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핸드드립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하와이] 카우아이 Koloa estate 원두

하와이의 월마트에서 집어왔던~미디엄 로스트로 홀빈이라 그나마 ㅎㅎ카우아이에 갔다오신 분이 맛있다는 이야기에 사봤는데koloa라는 동네의 것인 듯~원두 샷~코나 커피를 마셔보고(물론 내가 내린거라 질은 확 떨어졌겠지만;;)하와이 커피는 내 입맛에 그렇게는~했는데 이건 괜찮던~향도 달콤하니 좋았고 쓴맛도 덜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홈아트] 핸드드립용 뉴 알라딘 드립포트

사각냄비를 사용해서 핸드드립을 해오다가종이를 피해 드립을 해야하는데 힘들어서 지른 제품일본 제품 카피라고 합니다.혹시나 하고 보니 가격이 ㅎㄷㄷ하니 역시 비싸군요;;이건 소셜에서 나와서 3만냥 초반으로 주전자 치곤 비싸지만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_+)b주둥이가 저렇다보니 정확한 포인트와정확한 양을 조절할 수 있는게 참 좋습니다.1리터지만 가득 채우면...

[브라질] 올라운드 커피원두, 그로타 상페드로

2012 브라질 얼리 하베스트 COE에서 89점대로 4위를 차지했다는커피콩입니다. 뭐 핸드드립 시작한지가 얼마 안되서;;커피를 많이 마시는 것도 아니고 강릉의 테로로사 갔을 때 사왔네요.아프리카쪽 산미가 있는 커피가 마음에 들긴 했는데오랫만에 간 김에 하나만~ 하나 사면 몇달씩 마시니여러 종류를 못 사는게 아쉽습니다. ㅠㅠ뭐 떨어지면 다른거 배달시켜 먹...

첫 커피 핸드드립 세트 지름~

소셜에서 나왔길레 질렀습니다.사실 필립스 전기 커피메이커가 싼게 있었는데전기 소모도 좀 그렇고 결정적으로 별로 맛이 없어서박아놓고 있다가 핸드드립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ㅋㅋ커피 서버와 핸드밀을 질렀는데 결과적으로 샀으니 쓰고는 있지만처음 사다보니 시행착오가 많았네요.다음에 살 때는 잘 고려하고 사야지 ㅠㅠ;;하리오 V60과 띠아모 HG3935입니다.사실 ...

[강릉] 겨울 시즌 브런치~ 에그 베네딕트와 이탈리안 미트볼, 카페 테라로사

겨울 브런치 중에서도 주말에만 판다길레 냉큼 주문한 에그 베네딕트뭔가~~했더니 수란!! 여기서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줄리 앤 줄리아에서 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다~했었는데 ㅠㅠ홀랜다이즈 소스를 얹어 만든다는데 정통방식인지를 모르겠습니다.거기에 머핀과 수제 햄이 만나면.....ㅠㅠ)b 아 정말 맛있습니다.왜 주말에만 하는건지 ㅠㅠ 수란만들기가 힘들어서 ...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39516
3078
55110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