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파리바게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파리바게뜨] 호두호두한 맘씨좋은 도깨비의 호두방망이

이름을 도깨비만 보고 찾아보니 옛날 버전의 대형화인지 꽤나 크던~땅콩크림인 듯한데 겉에 박힌 호두가 꽤 많아서 같이 맛있네요. ㅎㅎ크기에 비해 가격도 괜찮고~

[파리바게뜨] 반반 구름크림빵과 그린티 본 델리슈

구름크림빵은 뭔가~ 했더니 크림과 초코크림을 모닝빵(?) 양쪽에 넣어서합친 모양새라 그렇게 붙였나 보더군요. 짬짜면같은 느낌이지만 가격이싸다보니 괜춘한~상단에 그린티 본 델리슈라고 어렵게 써있지만 녹차 카스테라였던 ㅎㅎ박스에 들은 것에 비해선 가격도 싸고~녹차맛이 그리 강하진 않지만 촉촉하니~

[파리바게뜨] 과육이 괜찮은 사과잼

파리바게뜨에 간 김에 사과잼이 있길레 하나 사봤습니다. ㅎㅎ국산 사과를 썼고 사과 다이스 등 과육이 꽤 있네요~ 보통(?) 사과잼하면시나몬과의 조합이 떠올랐는데 이건 그냥 사과만 주재료로 넣었습니다.사과만으로도 달달하니~ 시나몬 조합보다 더 달아서 금방 먹었네요. ㄷㄷ

[파리바게뜨] 고로케 웨이브

고로케 공수의 사명을 띠고 꽃맛살이나 잡채 등 다양하게 사와 본~~하지만 속도 빈약하고 차별성도 soso하고 아쉬웠네요. 프렌차이즈가 아닌집이 문닫아서 갔던건데 역시 ㅜㅜ

[파리바게뜨] 새콤한 생딸기 피스타치오 시그니처 케이크

케이스가 예뻐서 질렀던 시그니처 케이크를 피스타치오로 한번 더~ ㅎㅎ냉동 상태인데 받았던지라 딸기를 바로 작업했을텐데 여기는 젤을 안발라서느낌이 다르네요~케이스는 역시 잘 만든~딸기는 작은대신 하나가 더 많습니닼ㅋㅋ 원형은 만들어주는 듯~ ㅎㅎ산딸기같은 느낌으로 엄청 새콤한~피스타치오 시트에 딸기 콩포트, 화이트 가나슈가 층층이 들어있는~시그니처는 시트...

[파리바게뜨] 미녀와 야수가 생각나는 생딸기 트리플 시그니처 초코케이크

사실 처음엔 그냥 캐릭터 케이크를 사볼까~하고 빵집들을 돌다가 보니파리바게뜨에 생딸기를 잔뜩 올린 시그니처 케이크를 팔길레 지른건데뚜껑이 없다는 말을 하길레 무슨 소리지?!??했더니 케이스가 꽤나~~~예쁘더군요. ㅎㅎ 나온지 오래되서 이제 재고도 떨어지고 하다보니관리하기 편한 받침만 나오고 뚜껑이 곧 사라진다는 이야기였습니다.그래~서~~ 다른 가게를 재...

[파리바게뜨] 멋지고 맛있는 크리스마스 하이힐 케이크, 앤디 워홀

앤디 워홀이 크리스마스를 좋아했다는건 들었었지만 이렇게 많은 작품이남아있을 줄이야~ 핫핑크 박스도 좋았고 세일도 해서 마음에 들었네요.고양이 샘 치즈케이크와 갈등되긴 했지만 그래도 뭔가 초코케이크가끌리던~ 다른 것도 디자인이 꽤나 마음에 들었던지라 크리스마스가지나고 떨이로 나오면 좋을 듯 ㅎㅎ케이스와 함께 장식된 하이힐은 진짜....완전 취향저격이라 어...

[파리바게뜨] 새콤한 산딸기 듬뿍 롤케이크

하도 핑키해서 고민을 좀 했지만 도전~의외로 괜찮네요~ 원래 좀 느끼하게 느껴지는 롤케이크류인데 새콤하게알알이 박혀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파리바게뜨] 분위기있는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라이팅 케이크

와콤에서 받은 기프티콘으로 사본~ 이번엔 라이팅케이크라고 불이 들어오게만들었다고 해서 질렀습니다. 상자에는 징글~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케이크는 심플하게~ 가격도 23000원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어차피 이것저것세일 들어가면 만원대로 떨어지니~ 맛은 모카다웠고 하얀게 설탕이라 달달하니조합이 괜찮았네요.그리고 이제 라이팅~ 확실히 분위기가 괜찮네요~...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뭔가 거창한 설명의~뭐...맛은 그냥 카스테라...조~금 달달한 편이긴한데 좀 더 달달촉촉했으면;;
1 2 3 4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3529
3010
51461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