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치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건대] 교촌 반반오리지날 치킨, 교촌치킨

친구녀석이 치킨먹자고 들어간~오랜만의 교촌이라 반반을 먹었는데보통 반반과 달리 간장과 레드로 매콤한 쪽이더군요.생각보다 매워서 맛있던~가격도 괜찮고 시간은 좀 더 걸리고 전통적(?)인 느낌이지만확실히 보통가게들보단 완성도가 괜찮은 듯 합니다.

복날 치킨 카레

복날 그래도 불써서 치킨 카레를 해먹었는데귀차니즘에 안올렸더니(?) 더위먹었네요.다시 한번 치성을 드리며 치킨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히~

[동두천] 바베큐 소스 치킨, 텍사스바베큐

지나가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길레 들린~방송 후 아직 얼마 지나지 않아 줄이 좀 있더군요;;그냥 포장으로 싸왔습니다.포장용으로도 끊임없이 만드시던 ㄷㄷ포장하면 샌드위치를 서비스로 주는데샐러드 샌드위치라 그럭저럭~감자와 샐러드도 옛스러운게 ㅎㅎ소스통인줄알고 사진에선 빠졌는데미국식 캔 콩스프가 들어더군요.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콩이라 맛있던~거기에 살짝 ...

[롯데마트] 말랑말랑 문어치킨

치킨에 문어를 턱하니 얹어서 팔아서 눈길이 갔던~치킨양이 좀 적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ㅎㅎ문어는 익히는 정도가 중요한데그때그때 다를 수 있겠지만 말랑하게 익혀져서 좋았네요.가격은 좀 더 있지만(세일이 안되닠ㅋㅋ)같이 땡길 때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 맵싹간장치킨

새해 첫 치느님간장치킨답게 짭조롬~

[롯데마트] 5500원 국민치킨

롯데그룹이 대국민선전용 아이템으로 들고나온 국민치킨일주일만 판다는 건 아쉽지만 5500원에 900g 치킨이면...ㅎㄷ통큰까지는 아니어도 쌀 때가 6500원정도였으니좀 더 내려왔네요.롯데가 어떻든 치느님이니 우걱우걱특별날건 없지만 앞으로도 계속 좀....ㅎㅎ

[건대입구] 반반과 치킨샐러드, 감자튀김 세트, 다사랑치킨

친구와의 회동에 들어간 집, 무슨 세트였는데검색을 믿었더니 ㅋㅋㅋ ㅠㅠ22000원에 메뉴 3개니 가성비가 괜찮았던~감자튀김은 빨리 안먹어서인지치즈가 굳어서 초반 이후엔 별로 였고치킨샐러드와 반반치킨은 무난하니 좋았네요.근데 배불러서 다 못먹은건 함정ㅋㅋ

[부천] 고추장불파닭 치즈퐁듀, 치킨버스

선배 퇴직 기념 회동이라고 모였었는데아직 사표도 못 냈다는걸 알고 선배까는 회동으로 변한ㅋㅋㅋ이직해야하는데 몇달을 끌었으니 그럴만은~시계탑 골목에 새로 생긴걸로 보이는 치킨버스인데맥주잔이 길다란게 괜춘~반반치킨은 양념이 호불호가 좀 있더군요.좀 애들입맛같은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론 무난~감자튀김은 따로 시켰던가 세트로 같이 나왔던가;;무난하지만 역시 막...

[롯데마트] 최악의 허니순살치킨

허니버터칩이 유행하면서 만들었나본데.....시즈닝까지 보기는 좋았지만 맛은...;;단게 아니라 뭔가 찌든 맛이 ㅎㄷㄷ한두개먹고 바로 포기했습니다.언제쯤 허니버터칩을 먹어볼 수 있으련지 ㅋㅋ후배가 들고 왔을 때 먹어봤어야하는건데...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피자와 스페셜티 치킨

신메뉴로 나와서 먹어본~ 도미노가 항상 가성비에서 밀리는데신제품 세트를 소셜에서 팔아버려서 가성비가 괜찮아 졌습니다.과연 계속할 지는 모르겠지만 ㅎㅎ토핑은 잡탕~ 옛날 슈퍼슈프림피자가 생각나네요.2종류 치르를 넣어서 그런지 엣지가 꽤 두껍습니다.보면~~~~~그냥 그런;; 사실 두종류라고 해도치즈가 많다~는게 아니라 종류가 두개라서개인적으론 아쉽습니다. ...
1 2 3 4 5 6 7 8 9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7506
3251
50931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