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추억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금강휴게소] 추억과 흑미찰호떡

금강 휴게소는 오래전 친구와 여행갔을 때 가보고참 좋아라 하는 곳 중 한 곳 입니다.휴게소에서 바로 금강이 보이는 입지라 정말 쉬기 좋죠.호떡도 흑미시대 ㅋㅋ쫄깃하고 괜찮더군요.2개에 3천원이니 호떡도 비싸졌네 ㅠㅠ

[지리산] 추억의 맛 육개장, 성삼재 휴게소

노고단을 올라가기 위해 들렸던 성삼재 휴게소에서아침도 해결했네요. 보통 이런 곳에선 밥을 파니~하고 믿고 갔는데역시나~ ㅎㅎ 아침엔 밥 해결하기도 쉽지 않은 동네인지라다음에도 이용하기 괜찮아 보입니다.국립공원 직원들이 와서 일하고 그러던데직원들이 하는 식당인가;;?다만 예상과는 달리 바깥에 써진 오픈시간은 8시인가~로보통 등산하는 곳에선 새벽같이 여는데...

[하계] 크리스피 버거 세트, 크라제버거

하계 CGV에 가면서 들린~ 크라제 버거는 처음 가봤는데만원대 제품들도 있지만 크리스피 세트는 6400원으로 간편히 먹기 괜찮더군요.토종인데 뭔가 미국식당 느낌 ㅋㅋ수제버거 집들이 많긴 하지만 아무래도 프렌차이즈를 주로 가게 되는데처음 와봤더니 메리트가 좀 없긴 하네요.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보면 크리스피란걸 감안해도맛이 우선 느끼하고 빵도 그렇고 수...

[진짜 사나이] 추억팔이 게임

게임 앱으로 나왔길레 한번 깔아 본 진짜사나이입니다.공군비중 너무 작은거 아냨ㅋㅋㅋ근데 실제로 공군게임이 없....(대공포가 어디로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비행기 겜은 없으니 ㅎㅎ)세부분류가 자세한건 괜찮더군요.민간인 분륰ㅋㅋ뭐 하는 게임들은 옛날 게임들이 전부, 자동 발사에 게임성도 한심한데다피버타임이 되면 정말 쌍팔년도 음악들이 기겁하게 만들어 줍니...

[피자헛] 빵빵한 치즈바삭 수퍼 슈프림~

감기의 영향에서 아직 못 벗어나면서 밥먹기 힘들어!??!??피자를 먹!??!?!??었던 ㅎㅎ치즈바삭 치즈킹은 저번에 먹어봤고 수퍼 슈프림이 있길레시켰는데 추억의 메뉴구나~했더니오랫만이라 그런가 이렇게 빵빵한 토핑이었나 싶게빽빽하네요. ㅋㅋㅋㅋ 치즈 추가라 그런가? ㅎㅎ 맛도 우왕ㅋ굿ㅋ미디엄 가격에 라지로 주니 서브파티 브랜드들하고 놓고 봐도가성비가 괜찮...

[남자가 사랑할 때] 봄날같은 뮤지컬

제작발표회를 다녀오고 표를 얻어 본 남자가 사랑할 때, 남사때 뮤지컬입니다.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와 제작발표회도 겹치는 등제작하는 곳은 전혀 다른 곳인데 참 헤프닝이 많았던...발표회 때 굳이 따지자면 뮤지컬 쪽이 먼저라고 하시며그와 상관없이 둘 다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고 ㅎㅎ시놉이랑 자료받은 것으론 너무 전형적이랄까 후반 신데렐라 느낌이별로 였었...

이천 휴게소 야경

지나가다 잠깐 쉬려고 들린 이천휴게소전에는 못봤던 것같은 추억의 코너갘ㅋㅋ펌프 센스갛ㅎㅎ

[호가든] 실제 차이인가 추억때문인가 오가든~

수입에서 OB에서 국내생산하면서 오가든으로 폄하받고 있는 호가든을 마셔봤습니다.전용잔 세트로 구했는데 스카치잔처럼 묵직한게 마크도 그렇고 멋드러지네요. +_+몇년만에 마셔보는 호가든은 정말 옛날과 맛이 다른 것 같더군요.이젠 수입산 호가든을 마시긴 힘드니 바로 비교해보긴 힘들지만예전보다 좀 더 쌉싸름해져버리고 복잡한 달고 허브틱한 맛이 단순해져버린 듯 ...

[트렉스타] BOA시스템의 KOBRA 545 XCR과 리복 Trail avenger 은퇴

이번 노고단 산행으로 훌륭히 데뷔를 마친 트렉스타 KOBRA 545 XCR입니다.작년에 구입했는데 겨울, 봄엔 중형 등산화를 신고 올해 여름엔 물로 많이 다니다보니이제서야 제대로 신게 되네요. 색감이랑 디자인은 좀 생경한 느낌이지만 마음에 듭니다.노고단에서 신고식을 치뤘는데 이날 같은 등산화를 신는 사람을 봐서 놀랐었습니다. ㅎㅎ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43557
7496
494689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