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히어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버즈 오브 프레이] 드라마퀸즈

평이 안좋아서 패스하려다 굿즈와 히어로물에 대한 의~리로 봤습니다.그리고 역시나 별로긴...한데 히어로물이란걸 버리고 할리퀸 소설들의드라마퀸이 행오버를 한다~고 생각하면 나름 괜찮긴 합니다. ㅎㅎ아예 그렇게 보면 조커와 헤어지고 난리를 치는게 빌런이라 극대화되는게재밌긴 한데...주인공은 버즈 오브 프레이라 히어로물로 돌아올 수 밖에없다보니 ㅜㅜ 추천하기...

[CGV용산] 버즈 오브 프레이 등신대 피규어

할리퀸이 전면에 나오기에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여성판인가~했더니원작이 DC 여성 히어로 모임이더군요. 할리퀸은 이상하게 끼는 듯ㅋㅋ조형이 이상하다고 까이긴 하지만~포스터와 비교하면 딱히~ 다만 블랙 카나리를 흑인으로 바꾼다던가카산드라 케인도 개그캐같아서 ㄷㄷ 작풍에는 어울릴 것 같긴 하지만과연 DC가 살아날 수 있을지~

[조커] 그를 완성한 것

솔직히 중반까지는 웃어야 사는 남자정도랄까 호아킨 피닉스의 열연으로베니스의 황금사자상을 받았나 싶었는데 마지막에서...진짜 조커를 만든건누구인가라는 점을 대담하게 그려내는게 진짜 마음에 들었네요.광기의 조커로 알려져있지만 이제까지 중에서 제일 좋았던지라 DC에서따로 유니버스를 만들어줬으면 싶을 정도 ㅜㅜ 호아킨 피닉스가 아니어도...물론 만화도 아니고 ...

[사자] 정통파 퇴마 히어로 등장

검은 사제의 마지막에서 퇴마 히어로의 등장을 기다린지 4년, 드디어~사자에서 나왔네요. 익무 시사로 먼저 보게 되었는데 의외로 정통파라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카톨릭적 색채가 아무래도 진하다보니냉담자로서는 괜찮았지만 대중적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나랏말싸미는 종교적 색채가 영화를 망쳤다고 보는데 이건 장르적으로엑소시스트와 카톨릭이 떼어놓을 수 ...

[어벤져스 : 엔드게임] It's Been A Long, Long Time

먼저 해외평에서 보면서 6번정도 눈물을 흘렸다기에 아무리 마지막으로10여년간의 시리즈가 끝난다고 해도 히어로 영화에서 그럴까 싶었는데...당했네요. 와...두세번은 직격으로 ㅜㅜ 나이도 나이지만 장르를 많이도섞고 워낙 얽힌 이야기가 많다보니 영화적으로는 그리 좋지만은 않지만시리즈 팬으로서는 대만족이었습니다.어찌보면 총집편스러운 스토리지만 그만큼 팬들을 ...

[어벤져스] 풀백카 굿즈 풀세트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맞이하여 메가박스에서 풀백카를 팝콘콤보에다랜덤으로 넣어주는데 이걸 따로도 살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찾아보다6개 풀세트에 무료배송까지 해서 15000원정도라 그냥 맘편하게 질렀네요.CGV나 롯데시네마 모두 콤보 굿즈가 다들 별로인 와중에 그나마 풀백카가제일 마음에 드는~받아보니 인피니티워 때 나온 굿즈라 싸기도 하고 재고떨이로 넣어...

[헬보이] 취저! 슬래셔 판타지

잘 기억나지 않지만 기예르모 델 토로의 헬보이는 왕년의 팀 버튼같은순한 맛이라면 이번건 청불을 들고와서 그런지 강렬한 슬래셔를 보여줘호불호가 확갈리겠더군요. 극단적이랄 수도 있는 슬래셔라 단점들에도마음에 드는데 흥행은 아무래도 ㅎㅎ여전히 판타지적인 내용을 주로 삼고 있기도 해서 후속도 청불로 끝까지나와줬으면~싶긴 한데 그렇게 응원했지만 망한 영화가 많았...

[샤잠!] 나눔의 힘

가족 코미디형 히어로라는 평에 그리 기대하지 않고 봤던 샤잠인데~이거 꽤나 괜찮네요. 빌런의 빌드업도 좋았고 좀 반복적이긴 하지만샤잠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시리즈네요.제커리 레비도 미드로 원래부터 좋아하는 배우기도 했지만 아역들의연기분량이 상당히 많았는데 다들 대단했고 히어로의 특성이 다른 작품과전혀 달라서 좋았네요. 오래된 히어로인...

[캡틴 마블] 슈퍼스타 캐롤

스탠리 추모 SNS논란으로 영 별로였던 브리 라슨때문에 고민되었지만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인질로 잡고 있는지라 본 캡틴 마블입니다.본인은 모른체 하지만 그래도 스탠리 추모 오프닝은 정말 찡하던 ㅜㅜ새로운 인물을 투입하기 위해 시대를 뛰어넘은 구성이라곤 하지만스토리는 아무래도 좀 평이하고 액션도 많이 너프되서 엔드게임을위해서라고는 해도 아쉽더군요. 물론 마블...

[글래스] 수어사이드 스쿼드

샤말란 감독 3부작의 끝, 글래스입니다. 23 아이덴티티의 엔딩에서언브레이커블의 던, 브루스 윌리스를 꺼내면서 3부작이었던걸 밝혔는데19년에 걸친, 그것도 17년간의 2편동안 감독만 알았던 시리즈라 ㄷㄷ;;이미 그 사이에 많은 마블과 DC 히어로들의 이야기가 있었고 그러다보니조금은 애매해지는 감이 있습니다. 다만 그 시기의 아쉬움을 빼고 본다면나름 마음...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1506
3251
5092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