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편대장영화식당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의정부 신세계] 다시 한번 안녕, 편대장 영화식당

맛은 둘째치고 육회 양도 줄고 가격도 20% 이상 올랐다보니 이제 완전히의정부 지점도 바이바이해야겠네요. 신세계 백화점 식당층 리모델링에도그대로인 것 같은데 과연 ㄷㄷ차돌된장찌개도 더 짜지고 고기양과 맛도 떨어진...그런데 5000원을 올려받는데다 육회는 가을, 겨울메뉴로 한정시키니 프렌차이즈화는 초반에굉장히 좋았던 것에 비해 아쉽게 끝나는 것 같네요....

[의정부 신세계] 아쉬워진 편대장 영화식당

오랜만에 의정부 신세계에 가서 편대장 영화식당에 들렸는데 예전과...많이 바뀌었네요~ 1년도 안지나서 33000원으로 20%이상 가격이 올랐고반찬도 단체느낌이 나게 퀄리티가 떨어진데다 무엇보다도 메인 중 하나인떡갈비의 맛이....ㅜㅜ 저번엔 인상적으로 좋았었는데 직접 만드는게 아닌흔하게 어디서나 사먹을만한 인스턴트풍의 식감인데다 고기향도 별로고쩐맛이 나...

[의정부 신세계] 맛있는 육회 떡갈비 정식, 편대장 영화식당

첫 방문이 좋았어서 다시 들린~ 역시 육회는 여전히 맛있네요. ㅜㅜ)b떡갈비는 예상과 달리 너무 팬시하게 정갈한 타입아닌가~ 싶었는데이게~ 생각보다 맛있네요. 언양 불고기를 뭉친 듯하니 불맛도 나면서펼쳐지는데 기름기가 적고 고기맛이 강렬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떡갈비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마음에 드는걸로 손에 꼽을만 하네요.이 정식이 2700...

[의정부 신세계] 맛있는 육회와 차돌된장찌개, 편대장 영화식당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편대장 영화식당이 새로 오픈했더군요. 토끼정도 옆에생겼던데 거기는 커플들 줄이 너무 길어섴ㅋㅋ 좋아했던 가게였던지라 들린~2인세트가 2만 초중반대로, 육회 한접시가 15000원으로 적지만 싸게 나오는데그래서 단품과 양 차이가 있는건가 싶었더니 양이 똑같다고 해서 놀란~양도 의외로 있고 ㅠㅠ)b 예전에 간이랑 맛이 쎄서 잘 안찾아가게...

[영천] 육회 한상, 아듀 편대장영화식당

영천터미널 뒤에 위치한 육회집육회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곳으로오랜만에 방문한~가격은 여전히 ㅎㄷㄷ하네요.한상차림~근데 맛이 달라진건지 입맛이 달라진건지 ㅠㅠ좀 짜게 느껴지는게~ 맛은 있는데 호불호가 조금씩 바뀌면서이젠 이 가격주고 여기와서 먹기는 아쉽게 느껴지는...그래도 내 입맛의 원류(?)를 다시 느낀다는 점에선 묘했네요.된장찌개도 큰멸치가 많이 ...

[편대장 영화식당] 최고의 육회와 처음 마셔보는 오크젠

경상도쪽으로 움직이다가 기회가 되면 들리는 곳 중 하나가 편대장 영화식당입니다.영천과 대구의 2곳, 3곳이 있는데 드디어 이번에 수성구쪽에 있는 곳에 가면서 다 가봤네요.이제 좀 위쪽에도 분점 내주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이제까지 그래도 좀 육회를 열심히(?) 먹었는데 그 중 최고라고 꼽으라면역시 영화식당의 육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양념간도 적절하고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43478
2883
50920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