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토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맥도날드] 레고무비2 해피밀 2차

1차에 이어 2차도~ 듀플로는 사실 넘기려고 했는데 영화에서 좋았던지라;;하트여왕 내놔라 이놈들아 ㅜㅜ 뭐 하트를 먹은게 이 듀플로니까 ㅎㅎ내부게임은 돌림판과 철공넣기...뭐라는지 가물가물한데 추억돋네요. ㄷㄷ유니키티는 캐릭터 카드~베니는 부서진 헬멧도 구현되고 괜찮은~ 내부는 퍼즐(?)과 종이, 색연필색연필은 진짜 오랜만이네요. ㅎㅎ퍼즐판 뒤는 어마무...

[피그마] 아라시야마 호토리 피규어,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당시 이것저것 관세 안에서 둘러보다~ 좋아하는 작품인 그래도 마을은돌아간다의 주인공을 질렀습니다. 피그마는 처음인데 가동성이야유명하기도 하고 호토리는 저렴한 가격에는 이것밖에 없었을터라~ ㅎㅎ특이하게 빈 얼굴이 하나 있고 거기에 스티커로 붙일 수 있습니다.만화에서도 워낙 표정이 다양한지라 마음에 드네요. ㅎㅎ기본 얼굴과 함께~ 관절들이 도드라지지만 활동...

[세가 프라이즈] 안나, 엘사 피규어 세트

오래전에 지른 피규어인데 이제서야 정리하는;; 보정도 귀차니즘에 패스~세가 프라이즈가 뭐지 했더니 UFO캣쳐라고 뽑기 경품이라고 하더군요.이런걸 뽑기로 하는 동네라니 역시;;우선 안나~ 피규어 아츠 버전과 비교해봐도 상당히 깔끔하게 잘나왔고비율이나 조형도 좋아서 마감의 차이만 빼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당시 팬들의 호평도 컸었고 가격도 비교적 괜찮았기 ...

[이케아] 피규어 유리수납장, DETOLF 데톨프

피규어용 수납장을 생각하던 중 이케아에 갔을 때 발견한 제품입니다.사실 저렴하게 앞이나 옆정도만 유리로 된걸로 사려고 했는데 세일도 하고눈에 띄었던지라 바로 질러보았네요.4면의 통유리라 무게가 상당하고 길이가 길기때문에 설명서처럼 조립할 때2명인게 편할 것 같습니다. 혼자 조립하긴 했지만 꽤나 조심했네요.개폐는 자석이라 편하고 전체적으로 무게가 있다보니...

[롯데리아] 기해년 신년맞이 몰랑 복돼지 피규어

몰랑이는 본래 토끼캐릭터라는데 돼지옷을 입혀놨네요. ㅎㅎ 복주머니와꽃을 든 녀석으로 사왔습니다. 3종류인데 엎드려있는건 가게같은 곳에어울릴만해서 패스~꼬랑지도 제대로~생각보단 작지만 무겁고 전통적인 복주머니나 꽃길 버전 모두 꽤나마음에 드는 피규어입니다.

[CGV] 워너원 피규어컵 겟

콤보에 추가금을 내면 바꿔주는 이벤트가 있길레 다니엘과 옹성우가있냐고 했더니 옹성우가 있어서 구입해봤네요. 근데 알바가 이벤트를잘 모르는게;; 어쨌든 다행인~빨대는 옛날 석유자바라 느낌이라 뭔가 ㅋㅋ 이제 활동도 끝나가고~아이즈원도 내줬으면~ ㅎㅎ

[맥도날드] 슈퍼마리오와 루이지, 해피밀 11월

11월 해피밀은 슈퍼마리오라는 것을 보고 사야지~하다 까먹었었는데톡방에서 이야기가 나와서 바롴ㅋㅋㅋ 실제 피규어는 첫주만 있고나머지는 게임이네요. 이번엔 편하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파이어 루이지~ 파이어 마리오는 못 구했었는데 루이지는 겨우 ㅜㅜ원반을 던지는 기믹인건데 손에 고정이 너무 안되서;; 너무 굴러가네요.마리오는 박스를 치는 기믹인데 실제...

[레고]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여행, 30407

신동범을 보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해리포터와 연계되서 그런건지신동사 레고가 아니라 해리포터를 주더군요. 그래도 좋아하는 캐릭터라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해리포터의 상처도 확실하고~부엉이에 마법책까지 꽤나 알찬 구성이라 아주 좋았네요. ㅎㅎ이런걸 하나 들이면 모으고 싶은게 인지상정인지라 좋은 경품이라 봅니다.앞으로도 자주 줬으면~ ㅋㅋ

[맥도날드] 해피밀 호랑이와 팬더 빌딩블록, 9월

9월의 해피밀인 빌딩블록은 이미지로 보기엔 별로였는데 실제로 보니꽤나 마음에 들어서 좀 샀네욬ㅋㅋ 뭔가 3D 모델링같은 느낌도 나고~특이하게 스티커를 붙여서 마무리를 해야하는데 여러 종류의 표정이들어있어서 취향대로 가능합니다.꼬리도 나름~ 근데 호피무늬가 모자라서 꽉 채울 수 없는게 아쉽던...그래~서 여러 마리 사서 채웠습니다. 하나는 민무늬로 하니 ...

[맥도날드] 몬스터호텔 마트료시카, 해피밀 8월

8월의 해피밀은 몬스터호텔이네요. 다른 것들은 너무 아동용으로 나왔고(효자손은 조금? ㅎㅎ) 마트료시카 스타일로 만든게 딱 마음에 듭니다.알록달록하면서도 캐릭터가......근데 드락, 마비스, 데니스까지 다 있는데인간이자 남편인 조니는 없네요. 3에서 뭔가 생기지는 않았을테고4개면 너무 많았다기엔 편모가정으로 만들어버리는게 좀 ㅋㅋㅋ조니까지 있으면 완벽...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24621
3427
46960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