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강진] 괜찮은 고구마피자, 피자보노

대형 브랜드가 없어 배달시켜 먹은 집인데 치즈양도 많고 순~한 맛이라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역시 기본만 잘해도 먹고 들어가는건데 ㅜㅜ)b스파게티도 특이하게 순한게 정말 집에서 만든 스파게티같아 묘해서 굿굿~

[도미노피자] 아쉬운 치즈케이크 롤 피자

외국인에게 게이커플로 오해받았다는 케이스, 그렇게 보니 또 ㄷㄷ;;사실 안은 흔한 슈퍼슈프림류고 엣지의 치즈케이크 롤이 포인트라 기대했는데이게....왜 치즈케이크 롤이라는지도 모르게 치즈도 적고...그나마 파인애플이들어있는게 다행이지 퍽퍽하다고 느낄정도로 아쉬움이 많았네요. ㅜㅜ

[피자헛]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

신제품은 슈퍼 슈프림피자 변형판이 꾸준히;; 딥~ 치즈라기엔 가운데만 모여 있는?마요네즈같아 중앙이 보기는 좋은데 뜯으며 흐릅니다;; 모짜렐라나 많이 주지 ㅜㅜ뭐 맛은 soso~~ 생일 케이크 대신~ ㅎㅎ

[도미노피자] 짭조름한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또 속냐 누키야~ 하면서도 신메뉴가 나오면 한번씩 시키게 되는 피자들 ㅎㅎ그래도 이번건 짭조름하니 꽤 괜찮네요. 치즈로 짠건 아닌 느낌이라좀 아쉽지만 고기도 큐브스테이크정도로 맛있고 오랜만에 좋았네요.물론 짠(?)피자라 호불호는 있을 듯~사이드로는 해쉬브라운 치킨텐더, 근데 어디가 해쉬브라운인지는 모르겠..맛은 그럭저럭~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스페셜세트

부담스런 송중기 케이슼ㅋㅋㅋ슈퍼시드 어쩌고 하길레 혹시나~했었는데 역시나....예전부터 오곡 뭐 이런피자들이 많았는데 도우가 영....맛이 별로인데다 일반도우만 가능해더 텁텁하고...그런데 안창살 스테이크는 생각보다 괜찮은~이것만 해서 어떻게 따로 나왔으면 싶네요. 원래도 안창살을 좋아해섴ㅋㅋ화이트 리조또, 버섯이라 쿰쿰한 맛과 함께 무난하게 괜찮은~고...

[피자헛] 빵이 맛있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

토핑은 사실 신메뉴지만 괜찮은 수준으로 무난한데 피자끝의 포켓의 치즈와무스 조합이 마음에 드네요. 전까지는 억지로 주입한 수준이었다면 이번엔빵을 자연스럽게 구운 느낌?? ㅎㅎ

[매드 포 갈릭] 맛있는 부처스 피자와 가드너스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의정부 신세계

쿠폰의 힘을 빌어 들렸던~ ㅎㅎ매콤한 고기에 가지가 올라가서 꽤나 맛있던~ 루꼴라도 그렇고 좋았네요~가지를 좋아해서 홈페이지처럼 가지가 좀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 듯 ㅠㅠ ㅎㅎ갈릭 그릭 요거트도 같이 나오는데 피자가 매콤하기 때문에 잘 어울렸네요~채끝 등심 스테이크라 부드럽~고 맛있던 ㅠㅠ)b 그리고 블루베리 소스도 나오고채소에 방울 맺히게 데코한게 오...

[도미노피자] 킹프ㄹ...꽃게 온 더 피자

새로 나왔다길레 시켜 먹어 본 꽃게 온 더 피자입니다. 요즘 게살이 유행인 듯~잘~ 발라놓은 꽃게살에 킹프론 새우, 칼라마리, 라클렛 치즈소스까지~~~근데 새우맛이 식감과 함께 지배하다보닠ㅋㅋ 꽃게 피자인지 해산물 풍미인지같이 감칠맛으로 도배되어 버려서 ㅠㅠ 물론 맛은 있고 따로 게살만 먹으면오~ 게살이네 하긴 하겠는데;; 차라리 킹프론을 빼던지 다지던...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와 킹프론 리조또, 떠먹는 치즈퐁듀

신메뉴 세트가 나왔길레 시켜먹어본~도우와 도우 사이에 페터크림치즈를 넣고 모짜렐라치즈 비프, 햄 등을 얹었더니~고급 슈퍼슈프림 느낌이 ㅎㅎ 맛있긴한데 신메뉴라기엔 무난하네요.사이드로 들어온 녀석들이 더 맛있고 치지해서 좋았던~떠먹는 치즈 퐁듀는 그런 의미에서 ㅠㅠ)b킹프론 리조또도 토마토 소스에 치즈를 얹었고 새우도 적절하게 익힌게 ㅠㅠ)b완전한 리조또...

[애슐리] 봄맞이 치즈축제, 의정부 센트럴타워점

수사에 이어 애슐리도 다녀온~ 황동식기가 주 인테리어더군요.봄맞이로 치즈 온 더 애슐리를 하더군요. 멜팅치즈 레드폭립이 맛있던~트리플 치즈피자도 굿굿~나머지 치즈떡볶이나 김말이 튀김 등도 괜찮았네요. 포테이토칩은 별로;;폭립 리필~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쿠폰으로~밀푀유는 사진찍기 딱 좋게 세팅되어 있는 ㅎㅎ 맛이야 적당히~츄러스 등 맛없는 메뉴도 있지만 그...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5622
5016
44741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7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