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저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대구] 저렴한 트윈 침대, 성서 GG 모텔

Greenstel이 뭔가 했더니 중저가형 여행숙박지로 선정된 곳이라네요.대구에서 국제경기를 운영하며 만들었나봅니다. ㅎㅎ성수기에 트윈베드가 4만이었으니 확실히 가격면에서 괜찮았네요~욕실도 넓고~ 욕조도 있고~방도 넓고~ 시설도 다 괜찮았~는데...아침이 되어보니 시공이 잘못되었는지 욕실로 물이 빠져야하는데침대 옆으로 흥건하게 고여있는게..ㅜㅜ 짐을 놔뒀...

[수안보] 산수모텔

당시 석가탄신일까지 연계된 긴 주말이어서큰 곳은 빈방이 없거나 높은 가격을 불렀던;;양지말가든에서 저녁을 먹고 외곽에서 찾아 들어갔네요.가격은 그나마 5만원, 다른데 최저가 6만원대였으니 ㅎㅎ수안보 온천다운 가로등이라 마음에 들었던~좀 오래된 느낌이긴 하지만 적당히 괜춘~기계가 시대를 말해주는ㅋㅋ온천수는 아니겠지만욕조가 있는건 좋았네요.

[펌] 서울 무료/저렴한 주차 정보

자료는 거의 퍼오지 않는데 매번 검색하기도 귀찮으니까;;블로그에 올리는 ㅋㅋ첫번째 출처는 http://gfresh.tistory.com/3원본은 모르겠지만 현재는 글이 안올라오는 곳인듯?지도를 첨부하고 자세하긴 한데 기업 블로그라 그런지이니셜처리가 되어 있는게 ㅋㅋ어쨌근 그래도 좋은 자료인 듯~출처는 http://fun.kia.com/kr/main/bl...

[제주도] 가격대비 괜찮았던~ 장원민박

중문관광단지 앞에 위치한 장원민박인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네요.가격도 성수기가 아닌(7월20일~8월20일) 때엔 25000원이니 괜찮은 편이고;;(주말에도 같은 가격인지는 가물가물하네요)시설이야 깔끔은 하지만 분위기쪽은 아닌지라 목적에 따라 ㅎㅎ온돌이나 침대방이 있고 제가 묵었던 방엔 탕은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작아도 부엌과 밥솥 등이 있어 요...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54863
3944
490315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