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커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대학로] 카라멜 마끼야또 한 잔, 카르페 가든

혜화 대학로라기엔 좀 떨어진 이화동인데 JTN아트홀에 들린 김에주변 카페를 찾다가 들어간 집입니다. 몇군데 찾아 봤는데 정보와 달리영업 안하는 곳들이 있던 ㄷㄷ가서 보니 카페보다는 파스타나 브런치 가게같은 느낌이라 커피만 시켜도괜찮다 싶었는데 다행히~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반대편엔 긴 테이블도 있는데 모임 중이시라담지는 못했지만 동네 사랑방 느낌도 나고 훈...

[코엑스] 바삭바삭 바닐라 밀푀유, 카페 드 리옹

레몬 케이크 먹을 때 눈여겨 보았던 밀푀유를 먹으러 다시 들린카페 드 리옹입니다. 커피류는 비교적 여전히 약하지만... ㅜㅜ여름쯤 되면 나아질런지~밀푀유가 바삭바삭한데 보기보다 단단하진 않아서 크림과 함께 맛있는~바닐라 맛도 괜찮고 크림 양도 많아서 가격은 있지만 괜찮네요.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라 좋은데 커피만 좀 더 보강되면 좋을 듯~

[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커피와 베이글 세트, 카페 포비

전에 베이글 맛집이라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진열도 되어있지 않은베이글을 시키는건 잘 모르다보니 부담스러운 감이 있었는데아예 세트 구성되서 볼케이노 FIG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롱블랙 커피도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산미가 있는 케냐의 Kiri로~볼케이노 베이글이라는데 그릴된 감자향이 그윽하니 향부터 좋은~꽤 양이 있는데다 질깃해서 포만감이 장난 아니었네...

[신용산] 고소한 바닐라 라떼, 카페 수미수미

커피커피~ 하면서 들어선~ 좁은 골목 안으로 들어가야해 안이 이렇게넓을 줄은 몰랐네요. ㅎㅎ깔끔하고 나무나무해서 괜찮던~책상도 몇군데 있어 일보기도 괜찮은~통로를 따라 야외 테이블도 있더군요. 겨울이라 이용하는 사람은 ㄷㄷ2층은 뭔가 사무실같고 연계해서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메뉴판도 한 컷~ 시그니처가 모두 아이스라 아쉬웠네요. ㅎㅎ카페라떼가 ...

[이대] 모던한 한옥 카페, 원앤온리커피

이대 주변에서 커피~ 하고 찾다보니 원앤온리커피라고 한옥 카페가괜찮아보여 들어가 봤습니다. 골목길 사이에 있기 때문에 거리에서는보이지 않아 신기했던~ 팻말을 좀 더 멀리 놔두셨으면 싶기도 ㅎㅎ지도앱 보고 찾아갈만은 합니다.내부는 모던하니~안쪽 공간도 있고~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으로~깔끔하니 괜찮네요. ㅎㅎ잔에 주진 않지만 카페 라떼~ 고소하니 괜춘했네요~...

[명동] 맛있는 커피와 쇼콜라 마들렌, 남산아래 커피로스터즈

남산 가는 길에 가게 이름이 참 마음에 들어서 커피 마시러 ㄱㄱ~좌석들이 편하진 않지만 깔끔하니 테이블도 많고 사람들도 많은~통창이라 채광도 좋고~유기묘로 보이는 영업 고양이 부장님도 조용히 돌아다니는~ ㅎㅎ창쪽은 원목으로 예쁘지만 등받이가 없어서 편하진 않은~키친도 시원하니~원두 블렌드도 다양하니~ 다음엔 스페셜티도 마셔보고 싶네요.제과는 샬레드 서울...

[스타벅스] 진한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눈에 띄길레 한번 시켜봤는데 더블샷이라 진하기도 하고 적당히 달아괜찮네요~ 흑당 시럽과 바닐라 크림의 조합도 좋은~

[마롱5] 달콤쌉싸름한 밤절임, 마롱꽁피

선물로 받아 본 마롱5의 마롱 꽁피인데 밤을 당절임한 것이라네요.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품절이 안풀리는걸 보면 인기가 좋았던 듯~ ㅎㅎFlavor는 바닐라나 마르코 폴로, 웨딩 임페리얼같은 홍차류도 있지만오렌지/유자로 왔습니다.제조일자를 보니 바로 담아 보내신 듯~꿀처럼 진득하진 않지만 왕밤들이 가득 들어있어 만족스럽습니다.모양이 잘 유지되어 있다보니 ...

[압구정] 주택 카페에서 맛있는 쥬시 롱블랙과 까눌레, 벙커 컴퍼니

압구정에서 커피~ 하다 찾은 카페 벙커 컴퍼니입니다. 주택가 가운데에홀로 떨어져있는 위치네요. ㅎㅎ주택을 잘 개조해놨던~내부는 느낌이 꽤 다른데 공간을 많이 나눠 놨습니다. 굿굿~메뉴판도 한 컷~ 쥬시 롱블랙이란 커피로 시켜봤네요.베이커리도 생각보다 다양한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습니다.식사 후라 까눌레 하나만~창가석들도 있고~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층을...

[압구정] 농밀한 터키 커피 체즈베, 샌드커피 논탄토

압구정 커피~하며 검색했더니 터키 커피인 체즈베를 한다는 논탄토란가로수길 카페가 있더군요. 도착했더니 줄이 좀~ 테이크 아웃은 그냥할 수 있습니다. 상단 간판이 따로 없다보니 타투가 먼저 보이는~기다리며 체즈베 하는 모습도 살짝~금방금방 완성되네요~안에서 한 컷~ 생각보단 심플해서 가볍고 빠르게 즐기기 좋겠네요.카운터가 워낙 바쁜지라 모래만~체즈베도 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3548
3078
55093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