두 촉촉해서특이하니 맛있는게 좋았네요. 육즙도 가득하고 정식에는 교자가 없어서먹어봤는데 괜찮은~...

[롯데월드타워] 맛있는 찰옥수수 호떡과 풀빵, 삼보당 호떡

인사동에서 파는 가게였나 보던데 작게 구석에 있어 후식으로 먹기 딱이네요.호떡은 1500원, 풀빵은 8개에 2000원으로 주변에 비해선 괜찮은 가격이라 더~상당히 두꺼운 호떡으로 옥수수 호떡은 처음 먹어보는데 쫄깃하니 괜찮네요.호떡에서 빵부분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건 빵부분이 맛있으니 오~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더 굿~풀빵은 평범하게 괜찮은~ 근...

[잠실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타이타닉과 그 외

시사회로 본 뮤지컬 타이타닉입니다. 샤롯데씨어터에서 했는데 처음가봤네요.그러다보니 월드타워쪽과 연결되는줄 알았다가 생각보다 멀기도 하고주차장이 연결안되서 고생하기도 ㅜㅜ캐스트 스케쥴~이시도르 스트라우스 역에 김봉환, 아이다 스트라우스 역에 임선애해롤드 브라이스 역에 정동화, 앨리스 빈 역에 윤공주토마스 앤드류스 역에 문종원, 브루스 이스메이 역에 이희정...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7559
3863
50059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