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커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코엑스] 바삭촉촉한 쌀호두과자와 커피 한잔, 아띠몽

코엑스 메가박스 시사회를 하며 할인한다길레 한번 들려봤습니다.메가박스 정문(?) 쪽에 있지만 오픈형이고 테이블도 별로 없다보니지나쳐만 갔는데 증정 or 할인이라 프로모션이 괜찮았네요~ ㅎㅎ살짝 산미도 있는 아메리카노라 커피도 의외로 괜찮게 마음에 들고~쌀호두과자라 촉촉함은 덜하지만 바삭촉촉한데다 호두 함량이 많아서좋았네요~ 조합이 괜춘한 듯~

[여의도 IFC몰] 건강한 오리진 스윗 크림 라떼, 카페 뉴오리진

대부분 바깥 테이블에서 마셔야하는 카페들이 많았는데 뉴오리진은매장에서 마실 수 있어 들어가 봤습니다. 뭔가 브런치류도 많았는데커피만 마셔도 괜찮다고~ 테이블도 많고 연말 분위기가 나게 꾸몄네요.메뉴판은 간단히~ 뭔가 건강을 강조하는게 많았는데 알고보니유한양행에서 미는 카페 컨셉인가 봅니다. 건강식품도 많고~ ㅎㅎ롱테이블도 있고 좌석도 편한~오리진 스윗 ...

[스타벅스] 달달한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곰돌이와 진저 쿠키는 없지만 선물 박스로~ 점차 가라앉는 쿠키를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그냥 스르륵 분해되는게 신기하더군요.시나몬 조각으로 크런치하니 괜찮은데 바닥에 많이 남긴 합니다. ㅎㅎ

[압구정] 꾸덕한 민트 초코 파운드와 커피 한잔, 카페 퍼플래빗

스타벅스에 돌체 라떼가 또 없다기에 커피 한잔~ 하고 둘러보다반지하 같은 공간에 카페가 있길레 들어가 봤네요. ㅎㅎ뭔가 베이커리도 기대되는~숙이며 들어가야 하는 계단은 좀 그렇고 1층(?)은 고정 테이블인~ ㅎㅎ케이크가 아닌 파운드가 많은데 크림층이 꽤나 두텁고 괜찮네요~장식과 같이 나오지는 않습니다.메뉴판은 이렇게~가격도 적당히 괜찮네요.토끼가 곳곳에...

[용산 아이파크몰] 생화와 함께 고소한 플랫 화이트 라떼, 카페 포비

베이글 카페라는 말에 그냥 지나만 다니다 한번 들어가 본 포비입니다.가구 매장 한켠에 있어 그런지 넓고 깔끔하니 밝은 스타일이라 좋네요.긴 바 타입이나 창가, 낮은 테이블 등 자리가 많은데 긴 테이블에는생화들이 놓여 있어서 참 마음에 들었네요.플랫 화이트 라떼라 그런지 큼지막한 머그잔에 나와서 양껏 마셨는데포근한 우유와 커피가 꽤 맛있네요~ 포슬포슬하니...

[스타벅스] 달달한 고구마 맛, 골든 위시 라떼

기프티콘이 생긴 김에 업그레이드해서 한번 마셔 본 골든 위시 라떼~예시는 뭔가 정갈하니 카라멜 마끼아또 느낌이었는데 추상화가 ㄷㄷ맛은~ 생각보다 그냥 고구마 라떼 진하고 단 느낌이라 그냥 그런~들어보니 샷 추가해서 마시는게 낫다고 합니다. ㅠㅠ

커피 시비

에무시네마 주변에 위치한 심플리 커피가 볕도 좋고 꽃이다~했는데~왜 기부니가... 알록달록하니 햇살에 번지는게 부럽던~ 행쇼행쇼~그나저나 14일인데 왜 쉬셨ㅋㅋㅋ

[용산 아이파크몰] 새콤하니 맛있는 에스프레소 도피오와 오점, 카페 타짜도르

그냥 지나다닐 때는 특이한 이름이네~ 했는데 마시려고 찾아보니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커피 장인 회사라네요.좁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하니~기본 메뉴인 에스프레소 도피오, 더블샷으로 시켜봤습니다.기본적으로 흑설탕과 함께 나오네요.새콤하니 진한게 취향에 딱이라 좋았고 설탕을 넣어 달콤함을 더하기도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마셔보고 싶던~ 다만...

[용산] 햇살 좋은 카페, 커피품격

신용산 용리단길에서 커피 한 잔~ 하고 들어간 커피품격입니다.커피잔도 그렇고 잘 꾸며졌네요.혼자서 운영하시는지 바쁘신~무엇보다 채광이 좋아서 따스했던 카페였네요. ㅎㅎ조화지만 테이블에도~직접 서빙해서 내오셔서 다행이었던 가득찬 품격드립 커피 한 잔~맛은~ 좀 묽은 느낌이라 아쉽긴 하네요. 스페셜티면 좀 진하려나~쿠키도 바로 앞에서 품절되서 ㅠㅠ 한밤도 ...

[코엑스] 상큼한 레몬 케이크와 콜드브루 한 잔, 카페 드 리옹

코엑스 메가박스에 영화보러 갔다가 커피 한 잔~ 하고 찾다 발견한~카페 드 리옹이 어디서 들어봤는데~했더니 서래마을의 분점이더군요.가게 인테리어는 심플하니~ 소파석도 세 테이블 정도입니다. ㅎㅎ밀크티와 케이크는 바깥에서도 보이게 간단히 진열되어 있네요.솔드아웃이 많은 ㄷㄷ;; 오픈 초기라 이벤트도 하고 그랬는데현재는 다 끝났습니다.빙수도 반은 품절이고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3548
3078
55094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