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철쭉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제주도] 방선문 계곡 나들이 - 1

렌트카를 인수하니 오후가 되어 고민하다 찾아간 방선문계곡 축제입니다.축제이기는 하지만 관광객이 아니라 지역주민 잔치로 때를 맞춰야할 것은아니었지만 계곡이 좋고 접근성이 괜찮아 들릴만한 곳이었네요. ㅎㅎ축제 때는 물이 없었지만 아이들때문인지 계곡접근을 막아 위에서만살짝 내려다 볼 수 있었습니다.제주 방선문신선이 사는 곳으로 들어가는 문, 신선이 사는 영산...

합체!! 소엽풍란

죽은 철쭉 분재와 합체!!요즘 집정원 식물 중에선 나름 그럴 듯하게 나와서 만족 중인데 오래가길~행담도 휴게소의 농협에서 사온건데 꽃이 예쁘고 상당히 오래가네요~

[2018] 1월의 집정원

꽃봉오리 상태로 샀던 수선화는 금방 피어나더군요. ㅎㅎ철쭉도 사봤는데 이건 금방...ㅜㅜ실내다보니 쑥쑥 자라서~금방 말라버렸네요. ㅎㅎ백합류도 완전 꼬꼬마일 때 샀는데 금방 꽃대가 나와서 펴지더니~만개~ 향기가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집정원] 봄 식탁 꽃들

원예종으로 방울철쭉이라고~ 색도 예쁘고 오래가는데다 보통 파는건 꽃이 지고잘 죽던데 이건 오래가서 더 좋은~근데 찾아보니 방울철쭉이 한 종류가 더 있더군요. 그래도 팻말에 쓰여있으니아마 이것도 맞을 것 같습니다. ㅎㅎ바이올렛도~몽글몽글철쭉 변종도 꽤 많더군요.철쭉의 점이 없어 진달래같은데 색이 진하고 고와 예쁘던~ 팻말은 없..ㅠㅠ

유채꽃밭 나들이

A7에 니콘 mf50mm 1.4를 테스트해본다고 나섰던~첫 F1.4렌즈인데다 조리개가 고장나서최대개방인 1.4로만 찍었어야했던 ㅎㅎ정말 소프트한게~꽃마리~흐느적거리는 개방느낌이 참 ㅎㅎ수리비만 적으면 고쳐서 잘 써봐야할 듯~고들빼기도~엉겅퀴 비슷해보이는데 아마도 지칭개남색초원하늘소초점이 날아간~ ㅋㅋ더듬이의 털이 인상적이네요.늦게 심어서 아직 완전히 피...

[속초] 영랑호 식후산책

고성 델피노 회동으로 모여 점심먹고 가볍게 움직이자며들린 영랑호, 청초호는 많이 가봤지만 영랑호는 처음인데관광적으로 개발은 덜 되었지만 고즈넉하니번잡스럽지 않은 풍경이 좋더군요.걷기 싫어하는 멤버도 있어 통천군순국동지충혼비 주변에서왔다갔다~철쭉도 한창이었네요.버드나무가 막 순을 내고 있어 예뻤던~보케보케~버드나무와 보케 ㅎㅎ뭐 딱히 한건 없이 퀴즈프로그...

[집정원] 복수초와 봄꽃들

요즘은 복수초도 파네요. 오오~집에 따뜻하게 놨더니 기지개를 피며꽃이 피었습니다. 봄이 오는게 느껴지는~철쭉도 마트에서 팔 정도 ㅎㅎ끝에 분홍을 살짝 찍은게 예쁜~옥상정원의 첫타자는 천리향~몇년을 잘도 버티면서 나무 자체도 슬슬 커지고 있어앞으로가 기대되는 녀석입니다.종종한 무스카리~집에서 키우면 이런 종류는 웃자라긴 하지만 예쁘긴한~꽃기린, 매화의 프...

[집정원] 피어나는 봄

슬슬 기지개를 펴시는 동백~할미꽃이 어디갔는지 모르겠는데 대신 매의 발톱이 생겼습니다?!?!?언제 구입하셨던거지 ㅎㄷ고사리 손같은 단풍잎도 나고~작지만 좋아라하는 꽃마리~겨울에 사서 이거 나긴 하나~했던 포도나무도 잎이 났네요~무스카리도 얍얍~철쭉이 벌써~ 온실이 따뜻하긴 따뜻하나 봅니다.많이 보던건데 물어봐야하는 ㅎㅎ이건 다행히 이름표가 있네요.실내에...

[집정원] 봄꽃 열전

하나씩 찍어가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한달가량이나 모았군요. ㅎㅎ대부분 윗 온실에 있어 자주 보지 못하는게 아쉽지만매년 피어주거나 새로이 심어놓은 녀석들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동네에 양귀비 키우시는 분 보면서언젠가 사와야지~하다가 들여온~지금도 계속 계속 피어주는데 내년에도 살아서 만날 수 있을지 ㅎㅎ털이 복실복실한 것이 원예용인데 매끈한 진짜(?)는...

[강화도] 진달래 가득한 고려산으로 가자!!

저번 주, 고려산 진달래 축제가 시작할 때 다녀왔습니다.오늘 아침보니 티비에도 나오던데 말 그대로 이번 주가 피크일 것 같네요.고려산을 가다보면 안내 팻말이 많이 있으며주변부터 차량통행을 제한하고 있어 마련된 주차장에 세워두고걸어올라가야 합니다. 장애인이나 몸이 불편하신 분의 경우산 정상까지 임도가 있어 차로 올려다 준다는 이야기도들어보긴 했으나 확인은...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5714
7496
49465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