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토토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야미가든] 동물과 토토로 미니어처

집정원을 꾸미기 위해 지른 미니어처들인데 실리콘이라 다양하게 활용이가능할 것 같네요. ㅎㅎ 악어는 생각보다 작아서 펭귄이 잡아도 될 정도~밥줘~~토토로는 플라스틱이라 아쉬운~ 묘하게...라기보단 많이 다르기도 하고~오래오래 가기를~

[용산 도토리숲] 토토로 손수건

두 장에 7000원이라 집어든~가을답고 좋네요~ 근데 생각보다 작은 ㅋㅋ 물론 일반 손수건은 너무 커서두껍게 되는 감이 있는지라 이렇게 나온 것도 꽤 마음에 듭니다.서브용도인 배를 덮기에는 작지만 ㅎㅎ 오히여 겨울에 쓸만해 보입니다.이런건 가제손수건이라는 듯 하네요.불꽃놀이 버전도 굿굿~

[SKATER] 토토로 패밀리 보온병 1.5L

물을 끓여먹는데 1리터로는 모자라 추가로 대형을 여행용을 겸해 찾다보니조지루시 등 많았는데 조지루시는 불소코팅이 어쩌고 말이 있어서스텐 중에서 성능이 괜찮은건 어차피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캐릭터 제품으로 살까~하는데 워낙 비싸서 고민하다 구매대행으로 하니가격이 좀 떨어지더군요. 직구하면 좀 더 싸겠지만;;디자인은 역시 제일 마음에 드는~ 뚜껑 밑의 웃는 ...

[이웃집 토토로] 도토리 속 토토로 입체퍼즐

KumuKumu Puzzle Mini의My Neighbor Totoro: Donguri Totoro (KM-m04)한국 판매 가격의 절반 정도인 600엔인데직구가 낫긴 하지만 역시 다량으로 안사면 배송비가 ㄷㄷ토토로도 하나 사고 싶었는데의외로 마음에 든게 이것도토리 안에 들어가 있는 컨셉이~매끈하지 않은 퍼즐인게 아쉬울 정도 ㅎㅎ 다 분리되어 있지만 합...

[용산역] 오타쿠 습격!!

도라에몽전이 한다는건 나 혼자 산다인가에서 언듯 봤던지라언젠가 한번~했었는데 그게 저번 주말까지였던건 몰라서 미루다마침 약속 생긴김에 들렸는데 다행히 세이프~영화도 뭐 했었나보네요.문이 마음에 들었던~이왕이면 100 선물세트에 문하고 도라에몽하고같이 있는 세트가 있었으면 어떨까 싶더군요.다~ 다른 도라에몽들이 오오~그런데다가 옛날엔 전자상가쪽에 있었거나...

[퍼시픽 림] 총집편 잘 봤습니다~

이제 프리퀄부터 시작해서 시리즈로 내주세요. 하악하악~토토로 감독님이 이게 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하고한 편에 다 우겨넣어 만든 듯, 진하게 우러나온 한편이었습니다.부아앙~하면서 기동하는 모습을 보면 그냥~~엄지를 치켜세울 수 밖에 없을정도~ d(ㅠㅠ)b제발 후속타들이 제대로 들어가서 계속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트랜스포머 꺼져!! ㅠㅠ특촬물보단 트...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8212
1811
51019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