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햄버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KFC] 짭조름한 이탈리안 타워버거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살라미햄을 넣은 이탈리안 스타일이라고~살라미말고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느끼할 것 같은 조합에서 짭조름하니간을 올려서 꽤 괜찮은~ 굿굿~

[롯데리아] 쫄깃한 폴더버거 핫치킨

폴더박스때문에 오랜만에 들려본 롯데리아에서 시킨 신메뉴 폴더버거~반달같이 딱 접혔는데 옛날빵같은 느낌으로 보기만 해도 좀...음...엄....근데 맛은~ 생각보다 빵이 쫄깃해서 그런지 괜찮긴 하네요~ 두툼하게바뀐 스낵랩같은 느낌?? 안도 맛이 쎄서 그런지 무난하니 나쁘진 않고~다만...스낵랩보다 훨씬 비싸단겈ㅋㅋ 빵이 보기보다 괜찮긴 했지만'보는 것 보...

[동두천] 괜찮은 수제 햄버거, 오륙하우스

보산역 앞에 월드푸드 스트리트라고 야시장같은 음식거리가 생긴다길레한번 들려봤습니다. 56하우스라 써있는데 방송사진같은걸 보면 오륙이라불러서 뭔가 정감가는 햄버거집으로~ 맛있는 녀석들같은데 나왔다네요.진짜 노포는 노포인~ 그러다보니 조리도 좀 옛날 스타일이긴 합니다. ㅎㅎ포장해왔는데 포장 전 바로 반을 자르시던~ 물어봤으면~ 싶긴 하지만사진 찍기도 좋고 ...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와 알룰로스 치킨

매콤하니~생겨서 알룰로스의 미적지근한 단맛이 그득해서 묘했던 ㅎㅎ맵기가 강했으면 차라리 괜찮았을텐데 일반 양념치킨보다 건강~~한 맛!!이란 장점(?)을 제외하면 과연 ㄷㄷ쉬림프 포테이토 버거도 무난하니~

[대학로] 탱글탱글한 쉬림프치즈버거, 버거파크

꼬릿한 맛이 좋았던 버거파크에서 다시 쉬림프치즈버거를 시켜봤는데~~큼직한 자숙새우들 덕분인지 그 매력이 덜하던, 그래도 괜춘하니 맛있네요~

[맥도날드] CEO의 중요성

예전엔 프렌차이즈는 정형화된 이미지라 대표가 맛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었고 특히 맥도날드는 대표적인 대형 프렌차이즈라 더욱더그랬었는데 화려하게(?) 여성 대표로 조주연이 취임했다가 슬슬 맛에 대한말이 나오더니 저부터도 해피밀빼곤 거르는 햄버거 프차가 되어버렸네요.그랬다가 올해 크루출신이라는 외국인이 대표를 맡으면서 맛이 바뀌었다는이야기에 해...

[혜화 대학로] 꼬릿한 아보카도 치즈버거, 버거파크

프렌차이즈만 먹다가 포장되는 수제버거도 있지 않나~하고 찾아보다들어간 버거파크입니다. 예전엔 여기에 다른게 있었던 것 같은....했는데몇년 전에도 있었네요. 인테리어가 바뀌었는데 특이하게 앞마당이 생긴~주문은 간단히 무인으로~ 포장도 되고 세트는 2800원 추가인데 예전보다가격이 좀 내려갔네요. 그래도 프렌차이즈에 비해서는 가격이 높긴 합니다.인앤아웃이...

[KFC] 녹진한 폴인 크림치즈 징거버거

맥도날드의 맥치킨 모짜렐라와 거의 비슷하게 생겨서 맛도 비슷하겠거니~했는데 모짜렐라와 달리 크림치즈라 확실히 다르네요~ 더 느끼하지만고소~한 크림치즈 튀김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더 매콤한 소스로 맛을 잡아조합이 괜찮았습니다. 매콤할지는 몰랐어서 의외라 흥미로웠던~

[KFC] 짭조름한 오리지널 타워버거

오리지널은 뭐 좀 다르나~했더니 해쉬브라운이 추가되고 전체적으로짭조름하니 꽤 괜찮네요~ 치즈와 소스까지해서 잘 어울리는게 굿굿~

[달걀프라이의 노른자 언제 깨?] 7권, 오히나타 고

소재족이라닠ㅋㅋㅋㅋㅋ 뜨끔 ㄷㄷ휴 다행~금방 똨ㅋㅋㅋ진짜 귀 얇은데 그래서 좋은ㅋㅋㅋㅇㅈㅇㅇㅈ햄버거는 진짜 ㄷㄷ아니 아무리 잘생겨도 이건 좀 ㄷㄷ아이스크림돜ㅋㅋㅋ 동글동글 맨질맨질하게 혀로 돌려깍으며 먹다가적당히 낮아지면 혀로 콘에 밀어넣어서 꽉 채워 먹는지라...ㅋㅋㅋㅋㅋ진짜 이 만화 먹는 방법들을 욕할 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0507
3255
51161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