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최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전주 김치

시골 김치가 최고~ 아무리 이리저리 담아봐도 이 맛이 안나는게 참..;;

[아인] 사쿠라이 가몬, 12권

아인은 능력자 대 인간집단의 대결면에서 어떤 작품보다 마음에 드는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아주 좋네요. 물론 특별함보다 현실적인 면에서고려를 한다는 점에서도 또~ 모든 어시를 나열해주는 것도 여전히 멋지던~대사도 특공도 다들 ㅜㅜ)b자위대라서기도 하겠지만 ㅎㅎ 진짜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크으~~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재밌네

예선에서 일본에게 지고서(분명 이기고 있어서 넘겼더니 결과는 패...;;) 관심을안가지고 있었더니 예선에서 대박나고 준결승도 대박나고 영미신드롬에별별 일화들이 나오면서 정말 재밌었는데....스웨덴..이케아국은 강하네요. ㅎㄷ준결승 일본전이 워낙 명승부적인 면이 있어서인지 진부하지만 북산짤이먼저 생각나던 ㅜㅜ 에구 모두 수고하셨고 은메달 멋지네요. ㅎㅎ야...

[목동] 위대한 쇼맨의 최선책, 메가박스 MX

위대한 쇼맨이 뮤지컬 영화인지라 2차는 목동의 MX관으로 정했습니다.MX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관람한게 아키라였는데 비교관람한 것도 아니고음악영화도 아니라 그냥 그렇네~했던지라 망설이긴 했습니다만 질렀네요.목동이 코엑스보다 먼저 M관에서 바뀌었다고~ 내부는 똑같았습니다.그리고.......정말 전율이 ㅠㅠ)b 와 영화가 다르다 싶을정도로 대사전달력이과하지...

고기찜찜찜

핏물을 빼고~사과와 양파를 챱챱~양념도 잽잽~완성~ 굽는게 간편하긴 하지만 가끔 찜고기가 싸면 한번씩~ ㅎㅎ

[소니] A7R2 카메라 펌웨어 4.0 업데이트 최고

앞자리가 바뀌는 메이저 업데이트지만 스마트폰도 아니고 뭐 별게 있겠어 했는데측거점 이동이 상당히 편하게 바뀌었네요. 원래는 설정-이동-촬영(픽스)로매번마다 다시 설정을 눌러서 측거점을 변경했어야했는데 지금은 설정하면다시 설정을 누르지 않아도 계속, 껐다켜도 이동준비 상태로 움직일 수 있어정말 마음에 듭니다. 안그래도 A9 런칭쇼에서 조그 다이얼이 너무 ...

[골든 카무이] 5권, 노다 사토루

작가님 무슨 약하셨어욬ㅋㅋㅋ이번 권은 정말 미친듯ㅋㅋㅋ물론 기본이 되는 요리와 스토리도 충실한게 함정ㅋㅋㅋ 정말 초기대됩니다~

[비비고] 최고!! 왕만두

비비고에서 새로운게 나왔길레 사먹어본~왕만두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정말....맛있네요. 소도 아삭하고 고기도 좋고~맛은 괜찮지만 비비고는 심심하다는 생각이었지만완전히 바뀔 정도로 만족스러운 만두입니다.이제 기본만두는 비비고 왕만두인걸로~

[맥도날드] 원하는대로!! 해피밀 슈퍼마리오

3차에 이어 4차 슈퍼마리오 해피밀은 원하는대로~역시 귀찮아도 빨리 주변 맥도날드를 공격해야 ㅠㅠ요시는 전에 샀으니 빼고 3개를 구입했습니다.드디어 오리지널 마리오와 ? 박스를~작은 사이즈긴 하지만 이제서야 오리지널 하나네요. ㅠㅠ포즈도 역동적이고 전통의 슈퍼템인 스타가 나오는 박스라~이번에 버섯돌이가 있다보니 버섯은 아니었습니다.언젠가 그걸로도 우려먹...

[1박2일] 김종민 게이설ㅋㅋㅋ

좋아하는 한효주 나와서 챙겨보는뎈ㅋㅋㅋㅋㅋㅋ한효주와 아이컨텍 대결에서김종민 혼자만 심박수 멀쩡 ㅠㅠ정준영하고 붙이니 열받아 심박수 상승해서 효주를 이기는겤ㅋㅋ어쩐지 초반부터 히드라질을 하더라닠ㅋㅋㅋ여자에게 데인게 많은건지;;신지가 그렇게 가르치더나 ㅠㅠ
1 2 3 4 5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4508
4174
47383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