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해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해태] 밋밋한 쿠키 앤 크림, 오예스

쿠앤크같은 좀 진득한 크림이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크림 함량이 너무~높아서 그냥...흔한 맛이라 별루...

[해태] 마일드한 포키 녹차

진한 맛일까~했는데 역시나 화이트초콜렛 계열의 마일드한 맛이라순한 녹차가 되어버려 아쉬운 ㅜㅜ

[해태] 삼삼한 블랙 맛동산, 아몬드 & 헤이즐넛

신제품 세일을 하길레 질러 본~꽤 비싸졌는데 옛날보다 아몬드도 적고 ㅜㅜ 헤이즐넛 맛도 심심한데달달함은 떨어뜨려 전체적으로 옛날 맛보다 삼삼해졌는데 부모님은 또~괜찮다고 하시니 ㅎㅎ 맛동산은 이제 다시 추억 속으로 들어가는걸로~

빼빼로 열전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먹기라도 해야지~하고 샀는데 CGV 매점에서챙겨줄 줄이얔ㅋㅋㅋ글리코 포키는 처음 먹어보는 듯~뜯는 법도 특이하고~극세라더니 진짜 얇네요.생각보다 진해서 맛있고~손에 들기 좋게 변형되는게 또~글리코가 빼빼로의 원조라는데 한국에선 해태와 같이 하나보네요. ㅎㅎ갈릭버터맛이라는데 부담없이 괜찮은~ 그래도 역시 빼빼로는 초코 ㅎㅎ아무래도 ...

[해태] 쌉싸름하니 맛있는 오예스, 이디야 커피 콜드브루

사실 별 기대는 안했던 콜라보였는데 커피의 쌉싸름함을 잘 표현해 꽤나~마음에 들었던 오예스네요. 원래 오예스파이기도 하지만 이건 더 굿굿~~

[해태 고향만두] 프로토타입 얇은피 고기만두

고향만두에서도 얇은피가 나와서 산~쪄먹어봤는데 해태나 고향만두가 사실 고루하고 맛없는 느낌이었던지라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괜찮네요~ 물론 타사만큼 얇은건 아니고 중간정도의느낌이긴한데다 타사들이 워낙 쟁쟁해서 애매하긴 하지만 기본의 이미지는확실히 탈피할만한 만두인 것 같습니다. 세일만 많이하면 사먹어볼만한~

[해태] 고소한 구운감자 슬림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부드럽게 고소해서 역시 감자과자란...싶던 ㅜㅜ

[해태] 약간은 올라온 고향만두 골드

마트 판매원이 하나 더 붙여줘서 집어든~ 그냥 옛날 고향만두였지만ㅋㅋ골드란 이름답게 살짝 노란 느낌인데 피가 약간 두꺼워진 것에 비해 소가괜찮아졌네요. 물론 비비고류에 비하면 멀었지만 고향만두는 아예 이미지가완전 별로였던지라...근데 가격이 비슷하니 다시 구입하지는 않을 듯...

[해태] 평범한 소담교자

사실 고향만두에 실망한지가 오래되었는데 프리미엄급(?) 만두라니한번 먹어봤는데...좀...너무 평범하네요. 물론 고향만두에 비해서는장족의 발전이라 할 수 있는 괜찮은 맛인데 비비고류와 비슷한 가격을받기에는 흐으음...;;

[롯데월드몰] 진한 젤라또 꼬빠그란데, 빨라쪼 델 프레도

찾아보니 해태에서 인수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라즈베리, 망고, 녹차로~젤라또지만 진득하지 않게 상당히 부드럽고 맛은 꽤 진해서 의외였지만마음에 들었네요. 셔벗보다 살짝 진득한 정도라 오오~ 디저트로 굿굿~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7518
3143
51838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