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하악하악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iOS7] 새폰같은 느낌!!

19일 새벽부터 업데이트가 되었다는데 몰랐다가검색어에 뜬걸 보고 알아서 오후에야 업데이트를 했는데초반 포니 색감하며 난리난 것 생각해보면색감이나 폰트 모두 다 꽤 마음에 듭니다.물론 아이폰5 화이트 제품이란게어느정도 플러스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ㅎㅎ개인적으로 폰트 완전 마음에 듭니다.기존에 비해 얇은 편인데 디자인적으로 이 약간의 변화가이렇게 ...

[대학로] 괜찮은 생선 파스타 코스, 에브리데이 파스타

대학로에 가볼 일이 있어 뒤져보다 발견한 쿠폰 ㅎㅎ2만 중반대를 반잘라서 먹어볼 수 있다길레 냉큼~베니건스 건물에 있으며 입구부터 깔끔하니 괜찮더군요.트렌디하다기 보다는 경양식(?)집 같은 느낌??호불호가 있겠지만 자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가 개인적으로 괜찮았네요.다른 방향은 모두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못찍고~대충 이런 느낌, 4인석, 더 큰 좌석 등이 ...

[리복] 동네 대리점이 망한 날

동네 리복 대리점이 망하면서 세일을 내걸었는데사실 이렇게 망한다고 해놓고 보통 들어가보면 그다지세일이 아니던가 낚시라던지 그런 경우가 많죠.그런데 이 집은 정말 접으면서(;;) 상당한 세일을 보여줘오랫만에 리복에서 꽤 많이 샀었네요.제 것 중 큰 것만 보면 EA7이라고 리복과 아르마니와의 콜라보 제품본 가격이 44만냥이라니 운동복으론 말도 안되는 가격이...

[아차산역] 다시 한번 참치 특정식~ 미도미참치

마음에 들었던지라 지나가는 길에 다시 한번 방문~이번엔 저번과 다르게 정식이나 먹어볼까 하다가특정식 다시 먹자고 해서 ㅋㅋ우선 에피타이저~드디어 본게임인 참치~흰살은 아마도 새치일텐데 참치시키면 나오는게 대부분이니 ㅠㅠ2만냥이니 뭐 가성비가 괜찮지만요.나름 고소하니 맛있기도 하고~그나마 기름치는 5월인가 이후부터 횟감으로는 못 쓰게 바뀌었다고 하네요.저...

카누 CF송을 무료로 받으세요~

카누 CF의 2시20분이 너무 좋아 원곡인 남성버전을 잘 듣고 있긴하지만원래 처음 들었던 여성버전을 듣고 싶어 언제 나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최근 카누 선전에 여성버전이 다시 나오길레왜 안나오는거야!!하고 마구 검색하니.........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ㅠㅠ으아니차!! 이걸 이제 알다니 ㅠㅠ이곳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네요...

[위대한 개츠비] 귀여운 디카프리오의 리즈 시절은 언제인가?

바로 지금!! 롸잇 나우!! ㅠㅠ)b디카프리오는 요즘 들어서 더 좋아지고 있긴 합니다만순애보+츤데레 디카프리오라니!!바즈 루어만 감독이 누군가 했더니 로미오와 줄리엣 디카프리오 버전과물랑 루즈를 만든 감독이네요. 그래서 디카프리오를 이리 잘 썻나 ㅋㅋ로미오+줄리엣과 토탈 이클립스를 오가는 듯한 디카프리오를보는 재미가 쏠쏠하니 괜찮았고오랫만에 봐서 스토리...

[미드] 한니발 시즌1 후기

개인적으로 매즈 미켈슨 팬이라 헉후헉후하면서 본 미드입니다.의외로(?) 악역이 승리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이 작품은 아무래도 한니발 렉터가 영화까지 안잡혀야 하니악역이 질레야 질 수가 없는 작품이죠.개인적으로는 그래서 더 좋아하지만~ +_+미장센도 좋고 주인공을 유린하는 악역이라니 ㅠㅠ)b그렇다고 프리퀄처럼 한니발의 어릴적 같은걸 건드리지는 않...

[속초] 싸고 푸짐하니 회잔치~ 동명활어센터

동명항에 처음 들렸을 때는 지나쳐만 가느라 제대로 둘러보질 못했는데이번에 친구들끼리 갔을 때는 역시 좀 더 차분하니 볼 수 있었습니다.그 중 저녁으로 회먹자며 간 동명활어센터~아무래도 항구가 있는 곳은 활어센터들이 웬만하면 일반가게보다싸고 양이 많죠. ㅎㅎ 뭐 가게는 깔끔함이라던가 기본찬들이 좋긴 하지만~저번에 이 동네서 복어 먹어봤다고 복어 시켜볼려다...

[에반게리온:Q] M2관 전야제 한회씩 추가~~

전야제는 M2관이란 좋은 상영관에서 한다는걸(CGV만 봐와서;;)산왕님 블로그에서 처음 보고 어제 죽어라 클릭질 끝에 좌석을 얻어냈는데오늘 보니 코엑스와 목동 모두 한회씩 추가되었네요.10시 20분 시작이니 좀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엄청난 매진 속도를 생각해보면...다만 코엑스는 벌써 2회차도 매진이고 목동은 좀 남았군요.(그래도 어제 해보니 새로고침 ...

[확밀아] 설화시즌 스타트~

감춘향 시즌(응?)이 끝나고 설화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광분시즌이라 또 한바탕 난리가 나겠지만 일러보는 맛으로 하는지라한국일러 나오는게 좋네요.이번 시즌 첫 금카~ 스일, 기교로서 이카루스만큼 좋다는데인상파 과학자지만 키라 풀돌할 수 있기를 +_+우!렁!각!시!! 모든 남성의 로망?!????우렁각시님이 강림 ㅠㅠ)b 누님 스타일인데다음식? 나? 뭐 이런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39820
15727
4910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