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제주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발발손발

꽥벨

UFO

UFO운?!??

영차영차

이호테우 해수욕장에서 본~이렇게 밀어주니 뭔가 귀여운~캐터필러 자국이~한대씩 퇴근~

[제주도] 아기자기한 소품샵, FAR & EAST

풍림다방에 갔다가 들린 파앤이스트라는 소품가게로 시골집 느낌이 좋은~온라인샵도 있고 괜찮더군요~황동마감 뱃지라던지 안경모양 책갈피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손이 가는게~ ㅜㅜ)b직물류도 많고~유리제품군도~둘러보다 결국 뱃지는 샀네요. ㅎㅎ

[제주도] 수요일의 풍림다방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길레 지나가다 한번 들려본 풍림다방입니다.멋드러운 돌담과 빨간 현무암이 인상적~인데...수요일엔 휴무네요. ㅜㅜ돌담 너머로 바라볼 수 밖에 없는 ㅠㅠ다음을 기약하기로~노 키즈존에 화/수를 쉰다고~ 찾아보니 다들 휴무일이 엇갈리게 만들어상생하는 느낌도 나고 좋더군요. 다른 곳도 그래서 제주에선 휴무일을잘 확인하고 다녀야할 것 같습니다. ...

[제주도] 서핑보며 함덕해수욕장 산책

카페 델문도에서 커피를 사서 공원으로 나온~ 파노라마로 한 컷~먼바다에는 배들도~벤치가 있긴 하지만 적은~ ㅎㅎ반대쪽도 한 컷~갯무꽃도~파도도 없는데 서핑보드인가~ 했는데 ㄷㄷ전동서핑보드인가를 타시는 분이 많더군요.몇번의 실패끝에 일어서는 것에 성공하신~ 서핑같은 재미가 꽤 좋을 듯~수리도 하고 신기하던~밥도 먹었으니 다시 출발~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 델문도,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은 중간에 길게 튀어나온 현무암 지대가 독특한데 거기에카페가 있어 좋더군요. 이용하지 않아도 둘러볼 수는 있지만 음료를 사러들려봤습니다. 1층은 바로 바다가 보이는 것만 아니라 느껴질 정도인~야자수가 인상적인 정문~1층 안쪽 공간도 좋던~함덕해수욕장이 한눈에~바깥에 썬베드도 있고~야자야자~2층엔 난간에 바테이블이 있어 좋더군요.2층에서 내려다...

[제주도] 순정문어 일출

용담포구 입구에 위치한 가게인데 야외가 괜찮아서 여기서도 일출을~같이 바라볼 사람이 있었으면~

[제주도] 용담포구 일출

용두암은 각도가 안맞을 것 같아 용담이호 드라이브코스로 다시 돌아와서찾아보니 용담포구가 있네요~ 야자수가 있다보니 뭔가 하와이같은ㅋㅋ등대와 함께 제주공항 바로 옆이라 항공구름이 이리저리~ ㅎㅎ지난 밤의 흔적~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5618
4060
48641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