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초콜릿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길리안] 양두구육 라트러플리나 초콜릿

세일도 하지만 조각조각이 올려져 있는게 흥미로워 질러 본 초콜릿입니다.내부 박스로 좌우 이동도 잡아주던~하지만 실물은...ㅠㅠ 어쩔순 없겠지만 안타까웠네요. 맛이야 길리안답게괜찮던~ ㅎㅎ원재료는 이렇게~

[길리안] 다양한 맛의 마스터즈 셀렉션 초콜릿

길리안의 마스터즈 셀렉션이라고 모둠 초콜릿이 있길레 한번 사봤다가~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먹어본~맛은 라즈베리, 카라멜&파인애플, 시그니처 헤이즐넛 프랄린, 커피&카다몬오렌지, 크런치 헤이즐넛 프랄린, 진저&라임, 모카가 들어 있습니다.심플하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2개씩~맛도 진한편이라 마음에 드네요~동결과육 등 다양한 맛이 괜찮은~

[고디바] 해피 발렌타인 데이~ 크로니클 지큐브 트렁크 틴 초콜릿

고디바에서 발렌타인을 맞이하여 크로니클 시리즈를 내놓았는데시대를 초콜릿으로 표현한걸 다 사기에는 너무 규모가 크고 트렁크 틴을~가죽 고리가 여행트렁크같아 좋네요~민트빛 틴케이스와 하트 가득한 그림이 블링블링하니 참 마음에 듭니다.틴케이스 보호를 겸해서 한겹 더 포장되고 리본이 붙어있는게 굿굿~찾아보니 L.T는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 Tan)...

[서울우유] 브리엘 홍차와 녹차 생초콜릿

세일해서 사본 서울우유의 브리엘 생초콜릿입니다. 다양하게 있는데무난한 홍차와 녹차로~쌉싸름하니 홍차도 괜찮고~녹차분말도 괜찮은데~ 생초콜릿하면 꾸덕한 식감인데 좀~ 맛도 초콜릿자체가 서울우유에서 나와서 그런지 화이트초콜릿 기반이라 좀 아쉬운~역시 다크를 사야 ㅎㅎ 그래도 좀 실외보관했다가 먹으면 말랑말랑하니~

[시모아] 핼러윈엔 캔디

할로윈 초콜릿이 나왔길레 질러본~ 근데 큰 녀석들은 속이 비었네요. ㅎㅎ어쩐지 이렇게 양이 많을리가 없는데~ 했더니 역시 ㅋㅋ 귀엽게 잘 만든~

[허쉬] 너겟 크리미밀크 초콜릿

코코아매스가 나름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밀크초콜릿이어도 진~해서괜찮았던~ 그냥 막 집어들어서 너트인줄 알았는데 너겟이라 암것도 ㅜㅜ

[용산 아모레타워] 시원한 고디바 벨지안 다크 초콜릿 빙수, 고디바

빙수를 먹으려 신용산 아모레타워에 위치한 고디바에 들렸습니다.작게 카페같이 테이블도 몇개 있고 길고 안락하게 소파도 마련되어 있던~우선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쓰러져있던 것 부터 좀 ㅜㅜ그리고 먹어봤는데....시원하네요; 고디바 이름값처럼 진한 맛을 기대했는데얼음이 색에 비해서는 그냥 얼음 수준이라..ㅠㅠ 초콜릿 아이스크림 부분은진하지만 소프트...

[스타벅스] 달달한 초콜릿 아포가토

포장으로 주문했더닠ㅋㅋ 컵과 사이즈가 맞으면 괜찮을텐데 데굴데굴~에스프레소에도 달달하니~

[우상] 영화 굿즈

프린트지만 사인 포스터를 주연마다 챙겨줘서 좋았던 우상입니다. ㅎㅎ우선 한석규부터~ 무대인사에 참석하지 못하셔서 아쉽지만 이거라도;;설경구도 멋진~천우희는 하필 이 장면으로 ㅜㅜ명언 스티커와 우상청심환은 시사회때 나눠줬었네요. ㅎㅎ진짜 우황청심환 느낌으로 포장해놓은 초콜릿이 달달하니 괜찮던~

[폴 바셋] 달콤한 발로나 초콜릿 아포가토, 신세계 의정부

폴 바셋은 말로만 듣다 의정부 신세계에서 보고 잠시 쉬러 들려봤습니다.식품관 한가운데 있던~아포가토인데 커피가 아니라 발로나 초콜릿을 부어서 만들었다네요~살짝 다크하니 달콤해서 더 마음에 들던~ 직접 녹여 붓는다는데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만나서인지 칩같이 알갱이도 느껴지는게 괜찮네요.원래 그런지는~ ㅎㅎ오픈형으로 그다지 쉴 곳이 없던 식품관이었는데 느긋하게...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2211
1811
51017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