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피자헛] 양 종결자, 와우박스 플러스

30%대 세일이 나왔길레 질렀던 피자헛의 와우박스 플러스입니다.와우박스가 피자에 여러 샘플러로 한판이라면이건 면적은 좁지만 3층 ㅎㄷㄷ몇일에 걸쳐서 먹었네요. ㅋㅋ연말이나 연초에 시키면 인원이 어느정도 되도 푸짐히 먹을 수 있을 듯~갈릭비프~칠리씨푸드~피자야 피자헛이니 뭐 기본 이상은 하는 맛이라 +_+)b거기에 샘플러도 괜찮습니다.그런데 파스타 안에 ...

[도미노피자] 드디어!! 부드럽게 짭조름한 마스카포네 피자

최근 도미노의 달달한 새제품 행보에 아쉬움을 표명해왔는데드디어 짭조름하면서 맛있는 피자가 나왔습니다. ㅠㅠ)b연말이라고 수지와 공유가 껴안고 있는건 차치하고 큼큼나폴리 도우로 시켜먹어봤는데 꽤 마음에 드네요.한동안 먹은 제품 중에선 제일 괜찮은 듯~위의 얇은 노랑치즈가 모짜렐라같고밑의 하얀게 마스카포네 치즈로 보이는데부드러운 크림치즈라 오오~ 괜찮네요....

[의정부] 가성비 좋은 파스타와 피자!! 신세계백화점 맛집 페스타마레

위드블로그에 선정되어 다녀온 페스타마레입니다.의정부역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해 있다보니 접근성이 좋은데(나만?!?ㅋㅋ)2층의 푸드홀에 있더군요. 9층만 가다가 2층은 처음 가봤는데푸드코트가 다양도 하고 깔끔하니 좋았네요.(푸드홀 사진은 또 신세계백화점 협찬(?)문제인지 못 올린다더군요. ㅎㄷ)화덕도 있고 뒤에선 파스타 볶는 것도 바로 보이고 오픈 키친 재미...

[압구정] 파스타를 시키면 피자가 무제한!! 레스토랑 일마지오

위드블로그에 선정되어 다녀온 압구정 레스토랑, 일마지오입니다.플랭카드에 써져있다시피 1인 1파스타를 시키면피자가 무제한인 체인점이더군요.분당선인 압구정로데오역과 3호선 압구정역 사이에 위치해있으며주차는 주변의 파스쿠찌에 발렛파킹하면 된다는데적당히 찾아보면 주차할 만한 곳들이 있습니다. ㅎㅎ 2013.11.2 | ...

[의정부] 매콤한 새우 마늘쫑 파스타와 깔조네 피자, 매드 포 갈릭

의정부 신세계에서 DM이 날아오는데 가끔보면 괜찮은 쿠폰들이 있습니다.그 중 이번엔 메인을 시키면 파스타를 하나 준다길레 매드 포 갈릭에 다녀왔네요.Fresh Shrimp & Garlic Sprout 이게 주는 파스타인데스프라우트가 순, 뭐 이런걸로 쓰이나 봅니다.마늘쫑이 들어간 파스타 ㅋㅋ나름 파격적인데 생각보다 맵고 드라이한게 꽤 맛있네요.질척거리지...

[도미노피자] 달달한 츄잉 리얼 바베큐 피자~

브라질전을 맞이하야 도미노 피자를 시켜먹어봤습니다.특이하게 도미노피자 치고는 세트가격이 2만냥 초반대로 착하게 나와서(구성이 치킨+콜라 밖엔 없지만 ㅋㅋ)개인적으론 가성비가 괜찮아 보입니다.맛은 그윽.....은 달달한 맛에 묻혀서 ㅠㅠ 잘 모르겠고고기의 치감이 좋은건 꽤 재밌습니다.하지만 설마 이 피자도 달줄이야 ㅋㅋㅋ 개인적으론 좀 아쉬웠네요.고기는 ...

[피자헛] 크라운포켓 바비큐치킨 피자~

맛이 그래도 괜찮아서(T멤버십 20% 할인 이벤트도 한 몫했지만ㅋㅋ)다시 시켜먹은 크라운포켓~ 이번엔 그래도 저번처럼 태우진 않았네요.신메뉴도 역시 노하우가 쌓이는 것인지..ㅎㅎ바비큐치킨인데 파인애플과 함께로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기+파인애플 조합이라 맛이 괜찮아 마음에 듭니다.

[피자헛] 신메뉴!! 크라운포켓 통베이컨 스테이크 피자~

이승기가 뒤뚱거리며 선전하는 크라운포켓을 먹어봤습니다.피자도 왠지 뒤뚱거리는 느낌의 모양이 ㅋㅋ베이컨과 스테이크 피자라 좀 짭조름하지 않을까 했는데그러면서 달달하니 맛이 괜찮네요.크라운 포켓은 생각보단 그럭저럭~ 고구마 무스 위에 크림을 올린건데새콤함 크림이 맛이 있긴 하지만 오래전 고구마 무스에서딱히 업그레이드라고 보기엔 기대했던지라 조금 무난하지 않...

[도미노피자] 트위스트쉬림프 스페셜 세트!!

수지의(?) 새 메뉴, 트위스트 쉬림프 피자를 먹어봤습니다.정일우에서 공유로 남자모델이 바뀐 것 같던데 남자따위.....후후피자+치킨텐더 샐러드+갈릭허브윙스+콜라를 세트로 파는데만원가량 할인하더군요. 뭐 그래도 도미노답게 비싸지만;;이름처럼 꼬아놓은 새우 2개가 올려져있고 눈에 띄는건 체리~최근작들보다 단 맛이 꽤 줄어든게 마음에 듭니다.그렇다고 짭조름...

[도미노피자] 패밀리 팩이 도미노에도~

피자헛의 와우박스가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꽤 마음에 들어자주 시켰는데 도미노에서도 결국 비슷한 패밀리 팩이란걸 만들어 나왔네요.와우박스보다 가격은 높지만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같은최신 피자를 넣어 구성할 수 있으니 대충 납득할 수 있습니다.포테이토에 코코넛 크로켓, 거기에 치킨 삼종이~와우박스처럼 스파게티가 있었으면 싶기도 하지만 ㅠㅠ요즘 집에서 밀...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435
3180
554138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