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짭조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비비큐] 촉촉한 황올속안심 치킨과 푸짐한 포카, 은지세트

저번과 달리 이번엔 제대로 케이스도 은지세트로 왔습니다. ㅎㅎ복날엔 역시 치킨~여전히 짭조름하고 촉촉해서 맛있는~사이드로 소떡소떡은 진리~그리고 이제 본품인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를~ 이번엔 피크닉하니화사한 시리즈라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유정, 민영, 은지, 유나모두 나와줘서 굿굿~ 2차 포카는 대충 이정도로 마무리하는걸로~

[비비큐] 맛있게 짭조름한 황올한 깐풍순살 치킨

이제 케이스도 브레이브걸스로 바뀐~파절이같은게 올라가 있던ㅋㅋㅋ너겟같은거 아니면 순살을 잘 안먹어서 고민했었는데 뼈있는건 BBQ가촉촉은 하지만 호불호가 있었던지라 한번 시켜봤는데 비비큐는 순살이훨씬 낫네요. 전체적으로(?) 촉촉하게 만들다보니 순살도 다른 곳보다촉촉해서 진짜 살만 떼어놓은 느낌이 잘 들어서 맛있습니다. 굿굿~깐풍기같은 느낌은 아니고 약간...

[맘스터치] 짭조름한 간장마늘 싸이버거와 새우불고기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는 간장소스가 뿌려진 치킨정도로 마늘맛이 강한건아니라 아쉽지만 예상대로의 맛이네요. 그래도 꽤 괜찮아서 좋던~대신 신메뉴라 가격은 좀 있으니 ㄷㄷ새우불고기버거는 새우살이 박혀있다는데 막 괜찮을 정도는 아니고어묵패티보단 낫다~정도?? 역시 맘스터치는 치킨버거류가 제일인 듯~

[마니커] 괜춘한 도톰한입 산적구이

세일하길레 사 본~국내산 돼지고기에 마니커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닭고기도 들어가있네요.맛은 고기함량이 괜찮아서 생각보다 짭조름하고 무난하니 좋네요~실망했던 떡갈비류도 많았던지라 이정도면~ 싶습니다. ㅎㅎ

[삼각지] 부드럽게 짭조름한 안심 돈카츠, 돈카츠 팔월

팔월식당이었다 아예 돈카츠집으로 바뀌었다길레 들려 봤습니다. ㅎㅎ인테리어도 녹색톤으로 깔끔하니~메뉴판도 심플하니~가격도 괜찮습니다. ㅎㅎ채광도 좋고~비교적 밝은~5일 숙성, 140도 저온 튀김 등 특색에 대해서 잘 써놓은 것도 좋네요.안심 돈카츠 한 상~미오글로빈 하악하악 ㅜㅜ)b심플한 상차림이지만 밥도 괜찮았고 가격에 비해 안심의 양도 넉넉해마음에 듭...

[KFC] 짭조름한 이탈리안 타워버거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살라미햄을 넣은 이탈리안 스타일이라고~살라미말고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느끼할 것 같은 조합에서 짭조름하니간을 올려서 꽤 괜찮은~ 굿굿~

[KFC] 짭조름한 오리지널 타워버거

오리지널은 뭐 좀 다르나~했더니 해쉬브라운이 추가되고 전체적으로짭조름하니 꽤 괜찮네요~ 치즈와 소스까지해서 잘 어울리는게 굿굿~

[잠실 롯데월드몰] 짭조름한 미국식 중식, 피에프창

롯데월드몰에 미국식 중식당인 피에프창이 있길레 들려봤습니다~인테리어도 괜찮은~세트로 먹어도 가격은 비교적 쎕니다. ㄷㄷ구석자리도 한 컷~에이드들은 달달하니~~먼저 나온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적당히 짭조름한데 양상추에 싸먹으면맛있는~ 집에선 잘 안먹히는데 밖에선 양상추같은게 왜 맛있는지 ㅎㅎ양상추 반통 정도다보니 다먹으면 배가 꽤 차는게 스타터치고는 헤...

[대학로] 짭조름한 토코 돈코츠 라멘, 부탄츄

이 곳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고 좋았어서 다시 들린 부탄츄입니다.서양집 부근으로 조금 구석이기는 하지만 대학로에도 지점이 있네요.안은 깔끔하니~ 아무래도 자리가 조금은 여유있어 편합니다. ㅎㅎ이번엔 토코 돈코츠 라멘, 간장버전으로~ 시오가 적절한 간이라고 해서저번엔 시오를 먹었는데 이번엔 진해도 도전해봤....근데 진짜 좀 짜네요.가격도 괜찮고 밥이나 ...

[도미노피자] 짭조름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콰트로 치즈피자에 블랙타이거라는 큰새우를 올린 피자인데 다양한 치즈를썼다시피 짭조름한게 괜찮네요~ 모짜렐라류는 아니지만 이정도면~물론 신메뉴라기엔 좀 평범하지만;;슈림프 비스크 스파게티, 그냥 세트라 시켰는데 로제로스라 괜춘한~ 오오~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6474
2841
52715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