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힘드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소녀전선] 이성질체 정산

특이하게 시간표대로 굴러가는~ 이번 스토리 난이도는 나름 괜찮았네요.Px4 스톰, AA-12가 나와줘야 하는데 스토리 다 깨는 동안 전무....ㅜㅜ아니 인형 자체가 안나온;; ㄷㄷ스토리 진행하며 얻은 KSVK, 개? 늑대? 쿨해보이는데 고문체 스타일ㅋㅋ파손은 AN94 느낌??확률업 이벤트로 열심히 돌렸는데 자원 다 날리고 겨우 하나 나온게M1014, 산...

[롯데 온리프라이스] 텅텅 모짜렐라 치즈스틱

햄버거집의 치즈스틱을 생각하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두터우니까~에어프라이기가 대세라지만 없으니 쓰다 남은 재활용 기름에 투입!!버릴꺼니 낙낙하게 풍덩~결과물은ㅋㅋㅋㅋ 오랜만에 기름요리를 했더니 다 터지곸ㅋㅋㅋ근데 생각보다...너무 비었네요. 안터진 것도 치즈양이 햄버거집과는너무 다를 정도로 비어서...패스하는걸로 ㄷㄷ;; 이게 한봉지 양인...

[킹스톤] HYPERX PREDATOR DDR4 3200MHz 메모리

XMP 인증도 있고 이제까지 별 탈없이 조합해서 그냥 샀었는데....ㅜㅠ오버 3200이 제대로 안 돌아가네요. 설정된 프로파일대로 몇가지 돌려봐도계속된 재부팅 끝에 리셋되니;; 직접 만지는건 영 불안해서 ㄷㄷ방열판이랑 멋지긴 한~~ 언젠간 지원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써왔는데1년이 지나도 ㅜㅜ 32기가나 사서 오랜만에 망한 부품 지름ㅋㅋ 크흡....아무래...

[일산] 맛있는 소고기스테이크와 한판스지우동, 한국인의 철판

시빌워 왕십리 아이맥스 명당은 오픈시각을 몰라 놓치고일산 CGV에서 들린 집입니다.최상급이라는 천호를 갈까 했는데 천호도 입소문이 났는지명당 찾기가....ㄷㄷ 그나마 일산이 늦게 오픈해서명당을 구할 수 있었네요. ㅎㅎ사실 저렴한(?) 스테이크 집을 별로 안가보기도 했지만그렇게 괜찮았던 집이 없었던지라;;;당기는 가게는 아니었지만 들어간~인테리어는 깔끔하...

야신고로케, 축구가 아니라 야구였어?

사실 야신고로케라고 써있길레 뭔 브랜드 이름이 야신이지;;라고 생각하며 당연히(?) 축구 골기퍼 야신을 생각했는데한화 감독인 야신 김성근 감독을 따서야채가 신선한 고로케라네요. 헐....위닝때문인가 ㅠㅠ튀김은 잘 안해보다보니 바로 태움 ㅋㅋ게다가 안이 말랑한 재질이다보니좀 안태워볼까~하고 건드려보니 겉과 안이분리되던데 요리법을 알아보고 한게 아니라다 망...

[아이폰5] iOS9 업데이트를 해보니

갑작스럽게 리퍼를 받기도 했고 새기계면뭔가 달라질 수도 있으려나 싶었는데 그대로라써보는 업데이트 후기입니다.우선 현재는 9.01인가가 나와서 1기가도 넘어가죠.그래도 9버전을 지원해준다니 고맙더군요.용량이 줄어든다는 이야기는 들었어서우선 설치 전 체크~설치 후, 역시 그렇게 많이 줄지는 않았습니다.업데이트 용량이 있는데도 줄었으니 대단하기는 하지만요.제...

[CGV] VVIP는 포기

올해도 RVIP에 그쳤네요. 2013년에 최대한 CGV에서 몰아보긴 했는데 ㅠㅠ90%이상은 CGV에서 보지 않았을까 싶은데(부천영화제의 소풍 프리머스도 CGV로 바뀌어서 ㅋ)66편이라 흥미있는 영화는 거의 챙겨봤는데 0.1%의 벽이 높긴 높네요.작년만큼 챙겨보기는 앞으로 힘들 것같은지라 그냥 VIP 수준에 맞추고다른 영화관도 이용해야겠네요. ㅎㅎ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33473
2643
51341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