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축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가평] 알록달록 백일홍 천지, 자라섬 남도 가을 꽃축제

구절초에 이어~ 제일 큰 면적을 차지한건 백일홍 꽃밭이었습니다.너른 벌판에 알록달록하니 예쁘던~네가 있는 오늘꽃길만 걷게 해줄게포토존도~전망대도 있어 조망해볼 수도~할로윈 에디션~

[가평] 꽃다리 건너 해바라기보러~ 자라섬 남도 가을 꽃축제

핑크뮬리 전에 꽃다리가 있는데 잘 꾸며놨더군요~ 평탄해서 유모차 등도끌고가기 좋고~남도가 전체적으로 보이고~북한강 풍경이 참 좋습니다~국화종도~꽃배도~이제 본격적으로~들어가면 보이는 해바라기밭~올해 해바라기는 끝인줄 알았는데~여기서 실컷 봤네요~이어서 구절초 동산으로~

[가평] 핑크뮬리 가득한 자라섬 남도 가을 꽃축제

남도 바깥을 둘러보고 이제 남도에 입성~하며 보니 제일 기대했던핑크뮬리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가운데엔 이렇게 프로포즈 느낌의 입간판도 세워놓고 잘 꾸며놨습니다.생태계 교란종이라곤 하지만 관광지같은 곳에서만 주로 있는데다보면 자생력도 그리 뛰어난 것 같지는 않아서 ㅎㅎ 들어가지는 못하게폴리스라인(?)을 쳐놨지만 많이들 들어가시더군요. 뭐...ㅜㅜ안들어가...

[서울대공원 장미원] 만개한 장미 구경 - 4

3편에 이어서~ 산딸나무 꽃도 예쁜~한련화도 참 잘 자란~모델분들도 계시는 듯한~패랭이도 보고~이름 모를 꽃도~체조 운동하시는 분도~다음을 기약하며~

[서울대공원 장미원] 만개한 장미 구경 - 2

1편에 이어서, 다양한 장미들과 함께 좋았는데 내년엔 제대로 볼 수 있길~자르딘 드 프랑스로 보이는~프랑스의 퍼스트 블러쉬~네덜란드의 유로피아나~미국의 제미니~영국의 소피즈 로즈~

[양주 나리공원] 올해도 안녕히~

천일홍을 지나 국화 위의 네발나비~참 흔하게 볼 수 있던~동그란 날개에 무늬가 멋지다~했더니 작은멋쟁이나비라네요. ㅎㅎ데이지가 햇살에 좋던~누가 놔두고 간건지~구절초같아 보이는데 잎이 좁은~수련들도 한쪽에~부농부농 커플도 많던~숙근꽃 향유도 한쪽에~~올해도 참 좋았는데 돼지열병에 일찍 끝나는게 아쉬웠네요. ㄷㄷ아직도 해결이 안났으니 큰일이긴 하니 어쩔 ...

[양주 나리공원] 만개한 천일홍

칸나를 보고~ 천일홍 축제답게 천일홍이 제일 넓게 심어져있었네요~색도 다양하고~언덕 전망대에 올라서서~올해는 종과 함께 포토 포인트도~언덕에도 화사하니 꽃들이~블링블링하니 좋았네요~입구쪽의 댑싸리는 푸릇푸릇했지만~안쪽은 그래도 반은 단풍이 들었던~장미존도 올해도 늦게 심었는지 많이 핀~

[양주 나리공원] 알록달록 칸나월드

핑크뮬리를 보고 이제 칸나월드로~작년에는 그저 가지런히~정도였다면 이번엔 색도 다양하고 좋았네요~우선 빨강과 노랑부터~진입로도 넓고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중앙은 낮고 분홍도 있어 알록달록~키카 꽤나 컸던 작년도 좋았지만 올해도~

[양주 나리공원] 핑크핑크 핑크뮬리

천일홍 축제로 다녀온 나리공원입니다. 돼지열병때문에 일찍 닫아서아쉽긴 하지만 3분의 1정도 피었던지라 베어버리지 않았으면 오래갈 듯~당시엔 칸나와 함께 보기 딱 좋았네요~핑크핑크하니~즐기기 좋던~자세히 보면 억새다운 ㅎㅎ핑크길따라~3군데정도 크게 심었던데 한군데만 물들었었던 ㅎㅎ 듬성듬성~

[고양 가을꽃축제] 꽃전시관 한바퀴

할로윈 광장을 둘러보고 전시관으로~ 고양이 고양 캐릭터는 진짴ㅋㅋ입구가 화려하니~작품들도 화려하진 않아도 괜찮던~보타닉보타닉~블링블링 보타닉~압화 작품들도~브로치 액자도~팔손이 꽃도~커피나 도자기 제품들도 팔던데 괜찮던~ 이것저것 좀 샀네요. ㅎㅎ문양이 멋지던~커피 브로치도~가을꽃축제도 안녕~
1 2 3 4 5 6 7 8 9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15353
3070
51508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