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청년피자] 맛있는 진짜감자피자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진짜감자피자는 역시 감자감자하니 포슬포슬하고 괜찮은~ 굿굿~~매콤 점보 닭다리는 시그니처라 크긴 한데 촉촉함이 없어지는 방법이라좀 아쉬운~ 그렇다고 잡내가 잘 잡히는 것도 아니고 좀 바뀌었으면~알리오올리오는 생각보다 매콤해서 괘춘하니 냠냠~핫윙봉은 촉촉하니~

[유로코 피자] 쫄깃한 앵거스 비프 랍스타 피자

블랙 리미티드 세일해서 시켜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랍스터 덩어리가고기 덩어리와 엇비슷하니 괜춘해서 맛있던~치즈프라이는 역시 찐감자 ㅜㅜ핫윙과~파스타는 무난하니~

[청년피자] 맛있는 토핑농장 피자

에그콘, 폭탄 불고기, 고구마, 쉬림프 피자를 하나에 올린 토핑농장을시켜봤는데 전보다 꽤 괜춘하네요~고구마와 불고기도 맛있고~쉬림프와 에그콘도 좋은~사실 토핑질도 좀 괜찮아진 것 같은데 도우가 약간 바뀐건지 질이 올라간느낌이라 꽉 채우지 않고도 화덕 비슷하게 꽤나 쫄깃하니 잘 나와서좋아졌네요. 한번 더 시켜먹어 봤는데 같은걸 보면 확실히~ 피자 맛은사...

[피자파는집] 달콤딥고구마 피자

파프리카 표정 보는 맛이 있는~ ㅎㅎ달콤하니 고구마 무스 최고~ 냠냠

[피제이피자] 맵싸한 뉴욕 페퍼로니 피자

스윗고구마무스 피자는 달달하니~하지만 뉴욕 페퍼로니 피자는 맵싸해서 매운걸 좋아한다면 괜찮을 듯~새우링, 핫윙들도 괜찮았고~페퍼로니 가득 오븐 파스타는 이름대로라 짭조름하니 굿굿~치즈후라이는 역시 어디나 찐맛 ㅜ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픽 피자 세트와 포토카드

아이유픽 피자 세트를 먹으면 포토카드를 준다길레 시켜 봤습니다. ㅎㅎ포토카드 인질은 참을 수 없지~새 메뉴가 있는건 아니고 고스트 페퍼로니, 고구마, 불벅, 베이컨 쉬림프에소보로 도우까지 모두 고정인건 좀... 맛은 괜찮은데 도우라도 변경이 되면좀 나을 듯... ㅜㅜ 안그래도 입천장이 홀랑 날아갔을 때라 반감되던 ㄷㄷ고스트 페퍼로니는 생각보다 맵던~새우...

[미스터피자] 일본풍 짱구의 해산물 피자와 굿즈 세트

미스터피자는 오래 전 알레르기성 발진이 난 적이 있어서 거의 시켜먹지않았는데 짱구 굿즈가 나왔다길레 한번 배달시켜봤습니다. ㅎㅎ패키지도 꽤 잘 나온~짱구의 해산물 피자는 오코노미야키 느낌인데 가쓰오부시를 따로챙겨줘서 바로 뿌려 먹으면 파슬거리는 모습이 보이는게 재밌네요~짭조름하니 맛있는~하지만 짱구의 해산물 볶음면은 좀 더 달달해서인지 좀 아쉽네요.포크...

[유로코피자] 짭조름한 앵거스 비프 랍스타 블랙에디션 피자

블랙에디션이 뭔가~ 했더니 블랙도우던~ 고기와 랍스타 조합인데그래도 랍스타가 탱탱하니 무난해서 괜찮은 피자였네요. ㅎㅎ사이드로 온 핫윙도 괜춘괜춘~오븐 스파게티도~치즈 프라이즈도~

[피제이피자] 햄버거같은 딥치즈 몬스터피자

뭔가 햄버거를 해체해서 펼쳐놓은 듯한 딥치즈 몬스터피자인데치즈는 몰라도 생각보다 채소가 아삭해서 괜찮았던~ ㅎㅎ배달 치즈 후라이는 후라이라기보단 푹 삶은 느낌들로 오는 듯 ㅜㅜ핫윙과 사이드들도 무난하니~

[반올림피자샵] 슈퍼하와이언 피자와 아이유 포토카드

역시 하와이언 피자는 괜찮은~파인애플 만세~아이유 포토카드 새 이미지라 좋은데 콜라 대신 더 받은건데 역시나~같은 이미지롴ㅋㅋ 청단 완성~ 안보이니 어쩔 수 없겠지만 셔플 좀 ㅜㅜ파스타도 괜춘하고~핫윙도 냠냠~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8505
2629
54800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