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카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용산 아이파크몰] 고소한 시크릿 라떼와 발로나초코크림 마리또쯔, 고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중 인테리어가 좋아 커피 한 잔 마시러 들린~가구들이 많은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해서 그런지 좀 넓고 잘 꾸며졌네요.3가지 공간정도 되는데 제일 안쪽인 식물과 대리석 쪽은 관리가 좀~안되고 있는 것 같지만 중간에는 소파석도 있고 큰 창으로 중앙광장이내려다보여 채광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시크릿 라떼는 아인슈페너...

[스타벅스] 당충전!!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는 사실 첫인상이 별로 안좋았었던지라 제외메뉴로 생각하고있었는데 사준다는 말에 신상 메뉴라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로한번 마셔봤습니다. ㅎㅎ바나나 휘핑크림이라 좀 노랑노랑하고 카메룬산 다크 초콜릿에 가나산카카오닙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완전 싱거웠던(?) 자바칩 라이트와는달리 이정도면 괜찮은 슬러시였네요. 물론 막 좋다까진 아닌데 워낙에자...

[신촌] 달콤한 루나 바움쿠헨 쇼콜라, 카페 문베어

신촌 메가박스에 더 파더 표를 받고 기다리려 들린 카페입니다.신촌역 굴다리 부근에 있으며 앤틱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채광도 괜찮고~내부는 테이블이 많은데 차양으로 적절하게 분리되어 있습니다.베이커리나 쿠키도 다양한 편인데 진열도 따로 잘 되어 있어서 구경하기좋았네요. 굿굿~식물로 적절하니 구역도 나누고~가구들은 대략 이런 느낌으로~카운터 쪽도...

[건대입구] 고즈넉하니 고소한 라떼 한잔, 보리스카페

스타시티 바로 옆에 위치한 가게로 롯데시네마 건대를 가다 들렸네요.뭔가 작고 고풍스러운 가게 인테리어부터 꽤나 마음에 들어서 좋았던~바에는 손님들이 이미 앉아계셔서 밖에서만 한컷~ 바리스타와 바로접하고 있어서 뭔가 진짜 바같은 느낌도 나고 훈남이시던 ㅎㅎ공간이 좁다보니 상주는 안하시는 듯~안의 살짝 올라간 골방같은 공간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여기...

[커피빈] 달콤쌉쌀 달고나 크림 라떼

신메뉴라 시켰더니 포크도 주길레 뭔가 했더니 달고나 퍼먹으라곸ㅋㅋ이런 달고나는 처음인 것 같은데 달콤쌉싸름하니 빈맛이 괜찮았네요~당충전은 제대로 될 듯 ㅎㅎ

[폴 바셋] 쌉쏘롱한 제주 말차 카페 라떼

제주 말차가 이번 신메뉴들이던데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는 아이스만가능해서 카페라떼로~ 3월 메뉴인데 아이스만 되다니 너무한 ㅠㅠ그래도 말차답게 쌉쏘롱하니 괜찮던~ 다만 라떼다보니 좀 중화되는게아쉽긴 합니다. ㅎㅎ

[성수] 기운을 북돋아 주는 66 커피 한잔, 카페 단일 서울

서울숲과 성수 메가박스 주변에서 카페를 찾다 발견했는데 장미아파트의뒤쪽 길로 들어가야 있더군요.블렌드는 33과 66, MYSORE가 있는데 모두 동일 가격으로 5천원입니다.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는데 종이에 써서 내는게 재밌고 동일 가격이지만핸드드립이 이정도면 괜찮으니~신맛을 좋아하다보니 66 블랜드를 선택했는데 안내문을 보니~단맛과 균형감을 중요하게 생...

[창동역] 달콤한 씨솔트 카라멜과 카라멜 마끼야또, 카페 모도리커피

10시 제한이 풀리기 직전이라 테이크 아웃할꺼지만 들어가 본~ ㅎㅎ차도 있고 메뉴가 다양하니~가게는 깔끔한 옛날 스타일로 좋던~ 워낙 이야기가 길어져서 10시여도포장해나간게 다행이었네요. ㅎㅎ분류는 스티커로 포인트~달콤하니 맛도 괜찮았던~

[용산 아이파크몰] 블링블링 마카롱, 카페 루시카토

조공용 뚱카롱~

[스타벅스]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와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플레이모빌 사며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를시켜 본~ 텀블러나 보온병을 미니로 자주 샀었다보니 락앤락에다돜ㅋㅋ하이커 제니가 카메라를 들고 있다보니 제일 구하고 싶었는데 실패했...오픈 전부터 줄을 섰어야... ㅜㅜ 9일에 재판매한다는데 노려봐야겠네요.블론드는 약간 마일드하지만 soso했고 바닐라 카페라떼는 괜찮았네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8548
3078
55094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