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포스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테넷] 필름마크와 아이맥스 포스터

테넷 필름마크때문에 첫 날에 가서 봤는데 필름 굿즈는 별로 없었던지라꽤 마음에 드네요~데비키가 없는건 아쉽지만 ㅜㅜCGV의 IMAX 포스터도 같이~ 처음엔 같이 주는게 맞는지 미소지기도잘 몰라서 우왕좌왕하던 ㅎㅎ

[겨울왕국] 안나맥 홀로그램 포스터

겨울왕국2에선 중아맥이라고 아이맥스 특전 포스터가 홀로그램을 넣어무료로도 배포되었는데 국내는 홀로그램이 없어서 팬들 사이에선 원성이자자했었죠. 직구로 구하고 막 그랬었는데 국아맥이 있으니 넘어갔던~근데 그에 맞춰서 안나도 아이맥스 홀로그램 포스터를 만들자는 움직임이있더니 결국 만들어 냈네욬ㅋㅋ 공구로 구입했는데 엘사도 뒷모습인데다상징적인 장면도 잘 골랐...

[다크워터스] 포스터즈

영화도 좋고~ 호수에 약치는건 정말 ㄷㄷ주연들도 좋았고~

[작은 아씨들] 네 자매 포스터

영화도 워낙 좋았는데 포스터도 잘 나온~

[1917] 아이맥스 포스터

영화도 좋았는데 아맥포스터도 꽤나 잘나왔네요~ A부분의 손가락까지오버되서 프린트되었으면 더 입체감이 살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문신을 한 신부님] 포스터

문신을 한 신부님을 시사로 보면서 포스터에 전단지, 미니 포스터까지푸짐하니 받았습니다~근데 다 똑같은 장면이랔ㅋㅋ 미니는 그래도 테두리에 스테인드글라스처럼둘러놔서 괜찮았네요~

[조조 래빗] 포스터

조조 래빗 포스터 중에선 롯데시네마께 제일 나아서 또 롯데롴ㅋㅋㅋㅋ요즘엔 굿즈따라 오락가락하는 듯~

[버즈 오브 프레이] 오리지널 티켓과 포스터

버즈 오브 프레이는 굿즈때문에 메가박스에서 봤는데 오리지널 티켓은정말 획기적인~ 근데 멤버쉽 개악으로 다시 말아먹은 듯한....ㄷㄷ뭐 그래도 CGV가 어정쩡하거나 굿즈가 마음에 들 땐, 메가박스를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포스터도 같이 주는 지점으로~ 포스터도 메가박스 것이 비너스의 탄생을패러디한거라 제일 마음에 들던~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사인 포스터 겟

키노라이츠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서 받은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히의사인 포스터입니다. 간단하지만 그래도 추억의 인디펜던스 데이부터시작해서 고질라, 패트리어트, 투머로우, 2012 등 재밌게 본게 많았던감독인지라 마음에 드네요~미드웨이 탁상 달력도 하나~뭔가 영화 이미지는 아니곸ㅋㅋ크리스마스 버전도 ㄷㄷ

[키노라이츠] 영화 굿즈 feat. 씨네마포

차일드 인 타임 시사를 했던 씨네마포에서도 굿즈를 나눠줘서 고마웠네요.우선 키노라이츠 그립톡~워낙 커서 우리의 20세기 포스터인가~했더니 스티커였네요. 포스터같은~미니 포스터들도~엽서세트도 줬는데 좋아하는 영화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봤던건 내일을 위한 시간, 더 와이프, 부탁 하나만 들어줘, 프란시스 하기대되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도~
1 2 3 4 5 6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4507
3255
51161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