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코로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대학로] 편안한 만화방, 벌툰

대학로의 단골 개인 만화방들이 코로나로 문을 닫으면서 프렌차이즈만살아남아 들린 벌툰입니다. 이젠 영업확인전화를 해보고 가야하니 ㅜㅜ신간들이 따로 잘 모여있진 않지만 프차치곤 신간들도 괜찮은 편이고~검색대로 잘 꽂혀져 있어 좋네요.우선 테이블과 이렇게 좌식용 구역이 있는데 푹신하니~ 완전히 눕기엔좀 좁긴해도 냄새도 글코 괜춘한~벌 캐릭터가 돋보이는 ㅎㅎ ...

[카테크] 자동차 타이어와 튜브를 한번에, 투웨이 콤프레샤 블로워 CT-386

여름휴가에 맞춰서 산 자동차용 컴프레셔로, 본래 튜브용이 죽어서 찾다타이어도 같이 되는게 있어서 지른 제품입니다. 물론~ 태풍에 연기되고그 다음엔 코로나 격상으로 또 연기되서 실제로 써보지 못한 비운의 ㅜㅜ뭐 그래도 자동차 타이어용으로 하나 넣어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니다른 장비들에 비해선 그나마 ㅠㅠ약간 큰 랜턴같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막 크진 않...

[슬기로운 의사생활] 어쩌면 해피엔딩

99학번들의 의사생활 드라마로 응답하라 시리즈를 하나도 안봤지만 그렇게훈훈하니 좋았던 작품이네요. 노래도 너무나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해서마음에 들었고 조정석이나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신현빈, 안은진곽선영, 김준 등 젊은 배우들도 그렇지만 대부분 캐릭터가 너무 따뜻해서참 ㅜㅜ)b 빌런 비중도 거의 없었고 우울한 코로나 시기에 더욱더 따...

[오케이 마담] 십시일반 코미디

안보고 넘기려던 영화지만...그 놈의 영화관 등급 추가 포인트때문에고민하다 박평식 평론가가 5점이나 줬다기에 문화의 날에 질렀습니다.혹시나가 역시나, 코로나 시국이라고 많이 후해졌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한국형 십시일반 코미디를 넘어 평론도 십시일반 우리가 남이가라닠ㅋㅋ쌍팔년도 한국형 영화를 복고풍이라고 다시 틀어주는 느낌입니다....아니 그것도 당시 영화들...

총체적 난국

쓰레기 옆에 쓰레기

거리두기

카페 코믹스 등 다 없어지는건지...ㅜㅜ

밤해바라기

여름 해바라기도 이걸로 끝~ ㅜㅜ

[애니케어] 괜찮은 KF-AD 마스크, 블랙

색상 비말마스크는 아직 싸게 나오진 않았지만 80대도 다 떨어져가고 해서결국은 지른~ 어차피 비싸니까 비슷한 블랙으로 샀는데 사고 나니 흰색은떨어지기 시작해서 ㅜㅜ 지퍼는 아니지만 개별포장이라 마음에 듭니다.KF-AD인증에 MB필터, 입체형 의약외품이라 성능은 확실해 보이는~바짝 다림질한 듯한 높은 등급에 비해 살짝 보풀느낌은 있는데 그럭저럭~회색이 좋...

[서울대공원 장미원] 만개한 장미 구경 - 4

3편에 이어서~ 산딸나무 꽃도 예쁜~한련화도 참 잘 자란~모델분들도 계시는 듯한~패랭이도 보고~이름 모를 꽃도~체조 운동하시는 분도~다음을 기약하며~

[델리파스] 짱짱한 178L 스탠드 냉동고, S178JSE140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며 냉동식품 비중이 조금씩 늘어나다보니 안그래도좁았던 냉동고가 더 미어터지면서 추가로 지르게 되었습니다. ㅎㅎ아무래도 상단개폐보다는 스탠드가 수납에 낫다고 해서 100리터 이상급을찾다보니 대기업에 비해서 쿠잉과 델리파스가 싸고 전기세도 괜찮아서고민했는데 비교적 디자인이 괜찮았던 쿠잉은 문 앞까지만 배송해주고기사와 협의하라고 하다보니 ...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1903
2082
51153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