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치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또래오래] 맛있는 맵닭맛소떡과 오곡후라이드

모델은 SF9과 신예은이라는 듯~ 미니 콜라가 살짝 보이는게 재밌네요.패키지가 괜찮던~옛날 스타일로 기름기가 안에 많긴 하지만 대신 촉촉하니 괜찮네요~무엇보다 소떡소떡이 맛있는 ㅜㅜ)b 떡을 잘 구워 내오는 소떡을 별로못 만나봐서인지 튀기듯 구운 떡이 좋았습니다. 역시 뭐든 튀기면 ㄷㄷ

[맘스터치] 찜햇닭 강정과 살사리코버거

나 혼자 산닭 세트로 시켜본 찜햇닭 강정~ 1인 세트 8개로 누룽지와 같이나오는데 매콤하니 괜찮은~ 다만 세트 가격으로는 좀 약한 듯도 ㅎㅎ살사리코버거는 살사소스가 무난하니~

[티바 두마리치킨] 맛있는 치새떡 세트

새로운 치킨집이 생겨서 시켜봤더니 홍진영이 모델이더군요. ㅎㅎ다른 곳보다 세트구성이 괜찮더군요. 우동떡볶이와 수제아삭킹새우 튀김후라이드를 합쳐 치새떡이라고 팔던데 떡볶이를 치킨과 같이 팔았으면좋겠다~싶었던지라 딱이었던~ ㅎㅎ우동떡볶이는 국물스타일로 꽤 매콤해서 다른 튀김류의 느끼함을잘 잡아주는게 좋았네요. 우동면과 밀떡이라 취향에도 맞았고 굿굿~그리고~...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맛있는 옛날 느낌의 반반치킨

배민할인할 때 시켜본~ 리뷰이벤트로 눈꽃치즈 감자튀김도 받고 괜찮은~멘토스를 넣어준겤ㅋㅋㅋ치킨은 별게있나~ 싶었는데 가슴살이 양쪽으로 한덩이씩 커다랗고전체적으로 크게 토막내서 튀겨 그런지 속살이 진짜 촉촉한게 꽤나 좋네요.옛날 추억의 맛이랄까 염지가 잘 되어있다보니 커도 간간하게 맛있는게특별히 잘된게 걸린지는 몰라도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양념치킨...

꽥벨

[동대문] 익숙한 탄두리와 커리 2인 세트, 뿌자2

길거리표 와플가게를 잠시 찾다가 결국 들어간 인도음식점 뿌자입니다.일행이 양고기를 저어하시는 관계로 많은 가게가 탈락되었네요. ㅎㅎ가게는 생각보다 작고 아기자기하니~깔끔한 인상이었습니다. 주말인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ㅜㅜ먼저 새콤한 라씨~ 제일 맛나던 ㅎㅎ그린샐러드는 좀 ㅜㅜ 한식당에서 나오는 느낌이랄까....양배추가 한가득;;초스피드로 나온 탄두리 ...

[피자알볼로] 맛있는 꿈을피자와 버팔로윙

말복 이벤트로 배민과 요기요가 폭파되서 치킨집 주문이 망한 대신에쿠폰이 더 들어와서 시켜본 피자알볼로입니다. 요즘 호텔델루나에 가끔나오기도 하고 새로운 브랜드라 한번 시켜보고 싶었는데 보상쿠폰으로카테고리 제한이 없이 가능해져서 피자로 갈아탄~ ㅎㅎ 치킨으로 다시주문했으면 언제 왔을지 ㄷㄷ드라마에 나왔다는건 나중에 알았는데 꿈을피자는 크랜베리, 목심 불고...

[용산 래미안] 매콤달콤 치킨 에그샌드와 수박 주스, 에그앤커피

새로 생겼다고 일행의 추천에 들어가본~ 에그 샌드위치가 많이들 나와서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수박 주스는 연했지만 ㅜㅜ치킨은 매콤달콤한 소스의 돈까스처럼 들어있고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있어괜찮았네요. 근데 이게 테이크아웃이면 싸주니 먹기 편할텐데 매장에서먹으니 칼질을 해야 하는겤ㅋㅋ 그래도 식기는 예뻐서 마음에 드는~메뉴판은 간단히 이...

[롯데마트] 통큰치킨의 귀환

일시적이지만 5천원에~ ㅜㅜ 제발 이제 좀 통큰 규제는 그만...ㅠㅠ

[영등포] 야채바삭치킨과 롤피자샐러드, 펀비어킹

친구녀석들과의 회동에 들린~ 바이킹 벽화가 인상적이네요. ㅎㅎ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음악과 함께 아주 시끄러운 편이라 ㄷㄷ야채바삭치킨은 타임세일도 있던~ 야채튀김 맛이라 그런지 생각보다괜찮았네요. 굿굿~롤피자샐러드도 샐러드에 방점이 있긴 하지만 새콤한 소스와 치즈가합쳐져 괜찮던~ 너무 시끄러운 것만 빼면 대부분 만족스러워했네요.
1 2 3 4 5 6 7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34
15727
49106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